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 좋은데 유동말은 무조건 무시~ 이런것도 좀 그런듯
글쓴이
ㅇㅇ
추천
8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296
  • 2018-06-16 21:29:04
  • 121.139
							

대놓고 어그로면 무시가 맞는데 의혹 해명 요구하는거에
유동이니까 어쨌든~ 무시함이러는것도 좋아보이진않음

나도 아이디 만드는거 귀찮아서 유동으로 걍 글쓰는데
그런사람도 충분히 있을거아님.

파딱이 그런모습 자주보이는데 자신감에 차서 갤관리하는건 좋은데 그게 과하게 되지않으면 좋겠다

하벤하이드 근데 디시질하면서 유동에 데인게 란두번이어야지 이해못할정도도 아니긴함 - dc App 2018.06.16 21:30:36
하벤하이드 유동은 잃을게없거든 - dc App 2018.06.16 21:31:03
ㅇㅇ ㄴ나는 관리자로써 저런 경우에 좀 더 보고 생각해달라는 의미였음 일반 갤러들이야 응 유동 ㅂㅅ이야~ 해도 되겠지만 그래도 관리하는 입장이잖아. 121.139 2018.06.16 21:33:29
ㅇㅇ 유동도 차단당하는뎁쇼.. 222.104 2018.06.16 21:33:53
ㅁㅁ 분탕 어그로 거의 100%가 유동이라 그런 생각을 한다는건 이해하는데 관리하는 입장에서 그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 관리하는건 좀 아닌게 맞는거 같긴 하다. 그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 관리할꺼라면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해 178.62 2018.06.16 21:39:16
MANKALO 나도 좋은유동 나쁜 유동은 구별할 줄 알아. 분탕글 지랄할거면 고닉파고 오라는거지. 유동은 잃을게 없잖아 특히 통피라면 더욱 그렇지. 걔네들은 싸움 붙이고 불타고있을 때 뒤로 쓱 빠져도 아무도 모르거든. 강건너 불구경만 하고있는 꼬라지를 몇번을 봤는데 나한테 유동말을 들으라고? 2018.06.16 21:39:25
MANKALO 조언은 고맙지만 앞으로도 난 이렇게 할거고 괜히 갤러리 투기장 만드는 것들은 유동고닉 할거없이 다 똑같은 취급할거임. 그나마 고닉은 도망이라도 못치지. 2018.06.16 21:40:58
MANKALO 좋은 말 할 수 있는거 다 냅두고 저격글이나 싸는 것은 애초에 누구를 막론하고 사람이 덜된거임. 2018.06.16 21:42:27
ㅇㅇ ㄴ고닉이든 유동이든 갤 어지럽히면 똑같이 처리한다면야 상관없지 다만 나중에 유동이 맞말을 하는데도 무시하고 차단한다던가 같은 안좋은일이 생긴다던가 할수도 있으니까 말해봤음. 이거때문에 갤 터져버린 경우도 있으니까 121.139 2018.06.16 21:43:04
ㅇㅇ 부갤주님 할말은 해야겠슴다. 고폴리로 사용하던가 팅기게 아바타를 쓰던가 아바타 해킹을쓰던가 결국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걸로 사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건데 222.104 2018.06.16 21:56:06
MANKALO 난 폴리제한에 대해 부정적임. 왜냐하면 폴리곤을 훨씬 많이 늘릴 수 있는 오브젝트 제한은 그대로 내버려두면서 눈가리고 아웅하는거니까. 결국은 쓰는 사람이 어떻게 하냐에 달린거야. 당장 간단한 권총 하나만 꺼내도 3만폴리곤인데? 그게 꺼낼때만 연산되는게 아니라 아바타 로딩하면서 같이하는 것 쯤은 알지? 2018.06.16 21:57:49
ㅇㅇ 고폴리쪽이 덜하긴하지만 렉걸리게해서 피해를주는데 그걸 저격한다고 해서 저격하는놈 인성이 덜됬다고하면 팅기게 하는거랑 아바타 해킹하는놈 저격도 잘못된거아닌가요.? 222.104 2018.06.16 21:58:56
ㅁㅁ ㄴ 연산은 눈에 보일때만 연산됨. 비활성화 상태에서는 그래픽카드에서 출력정보를 연산할 필요가 없으니 괜찮음. 로딩하면서 데이터를 받는거지 연산을 하는건 아님 14.47 2018.06.16 22:00:13
ㅇㅇ 연산이 불러올때끝나는거는 일반적인 vram로딩만 끝나는 부분이고이고 매프레임마다 gpu로 폴리곤 하나하나 렌더링 하잖아요 222.104 2018.06.16 22:01:47
ㅇㅇ 결국 gpu사용량이 늘어나는거고 결국 렉이 발생해요 글픽좋다는 검은사막, 마영전도 아바타 폴리곤 2만이 안넘어가요. 근데도 사람많으면 망토쓴아바타로 바뀌잖아요. 222.104 2018.06.16 22:04:33
MANKALO 일단 내가 그 부분 잘못 알았다는 것은 사과하지만 2018.06.16 22:12:15
MANKALO 일단 누가 잘했고 누가 잘못했고를 따지기 이전에 굳이 갤에 들고와가지고 그걸 태우는 이유가 무엇이냐는 거지, 본인한테 덧글을 통해서 조용히 알리는것도 가능하지 않아? 굳이 [저격]이라는 자극적인 태그를 붙이면서 어그로 끌고 하는것이 분탕 아니면 뭐지? 2018.06.16 22:13:22
ㅇㅇ 파티클도 보세요 제한범위내라면 렉만걸리지 별상관없는데 제한범위초과해서 사용하면 xx잖아요 설정건드리는것도 있고 숨겨서 넣는법도있는데 결국 그것고 눈가리고 아웅이잖아요. 222.104 2018.06.16 22:14:04
MANKALO 확실하게 조용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니가 이렇게 자극적인 말투와 게시글을 통해서 시비를 거는 것을 내가 좋게 봐줘야하나? 잘 생각해봐, 니가 목적이 있다면 그 목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야하는 것이지, 자극적인 시비를 거는 것이 아니야, 그럼 거꾸로 말해서 니 인성이 그럼 덜된게 아닌거냐? 2018.06.16 22:14:59
ㅇㅇ 댓글로 달았는데 쟤가 새글로 지금 삭제햇던데 [렉걸린다는말 하지말았으면. 트레일렌더러고 폴리곤 10만이겠다] 이런식으로 글써서 저도 글썼어요 222.104 2018.06.16 22:16:51
MANKALO 일종의 편법이고 악용 시 확실하게 문제가 생기는 것은 분명하나, 폴리곤 오버라는 것 자체가 눈에 밟히는 것이라면 vrchat에다가 건의해보는 것은 어떨까? 왜 굳이 한 명을 잡고 물고늘어지는지 이해가 안되네 2018.06.16 22:17:35
ㅇㅇ 그렇게 말하시면 안돼죠. 그렇게 치다면 아바타 해킹범도 저격하면 안되죠 왜 아바타 해킹범을 물고가나요 브알챗에다가 건의하면돼지. 이런 논리로 가시는건데 그리고 고폴리쓰면서 스스로 고폴리쓴다고 티팍팍나는 글쓰는데 지적했더니 비아냥거리는글을 새글로파는데 제가 뭐어떻게 해야됬겠나요? 222.104 2018.06.16 22:23:29
ㅇㅇ 고폴리쓰는걸 자랑으로 여기면서 움짤올리는걸 지적했는데 비아냥 당해서 저격글쓴게 인성이 쓰레기 취급받을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222.104 2018.06.16 22:25:38
MANKALO 그냥 여기까지 해야겠다. 지금 밤새도록 쉐이더 만들어대서 피곤하고, 감정적 소모는 더이상 하기 싫어, 니가 더 떠들고싶다면 [email protected]으로 잘 정리한 글을 보내주던가, 하여튼 내가 확실하게 너를 위해 해줄 수 있는 말은 두놈다 잘못했다는거임. 하지만 글삭이나 그런 이전상황을 자세하게 적어놓았다면 또 내 말이 달라졌을 것이라는 것은 알아둬라. 다른사람보기에는 유동이 갑자기 튀어나와서 저격글로 불태우는거밖에 안보이니 2018.06.16 22:32:19
ㅇㅇ 222.104 2018.06.16 22:34: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458 일반 바이브 충전문제는 종종 보는편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457 일반 인겜에서 차렷충이라 놀리고 쓰담안해주는 애들이 제일 나쁜애들임 3 ㅇㅇ 113.198 2018-06-19 0
20456 일반 바이브 충전 불편하냐 3 ㅇㅇ 211.63 2018-06-19 0
20455 일반 배고파 ... 2 NAME_HORANG 2018-06-19 0
20454 일반 외국어가 어려운 갤럼드라 1 러프멜 2018-06-19 0
20453 일반 마커강좌보고 다했는데 2 살려주시죠 211.197 2018-06-19 0
20452 일반 요즘 브알씨 물림 4 닝기링 59.28 2018-06-19 0
20451 일반 이런거 물어볼만한 곳이 여기 밖에 없다.. 7 ㅇㅇ 121.184 2018-06-19 0
20450 일반 브알챗홈 에서 블락어캐걸어? 3 boogleboogle 2018-06-19 0
20449 일반 VR기기 입문하려는 뉴비에게 광명을 찾아주시어요 9 박봉달 2018-06-19 0
20448 일반 vr챗용 캐릭모델링은 힘들어서 못한다쳐도 Luche 2018-06-19 0
20447 일반 합친거 의외로 볼만한데 9 긴긴 2018-06-19 1
20446 일반 트래커 중고판다 boogleboogle 2018-06-19 0
20445 일반 야 사실 윾동이 불탐러는 1 김끄리 2018-06-19 0
20443 일반 유니티 이게 무슨오류죠 1 ㅇㅇ 211.36 2018-06-19 0
20442 일반 일본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면 잘 못따라감 4 Luche 2018-06-19 0
20441 일반 솔직히 일본 문화권이 허들 더 높지 않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440 일반 vr로 그림그리는건 어떻게하는거에요? 2 ㅇㅇㅇ 110.70 2018-06-19 0
20439 일반 ???: 잇쇼니 사케 노무르까요? 17 음료 2018-06-19 16
20438 일반 부갤주 직무유기냐 1 OXFORD 2018-06-19 0
20437 일반 빠밤폼 사봐야겠다 3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436 일반 영어쓰기에는 영어권 월드가 너무 허들이 높음 9 시택니코 2018-06-19 0
20435 일반 일본 3년째 거주중인데 영어 허접됨... 2 Luche 2018-06-19 0
20434 일반 한국식영어와 일본식 영어에 대한 영상 피냐타 2018-06-19 0
20433 일반 묵언차렷충이라 이 겜 금방 그만둘거같았는데 2 ㅇㅇ 113.198 2018-06-19 0
20432 일반 의문점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431 일반 마갤월드에 결혼식장만 추가하면 좆목끝판월드될 듯 4 ㅋㅋㅋㅋ 211.36 2018-06-19 0
20429 일반 트래커 중고라도 좀 사고싶다 5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428 일반 아 그냥 시간대 때문인거 같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427 일반 일본어 발음 연습하실? [천유] 2018-06-19 0
20426 일반 님덜 블렌더 아마추어가 전혀 안움직이는데 뭐가 문젤까요.. 긴긴 2018-06-19 0
20425 일반 동글 도착하면 집가서 모션4개 등록해놔야겠다 애플치즈 2018-06-19 0
20424 일반 이 아바타 만들면 되게 편하겠다 6 ㅇㅇ 175.223 2018-06-19 0
20423 일반 vive트래커 언제 다시나오냐 3 음료 2018-06-19 0
20422 일반 한번은 묵언충 일본인 이랑 대화 했던거 생각난다 ㅅㅂㅋㅋㅋㅋㅋㅋ 3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421 일반 남캐 알몸 mmd좀 찾아줘 2 BLOCK_B 2018-06-19 0
20420 일반 오늘은 수술한다 3 ㅇㅇ 218.146 2018-06-19 0
20419 일반 아바타월드 캐릭터 저장 못해요? 4 ㅇㅇㅇ 110.70 2018-06-19 0
20418 일반 근데 vr챗겜갤이란 특성상 계속 불탈수밖에 없는거같음 3 ㅇㅇ 175.223 2018-06-19 0
20417 일반 국제언어인 영어를 쓰면 되는데 왜 일본어 씀? 2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