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하루동안 글쭉 봤는데 이제 분위기좀 알거같음
글쓴이
BLOCK_B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22
  • 2018-06-16 02:56:34
							

존댓말 안쓰는거 같은데 저도 반말할래요
ㅇㅇ 누가 디씨에서 버릇없이 존댓말하냐! 14.42 2018.06.16 02:57:30
BLOCK_B 몰라 어제글쓰니까 존대가 기본이라길래 낚였어 2018.06.16 02:58:38
ㅇㅇ ㅎ예의바른 갤럼이 되자 110.70 2018.06.16 02:58:57
NAME_HORANG 저 존대말 하는데요. 같이해요 2018.06.16 02:58:5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72 2018.06.16 02:59:27
게임가드改二 언제봤다고 존댓말이야 뒤질래? 2018.06.16 02:59:41
BLOCK_B 평생 존대나 써라 난 반말하면서 친해질거임 2018.06.16 03:00:17
BLOCK_B 아니 너도 글쓴거보니까 반말하는구만 죽을래? 2018.06.16 03:01:01
ㅂㅎㅂㅈ 2018.06.16 03:01:19
NAME_HORANG 반말한다니 모범생이네요 . 2018.06.16 03:01:28
ㅇㅇ 그럼 이제 저댄방으로가서 친구를 사귀어 보자요 110.70 2018.06.16 03:02:29
BLOCK_B 알아낸거-갤러들 거의다 직장인아져씨, 저댄방중독몇명보임 , 금수저들임 2018.06.16 03:03:22
ㅇㅇ ㄴ직장인아져씨 아님 군필여고생임 110.70 2018.06.16 03:06:52
INST 2018.06.16 03:07:06
INST 2018.06.16 03:07:16
ㅇㅇ 시발롬아 누가 반말하래 어 ?? ? 210.97 2018.06.16 03:12:52
러닝머신러닝 2018.06.16 03:13:41
G군 2018.06.16 03:14:41
춤만춰 하루동안 글 봤으니 이제 댄스방으로 춤을 추러 가보쟈 2018.06.16 03:15:13
BLOCK_B 저댄방 오늘가긴할건데 지금은 아님 2018.06.16 03:18:35
오뚜기신 한 명의 디시인이 탄생해버렸다 - dc App 2018.06.16 04:27: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749 일반 아아 현실로 돌아가고 싶어 Luche 2018-06-22 0
21748 일반 여중생쟝 방이좁은거애요 12 G군 2018-06-22 0
21747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110.70 2018-06-22 0
21745 일반 키넥트 질문좀.. 4 일레임 2018-06-22 0
21740 일반 어느시간대든 저댄방에서 춤추고있으면 3 카디아. 2018-06-22 0
21739 일반 바이브포커스는 먼가요 ㅇㅇ 59.14 2018-06-22 0
21737 일반 풀트래킹 하려고 침대부쉈음 6 ㅇㅇ 175.223 2018-06-22 0
21735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프로랑 화질차이뿐이냐 2 ㅇㅇ 211.246 2018-06-22 0
21734 일반 방 2*2 안돼는데 그럼 바이브 못 사는 거임? 2 ㅇㅇ 110.70 2018-06-22 0
21732 일반 바이브풀트래킹은 얼마에요?? 9 ㅇㅇ 59.14 2018-06-22 0
21730 일반 vr구입하려는대 딜레마에 빠졌음 5 ㅇㅇ 211.246 2018-06-22 0
21729 일반 늅늅이인데 모션이라해야하나 동작어케함여? 1 ㅇㅇ 122.47 2018-06-22 0
21728 일반 오큘러스는 얼마인가요???? 3 dd 59.14 2018-06-22 0
21727 일반 스네일마커 시간 지나면 색갈바뀌는거 1 ㅇㅇ 110.70 2018-06-22 0
21725 일반 오버라이드를 잘못만들었남... 2 ㅇㅇ 180.230 2018-06-22 0
21724 일반 여기 10명있다고 하는데 2 ㅇㅇ 122.45 2018-06-22 0
21722 일반 htc vive 설치 사용 후기 4 쉔가오랜 117.111 2018-06-22 0
21719 일반 아 진짜네 버튼을 넣었네 ㅄ같이 1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717 일반 도와준 갤럼들아 고마워 1 AtaGo 2018-06-22 0
21716 일반 내가타이밍이 안맞나 저댄방 사람없던데 4 애플치즈 2018-06-22 0
21714 일반 운이 정말 좋은듯 1 댕타 2018-06-22 0
21713 일반 난 스스디 250기가면 충분한듯 3 울테 2018-06-22 0
21710 일반 저댄방에서 춤추느라 살은 많이 빠졌는데 12 카디아. 2018-06-22 0
21708 일반 근데 그 vr기기에 렌즈붙이는게 이름뭐더라 1 애플치즈 2018-06-22 0
21707 일반 vrcmods퍼블릭에도 이쁜거많네 1 애플치즈 2018-06-22 0
21706 일반 키넥트V2 팔려는데 살 사람 있음??? 3 asgrgf 2018-06-22 0
21705 일반 브얄몰에서 파는 컨트롤러 보호가드이거... 1 boogleboogle 2018-06-22 0
21704 일반 소리 넣는거 나루호농 2018-06-22 0
21702 일반 그클럽 트래커 배송때문에 카톡으로 따졌더니 11 OXFORD 2018-06-22 2
21701 일반 모델 하나로 된건 부위별로 못자르지?? 6 AtaGo 2018-06-22 0
21700 일반 빨리 저녁에 부이알챗해야징 2018-06-22 0
21698 일반 그 클럽 진짜 돌려 돌려 돌림판 하는듯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7 일반 그 클럽 일 하는거냐? 8 치요키 2018-06-22 0
21696 일반 오늘 그 클럽에서 트래커 산다 7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3 일반 오늘 금요일 1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2 일반 ssd는 삼성미만잡인디 ㅇㅇ;; 3 ㅇㅇ 110.70 2018-06-22 1
21691 일반 ♡♡♡VRC근황8♡♡♡ 5 음료 2018-06-22 12
21689 일반 바이브도 풀트래커되노? 3 ㅇㅇ 175.223 2018-06-22 0
21688 일반 특정 파츠만 필요하면 본은 필요없는거야?? 3 AtaGo 2018-06-22 0
21687 일반 오늘 키넥트 온다 그러네 꼬마키`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