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에 오큘컨트롤러 가능?
글쓴이
dlvkqkfjg1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72
  • 2018-06-16 06:02:32
							

어제 일본인 친구들이

오큘하고 바이브 뭐가 더 좋냐로 토론하던데

그때 오큘쓰는 애들이 오큘 컨트롤러 너무 좋아서 바이브는 절대 안산다 하더라고

한뻔 써보고싶은데 가능하냐?
춤만춰 갤럼에서 말릴사람이 있나? 가능한지 여부는 후기부탁함 2018.06.16 06:04:25
dlvkqkfjg1 안되면 내가 말리지 ㅅㅂ 난 브얄기기가 한두푼이 아냐 한달 버리고 사는거란말야 2018.06.16 06:05:21
dlvkqkfjg1 갤에는 시도해본 사람 없는거갗으니까 구글 뒤져봐야겟다 2018.06.16 06:05:42
김끄리 오디세이머가리에 바이브컨트롤러가되니 오큘도되겠지머 안되면 오큘이 쑤레기인거고 2018.06.16 06:09:09
LiFe 유튜브 보니까 그 쪽은 한참전에 스까쓴듯 2018.06.16 06:10:22
춤만춰 결론- 풀트래킹조합이 가능한 바이브보다 메리트가 덜하다//오큘컨트롤러+mr뚜껑 가능 2018.06.16 06:11:51
dlvkqkfjg1 나같은 경우는 메리트가 바이브보다 훨씬 많음 키넥트가 이미 있어서 키넥트 있는데 바이브 사서 트래커 또사는 흑우짓보단... 2018.06.16 06:15:28
춤만춰 그립감 하나보고 돈 100투자할 가치여부는 사람마다 다르니 하고싶으면 하는거임 2018.06.16 06:21:01
dlvkqkfjg1 오큘을 100이나줘? 배송비 포함 70내로 구하는데가 수두룩인데 100이면 당연 바이브사지 미쳤다고 오큘사 ㅋㅋㅋ 2018.06.16 07:09:34
dlvkqkfjg1 100이면 오큘 고려도 안함 20더 얹고 바이브 풀트래킹을 했지 2018.06.16 07:10:04
춤만춰 아무것도 업다는 전제하에 100이라는거임ㅋ//오큘+오디세이로 당장 즐길바에 2세대를 기다려봅시다 2018.06.16 07:29:30
dlvkqkfjg1 2세대 나올쯤엔 저는 군대가야함 ㅋㅋ 당장 즐기는게 문제임 나는 2018.06.18 01:1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177 일반 이사가면 바이브 사려고 한달 존버 탓는데... ㅇㅇ 223.38 2018-06-20 0
21175 일반 오디세이+바이브 컨트롤러+키넥트 가능? 3 일레임 2018-06-20 0
21174 일반 오디세이 50주고 2 일레임 2018-06-20 0
21173 일반 아 mr왔는데... 11 렄히 218.50 2018-06-20 0
21172 일반 그 클럽 배송현황 어떤식으로 나오냐? 13 ㅇㅇ 121.124 2018-06-20 0
21171 일반 마음을 비우면 행복해져요 공배기 2018-06-20 0
21169 일반 그 클럽 믿을수없다 5 ㅇㅇ 2018-06-20 0
21168 일반 츄릅츄릅 지럴하는건 왜 하는거냐 1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1167 일반 쉬프트 에프3 1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1166 일반 오큘러스 센서 선 길이가 얼마나 짧길래 3 ㄹㄹㅋ 39.123 2018-06-20 0
21165 일반 아조시들 아바타월드 이거 뭐야?? 4 히로~ 2018-06-20 0
21164 일반 카메라로찍은건 어디에저장됨? 3 애플치즈 2018-06-20 0
21163 일반 3일만 더있으면 그클럽에서 주문한지 3주째다 12 OXFORD 2018-06-20 0
21162 일반 키넥트 쓰려니까 공간이 다 죽어버리네 러프멜 2018-06-20 0
21161 일반 저댄방 내가 추는 노래랑 남들이 추는거랑 똑같음? 10 ㅇㅇ 121.173 2018-06-20 0
21160 일반 표정 질문 좀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1158 일반 왜입이 두루미만안움직일까 dㅇ 121.158 2018-06-20 0
21157 일반 driver4vr 쓰면 키넥트 수평으로 놓아야함? 3 ㄹㅍㅁ 121.139 2018-06-20 0
21156 일반 핵쟁이 초보,중수.고수 10 223.53 2018-06-20 0
21155 일반 이거 본 위치 때문에 에러나는거지? 2 아루라테 2018-06-20 0
21154 일반 이거 월드 퍼블릭 등록하는 방법 따로있음? 1 ㅇㅇ 121.124 2018-06-20 0
21153 일반 오늘자 vrchat 하벤하이드 2018-06-20 0
21152 일반 브챗 닉네임 어떻게 바꿈 4 ㅇㅇ 182.225 2018-06-20 0
21151 일반 나도 갤월드 갈래 1 라그네아 2018-06-20 0
21149 일반 그렇습니다 앵커로 SDEF로 리깅했더니 ㅇㅇ 218.146 2018-06-20 0
21148 일반 뭐임 여기 2 Luche 2018-06-20 0
21147 일반 앉으면 시야올라가는 버그 해결방법. 보고해봤는데.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0 0
21146 일반 아 발이 한쪽으로 모인다 ㅇㅇ 218.146 2018-06-20 0
21145 일반 vive pro 1일차 후기 ㅇㅇ 211.246 2018-06-20 0
21144 일반 소녀전선 흥국이 아바타 4 Rla시민 2018-06-20 1
21142 일반 driver4vr 골드 살만함? 6 일레임 2018-06-20 0
2114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 컴퓨터성능은 어느정도 돼야 무리없이 게임 할 수 있음?? 2 dd 222.232 2018-06-20 0
21138 일반 여자가된 브갤럼을 2 momo 125.184 2018-06-20 0
21137 일반 외국인이랑 중고거래햇다 2 ㅇㅇ 211.63 2018-06-20 1
21135 일반 아 내일 방문 as 하러간다 신ldl 2018-06-20 0
21133 일반 유니티에서는 눈잘깜빡거리는데 겜안에선 두번깜빡여 4 마요릭 2018-06-20 0
21132 일반 너무야한데... 1 봄이님 2018-06-20 1
21131 일반 이 맵 찾는거 도움좀 ㅇㅇ 175.193 2018-06-20 0
21130 일반 아노 니혼진데스까? 11 모델링초보 211.36 2018-06-20 0
21129 일반 하시레소리요~ 카제노 요오니~ 츠키미하라오~~ 2 피냐타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