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인이랑 중고거래햇다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137
  • 2018-06-20 14:25:53
  • 211.63
							

15만따리 중고폰 팔고있었는데


왠 외국인한테 연락이옴


외 : 14만원에 안됨? ( 실제론 영어 )


나 : ㅇㅇ 가능 ( 어차피안팔려서 만원내릴려고햇음 )


외 : 충전기 줄수있어?


나 : 아니, 나충전기 하나밖에없어


외 : ㅇㅇ 충전기도 팔수없을까?


나 : 정 원하면 케이블+충전기해서 만원에 팔게


외 : ㅇㅋ 입금함. 


=> 잠시후 10만원 입금됨


외 : 보내줘


나 : ? 뭐야 너잘못보냈어 핸드폰 14 + 충전기 1 해서 15보내줘야지


외 : 아. 맞네 14보내줄께 충전기는 공짜로줘


나 : ???????????????????????? ㅇ...ㅋ.. 알겟어 ( 쉬불놈 착불로 보내야지 )


=> 잠시후 4만원입금 총 14만원입금됨


외 : 14입금햇어 주소 !@#!@ 야


나 : ㅇㅋ


외 : 택배는 선불로 보내줘


나 : okay. (시불색기) 



다음날


외 : 폰은 잘받았는데 충전기는 삼성께아닌데?


나 : (씹음)



개가튼놈 진상피는게 아주 한국인수준이야

NAME_HORANG ㅋㅋㅋㅋㅋ 2018.06.20 14:27:29
ㅇㅇ ㅋㅋㅋㅋㅋ 59.31 2018.06.20 14:28: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693 일반 오늘 금요일 1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2 일반 ssd는 삼성미만잡인디 ㅇㅇ;; 3 ㅇㅇ 110.70 2018-06-22 1
21691 일반 ♡♡♡VRC근황8♡♡♡ 5 음료 2018-06-22 12
21689 일반 바이브도 풀트래커되노? 3 ㅇㅇ 175.223 2018-06-22 0
21688 일반 특정 파츠만 필요하면 본은 필요없는거야?? 3 AtaGo 2018-06-22 0
21687 일반 오늘 키넥트 온다 그러네 꼬마키` 2018-06-22 0
21686 일반 ssd EVO 랑 Pro랑 성능 차이 어때? 3 Gloryman 2018-06-22 0
21685 일반 스팀 께임 이런거 어떰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2 0
21684 일반 작룡문 캐릭터들 껄릿한데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83 일반 키넥트 팔려는데 얼마가 적당함? 2 asgrgf 2018-06-22 0
21681 일반 그 클럽 트래커 3개주문한거 오늘 온대~~ 7 댕타 2018-06-22 0
21678 일반 3D 갤 망했는데 여기 3D 갤로 바꾸면 되는부분??ㅋㅋ 2 Bunny Y 2018-06-21 0
21677 일반 겜하다보면 자꾸 리소스메모리부족하다고뜸 1 ㅇㅇ 175.223 2018-06-21 0
21676 일반 ssd새로삼ㅅㅅ 7 공배기 2018-06-21 0
21675 일반 국내 모델링 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뿌잉뉴 2018-06-21 0
21674 일반 부랄챗 토가히미코 모델있는 월드있냐? 6 ㅇㅇ 175.223 2018-06-21 0
21670 일반 Hp MR 컨트롤러 교환하실분 찾습니다(R->L) 23 ㅇㅇ 223.62 2018-06-21 17
21668 일반 어제자 여자얼굴 지브러쉬 2 Bunny Y 2018-06-21 1
21667 일반 손가락 애니메이션 만드는데 질문 ㅇㅇ 218.238 2018-06-21 0
21660 일반 VRC갤이 아니라 모델링갤이다 1 BTKG 2018-06-21 0
21657 일반 이거 풀린거 맞지? 4 하피핏 2018-06-21 0
21652 일반 블렌더 오브젝트 본 따라가게 어떻게 해?? 6 ㅇㅇ 211.222 2018-06-21 0
21651 일반 이번 스팀 여름세일 세일리언 빌런 돌드럼즈 Rla시민 2018-06-21 0
21650 일반 혹시 쉐이더에대해서 좀 잘아는사람있음? 1 ddong123 211.251 2018-06-21 0
21649 일반 유니티 골격 문제생기는데 해결법 없음? 갓이터 2018-06-21 0
21646 일반 어흑흑 념글에 있는걸론 도저히 모르겠는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지정해야할까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5 일반 유니티 오류 난거 고치는거 아시는분 3 NAME_HORANG 2018-06-21 0
21644 일반 배포하려면 권한 있어야댄데서 애니메이션 만들어보려는중인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3 일반 내꺼 모델링 만들었다. 으핰핰 4 NAME_HORANG 2018-06-21 0
21641 일반 수정할 사항 3 피냐타 2018-06-21 0
21640 일반 마야에 너무 익숙해졌어... Luche 2018-06-21 0
21639 일반 혹시 유니티 이 증상 아시는분; 7 히로~ 2018-06-21 0
21638 일반 겜회사나 모델링회사 취직안할거면 맥스쓸이유있냐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21 0
21634 일반 옷 다들 어서 구함? 6 Luche 2018-06-21 0
21633 일반 오늘 마피아 ㅈㄴ 재밌게 했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2 일반 마작방 시작하는법이랑 버튼설명쓴사람있나 3 마요릭 2018-06-21 0
21631 일반 나도 윈도 mr 하나 장만할라카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0 일반 블렌더가 맥스나마야보다 모델링 어렵나? 8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9 일반 이제 잘 수 잇어 1 피냐타 2018-06-21 0
21628 일반 오늘 갑자기 엄청 우울햇는대 2 강나다 116.46 2018-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