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기기 입문하려는 뉴비에게 광명을 찾아주시어요
글쓴이
박봉달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449
  • 2018-06-19 03:06:09
							





VR챗으로 외국인이랑 되도않는 영어 일본어로 대화하는게 너무넘모 재미있어서 


홧김에 VR기기 지를 각 세우고, 이제 고르기만 하면 되는데


VIVE랑 오큘중에 뭐가 좋을지 모르겟슴


일단 풀 트래킹은 방이 꽤 비좁은 관계로 생각 없고..


VIVE로 가게 되면 Pro까지 질러서 쓸 예정이에여.



아무튼 좀 아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VIVE는 풀 트래킹 한다는 조건 하에는 무척 괜찮을거고


그냥 앉아서 손이랑 모가지만 꺼떡거릴거면 오큘러스도 좋은 선택이라고 말해주는데


오큘은 시야각이 VIVE에 비해 좀 좁다고 말하드라그여


화질은 일반 VIVE가 더 후지다 그러고.


금액제한 없이 기기를 지른다는 가정하에


오큘이랑 VIVE 둘중 머가 갠쟌을가여?


Luche 풀트래킹 안할거면 오큘아닌가... 2018.06.19 03:07:09
Luche 컨트롤러가 오큘이 좋아서 앉아서 할거면 오큘이라 들엇순 2018.06.19 03:07:36
ㅇㅇ 방좁으면 엠알이지 45.64 2018.06.19 03:07:43
공배기 둘다 사서 맞는거 쓰면 어떨까 - dc App 2018.06.19 03:07:44
커피는맥스웰 개인적으로는 오큘 추천한다. 시야각 좁다는 얘기는 아무 의미 없고, 니가 안경을 썼냐 안썼냐의 유무가 중요함. 안썼으면 오큘로 가라. 바이브 쓰는 이유를 굳이 찾자면 풀트래킹인데 안할꺼면 바이브 갈 이유가 없음. 컨트롤러로 애무 가능한 오큘로 가자. 2018.06.19 03:08:22
ㅇㅇ 그냥 오큘 175.223 2018.06.19 03:08:57
Viver 확장성, 풀트래킹은 바이브. - dc App 2018.06.19 03:11:27
김끄리 미래를생각해서 바이브지 2018.06.19 03:13:38
ㅇㅇ 풀트래킹을 안할거면 바이브는 의미가 없음 175.223 2018.06.19 03:33: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905 일반 와 시바 오디세이 더럽게 덥네 1 일레임 2018-06-22 0
21904 일반 묵언 차렷충일때부터 놀아주던 친구가 1 ㅇㅇ 218.146 2018-06-22 0
21903 일반 애니메이션 넣을때 캐릭터 땅속으로 들어가잖아 2 BEnE 2018-06-22 0
21901 일반 아까 월드질문 받아주시던분 계신가요? 4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900 일반 뭐야 150만원 흑우떡밥이야? 5 ㅇㅇ 218.146 2018-06-22 0
21899 일반 쉬,,,,,벌... 어렵네 5 terapia 110.70 2018-06-22 0
21897 일반 트래커 살까 고민 된다.. 4 마리 2018-06-22 0
21895 일반 트래커 후기 6 댕타 2018-06-22 1
21894 일반 델바이저 40에산 흑우인데 12 terapia 211.246 2018-06-22 0
21893 일반 어제 어떤 아밭 봤는데 2 커푸 2018-06-22 0
21891 일반 어시ㅂㅏㄹ 나 눈이 이상해ㅂ 4 애플치즈 2018-06-22 0
21890 일반 컨버전이란게 깔끔하게 하기가 힘든듯 7 코나릭 2018-06-22 0
21889 일반 블렌더 오브젝트 본 따라가는게 느린데 뭐가 문제인거지 ㅠ ㅇㅇ 211.222 2018-06-22 0
21888 일반 사람 잘 모으는 묵언유저들 너무 부럽다 5 ㅇㅇ 39.7 2018-06-22 0
21887 일반 니들은 이런거 쓰지마라 6 Luche 2018-06-22 0
21886 일반 부갤주야 니가 외주맡긴 모델 이렇게 만들었음 3 모델링초보 218.51 2018-06-22 0
21885 일반 개뻘짓하다가 안돼서 커미션 맡겨보려는데 혹시 가능한사람 있을까?? 3 ㅇㅇ 175.122 2018-06-22 0
21884 일반 모모카 다만들면 나도 외주할까 카랑카람 2018-06-22 0
21883 일반 댄스방 가즈아~~~~ 5 댕타 2018-06-22 0
21882 일반 에네루프 충전지인가 이거쓰면됨??? 3 애플치즈 2018-06-22 0
21881 일반 파티클 대충 기본유튜브봤는데 2 우사밍 2018-06-22 0
21880 일반 파티클 왜이ㅏ러는거야 16 ㅇㅇ 121.124 2018-06-22 0
21879 일반 부갤주 모델링 외주업체 어디임? 이거 알아둬라 10 모델링초보 218.51 2018-06-22 2
21878 일반 mr컨트롤러 건전지 추천쫌.. 6 애플치즈 2018-06-22 0
21877 일반 차렷충에서 조금 더 진화했다 2 ㅇㅇ 218.235 2018-06-22 0
21876 일반 그 클럽 트래커 2 치요키 2018-06-22 0
21875 일반 파티클 거울로만 제대로 쏘는거 해결어캐함? ㅇㅇ 121.124 2018-06-22 0
21874 일반 근데 커미션이라는게 궁금한게있는데 5 ㅇㅇ 223.62 2018-06-22 0
21872 일반 트래커 3개 페어링 다 했는데 이제 모하면대요? 4 댕타 2018-06-22 0
21871 일반 미디 키보드로 입력하는 프로그램... 1 ㅇㅇ 175.223 2018-06-22 0
21870 일반 오브젝트 스폰말고 리스폰 시키는건 어떻게하는지좀 2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868 일반 키넥트 설정 팁좀.. 4 dad 59.7 2018-06-22 0
21867 일반 다른 유저 닉네임 옆에 귀 모양 X 표시 써진건 3 ㅇㅇ 110.70 2018-06-22 0
21865 일반 이거 아바타 어딨냐 6 음료 2018-06-22 0
21864 일반 으아아ㅏㄱ악 ㅜ 내돈;; 7 terapia 211.246 2018-06-22 0
21863 일반 리지드바디 한번 넣으면 해제못해? 17 ㅇㅇ 121.124 2018-06-22 0
21862 일반 아바타 제한해제 너무 기분젛다 흑흑 8 애플치즈 2018-06-22 0
21860 일반 gta5 이거 어떤거 구입하는게 좋음? 8 그로자 2018-06-22 0
21859 일반 신형 컨트롤러 시연 11 ㅇㅇ 2018-06-22 0
21858 일반 숏컷에 쭉쭉빵빵한 언냐 모델없나 3 NAME_HORANG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