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만와
글쓴이
BLOCK_B
추천
18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574
  • 2018-06-17 11:53:18
							

미아내.. 마우스로그리니까 손이아파서 뒷내용은 오늘
또 가고 그릴거임

편집에 도움을준 그림판에게 무수한 악수요청하고옴
ㅇㅇ ㅋㅋㅋ - dc App 175.223 2018.06.17 11:54:19
큐래스 마우스 그림판의 완벽한 조합으로 이정도면 인정한다 - dc App 2018.06.17 11:54:59
춤만춰 ;;;돌아가라 애송이가 아니라/ 어서와라 애송이임ㅠㅜ 2018.06.17 11:56:30
BLOCK_B 고맙다 게임에서 길가다 만나면 놀아주는거냐? 2018.06.17 11:56:40
춤만춰 언제나 댄스방에 있으니 춤추러 오면 볼수있음;ㅡ; 2018.06.17 11:58:47
LiFe 알아보면 말이지.. 2018.06.17 11:58:50
김끄리 여윾시;; 저댄방 고인물 인성클라스 2018.06.17 12:00:10
울테 나도 이전컴으로는 렉걸려서 뭐가뭔지 보이지도않았음 저댄방 갓적화좀.. 2018.06.17 12:00:33
BLOCK_B 저댄방은 다음장 그리고 닷씨는 안가겠소 렉이너무 많소 2018.06.17 12:02:02
ㅂㅋ 하 고인물 혼자서 무대 장악할때부터 인성알아봄ㅉㅉ 211.218 2018.06.17 12:13:17
꼬마키` ㄹㅇ 무대 중앙에서 화면도 안보고 춤추자너 2018.06.17 12:15:00
BLOCK_B 역시 저친구가 실세맞지? 오는사람마다 다가가서 춤보여주던데 2018.06.17 12:19:37
G군 만화추 2018.06.17 12:47:37
BLOCK_B ㄴ마우스로 그릴수 있는거 맞아? 손가락이 너무아픈데 2018.06.17 12:49:34
춤만춰 아조씨가 그양반하고 좀 친한데ㅋㅋ 착함 ㄹㅇ 진짜임 2018.06.17 12:51:59
G군 마우스도가능 타블렛하면 손이덜아플것 2018.06.17 13:16:01
BLOCK_B ㄴ이건 믿어도되는거지? 타블렛은 용돈모아서 사야겟자 2018.06.17 13:21:27
G군 3만~8만원내로도 충분히살수잇음 2018.06.17 13:52: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994 일반 이갤럼쉐끼들 너무 귀엽잖아? 4 momo 125.184 2018-06-20 0
20993 일반 일본거주 3년살면서 말투 신경안썼는데 2 Luche 2018-06-20 0
20991 일반 현실에 jk말투가 없어도......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90 일반 진짜 오테아라이 라니 이런 1 momo 125.184 2018-06-20 0
20989 일반 트래커 받으면 뭐해야함? ㅇㅇ 223.38 2018-06-20 0
20988 일반 jk말투 안되는방법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7 일반 jk말투는 현실적으로 보면 없다고 보면됨 7 momo 125.184 2018-06-20 2
20986 일반 근데 댄스방인지뭔지 어케갑니까요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85 일반 근데 vrchat 모델링에 리깅넣고 애니메이션도 넣어야됨? ㅇㅇ 223.62 2018-06-20 0
20984 일반 아까 모델링 커미션한다는얘 저장할걸 5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1 일반 닉변신청 1달넘음 6 G군 2018-06-20 0
20979 일반 ~카시라 or 아노네 는 어떰? 7 ㅇㅅㅇ 223.131 2018-06-20 0
20978 일반 아침에 키넥트 설문한다고 했던놈인데 2 sansam 2018-06-20 0
20977 일반 마커 넣는데 펜이 안나옴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76 일반 유니티 확대및 축소 질문 ㅇㅇ 182.231 2018-06-20 0
20975 일반 주기적으로 로딩화면 뜨면서 끊기면 뭐가 문제인거임? 2 ㅇㅇ 110.70 2018-06-20 0
20974 일반 데스케도 어쩌고 하는애들 봐라 1 10선비 2018-06-20 0
20973 일반 데스케도가 jk말투인건아님 5 애플치즈 2018-06-20 0
20972 일반 야 이 스팩에 파워랑 메인보드 어디까지 가야하냐? 8 ㅇㅇ 1.248 2018-06-20 0
20971 일반 표정 모션 넣을때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0970 일반 문예부mmd 많지가 않네.. 치요. 2018-06-20 0
20968 일반 칸코레 히비키 월드 있어? 7 ㅇㅇ 112.152 2018-06-20 0
20967 일반 쓰다듬받을때 머리카락 끝부터 소름 움찔움찔하는사람 있냐 3 ㅇㅇ 1.248 2018-06-20 2
20966 일반 커스텀 메이드 모델링 하는 사람한태 물어보려고 했더니 2 CelesT 2018-06-20 0
20965 일반 표정 바꾸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 좀 해주라 1 마리 2018-06-20 0
20964 일반 오버라이드 질문 1 라그네아 2018-06-20 0
20963 일반 Cloth 설정하는거 스샷설명 해줄 친절한 닝겐 5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0 0
20962 일반 아바타 질문 1 플리트 2018-06-20 0
20958 일반 신사가보니까 진짜 개똥통 다됬구나... 1 ㅇㅇ 125.180 2018-06-20 0
20957 일반 일상생활에서 자주쓰이지만 한국인은 잘모르는 일본어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56 일반 닉넴말구 코드바꾸고십음 10 2018-06-20 0
20955 일반 ㄴㅁㅂ)어제자 뿌요2 피냐타 2018-06-20 0
20954 일반 아바타 만드는데 용량 많이쳐먹어?? ㅇㅇ 59.12 2018-06-20 0
20953 일반 한달째, 신청했는데 닉변 안해줌 7 BEll 2018-06-20 0
20952 일반 엥 그 클럽에서 이것도 파네 4 치요키 2018-06-20 0
20950 일반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어를 알아보자 6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49 일반 이 표정에 신음 넣으면 어떨거 같음 6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7 일반 난 이거좀 웃겼는데 1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6 일반 가브말투가 뭐냐 3 ㅇㅇ 175.223 2018-06-20 0
20945 일반 냐때문에 한국어 귀여워한다니 그게 무슨 씹덕같은 소리임 5 피냐타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