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tc vive 설치 사용 후기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722
  • 2018-06-22 02:19:23
  • 117.111
							

일단 처음 살당시 아마존에서

바이브499달러 삼각대 45.95

달러에 샀다. 한화로 약 58만원!

엄청나게 싼것처럼 보이지만..ㅜ


배송비가 54000원정도

관부가세가 13만원정도 되시겟다.

그럼 두개합쳐서 딱 저가격이 나온다.

시발 존나 흑우였던거시다.

그리고 먼길 날아서 도착.

주문을 토요일 저녁에 했고

도착은 목요일 오후1시쯤 도착했다.

주말에 주문한 만큼 그만큼 늦게 도책한다.

모두 알아두자. 고민은 배송을 늦춘다는걸...

여튼 바이브를 쾌적하게 하기위해 공간만들기

작업을 시작함. 즉? 대청소다

방도 좁고 짐이 많아서 잡동사니들을 정리할때가

온것. 책도 좀 버리고 상자에 들어있는것들도

정리...


배가 고장난거 분해해서 가지고 논것...


수리는 불가했다...

psp 찾음 ㅋ

이건 왜있는거지.. ?

기념품으로 들고왔었나보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추억 돋네

플로피디스크와 고대의 머그게임cd다.

호우! 구석에서 또찾음.

얼추 대 정리겸 공사가 끝나니 저녁....

본격적인 설치를 시작한다.

대품 구성품들... 미리미리 컨트롤러는 충전.

아참 아마존에서 사면 무려 콘센트가 11자니까

똥그라미로 변환해주는걸 사두자. 다이소

10시에 닫아서 편의점에서 비싸게주고삼...

베이스스테이션 2개 본체 컨버터같은거에 1개

총 3개들어간다. 참고해라.

방 구석 대각선에 좌우로 설치

삼각대 개편하다. 뭘 나사박고 그럼 걍 달고

쭉 올린다음 각도랑 방향만 조절해주면 끝.

이 다음 사진은 새벽 4시반까지

즐기느라 없다...

사용 소감을 얘기해주자면...

내 안경 알이 좀 큰대도 딱 들어가서 쾌적함.

컨트롤러 조작법이 좀 불편한듯 하지만

계속쓰니 딱히 모르겟드라...

센서는 좁은 방임에도 인식이 존나 잘된다.

난 노트북으로 i7 6세대에 gtx1060 3gb

렘이 8기가로 조금 딸리지만 의외로 쾌적하게

잘했다. 사람존나 많은곳만 피해라...

간간히 vr로딩창과 컨트롤러가 보이지만 이건

pc가 존나게 곶통스러워할때 나는듯하다...

노트북 전용쿨러도 같이 돌렸것만

너무 장시간하면 발열은 피할수없는듯

뭐 생각보다 무난하게 쓴듯...

아마존에서 사면 궁에 에디션이니

다양한 특별판들이 존재하던데 난 잘 산듯하다.

아무래도 그클럽이 아니라 배대지 직구라서

그럴지도... 방 좀 좁아도 잘된다.

그래서 메챠쿠챠 마작하고 쓰다듬고

가슴만졌다. 다음엔 비트세이버를 사서

그거나 해야즹

vr최고! 어예 타노시~!

- dc official App
OXFORD 직구제품이 정품가격과 비슷해지는 기묘한 상황 - dc App 2018.06.22 02:20:26
쉔가오랜 삼각대 빼도 정품과 가격차이 10만원정도밖에 안남 관부가세가 존나 크리티컬임 544달러에 122달러 붙는다. 도둑놈새끼들 시발 - dc App 117.111 2018.06.22 02:22:43
Jatking 흑우.. 정발판사면 두시간이면집에도착하는데.. 2018.06.22 02:35:22
쉔가오랜 넘나 슬펏다고 한다... ㅜㅜ - dc App 117.111 2018.06.22 02:3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708 일반 이 메일 온거면 이제 커스텀 스킨 낄수 있는거죠?? 1 ㅇㅇ 39.121 2018-06-24 0
22707 일반 묵언 깬지 몇주 됬는데 왜이리 사람사귀는게 피곤하냐 5 ㅇㅇ 125.180 2018-06-24 0
22706 일반 본 적용시 오류 질문점 갓이터 2018-06-24 0
22705 일반 업로드 오류 도와줄사람 있어...? 4 BEnE 2018-06-24 0
22704 일반 이런 이모션 만들면 사람들 다들 반응 해줄까? 2 아루라테 2018-06-24 0
22703 일반 파티클 넣는거 도움좀 주라... BEnE 2018-06-24 0
22702 일반 유즈리하 이노리 아바타 있으신분??? 4 빗물처럼 2018-06-24 0
22701 일반 앞머리가 파고드는데 어떻게 해야함? 4 머리카락 180.230 2018-06-24 0
22700 일반 처음으로 여자 노멀맵 해봤는데 어떰?? 5 Bunny Y 2018-06-24 1
22699 일반 스팀으로 vrchat 아바타 적용한거 아바타 파일 어디있어?? ㅇㅇ 125.180 2018-06-24 0
22698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25 아델리펭귄 2018-06-24 0
22697 일반 미코 차렷묵언충 넘귀여움 3 ㅇㅇ 121.187 2018-06-24 0
22696 일반 ㄹㅇ 무서움 1 아루라테 2018-06-24 1
22695 일반 오디세이 40이면 ㄱㅊ? 1 하약 2018-06-24 0
22694 일반 브얄챗은 낮에는 아바타 만들고 밤에는 사람들이랑 대화하는게 좋지 않음? 2 아루라테 2018-06-24 0
22693 일반 월드 공개 하니까 4 momo 125.184 2018-06-24 0
22692 일반 아바타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 와이파이 118.222 2018-06-24 0
22691 일반 애니메이션손가락전부복붙하는거어떻게하는건가요 1 ㅇㅇ 125.134 2018-06-24 0
22689 일반 이거 플레이타임은 못보나요 dd 122.42 2018-06-24 0
22687 일반 잘곳 찾았다 momo 125.184 2018-06-24 1
22686 일반 일단 계정하나 파서 해봐야겠다 ㅇㅇ 175.193 2018-06-24 0
22685 일반 mmd 커미션 받는사람 있냐 3 ㅇㅇ 59.7 2018-06-24 0
22683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찾음 ?? 디게 이쁜데 12 ㅇㅇ 122.35 2018-06-24 0
22681 일반 커미션 넣어보려하는데 4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06-24 0
22680 일반 이시간에 브얄챗 재미가 없다 3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4 0
22678 일반 지나치는 유저 붙잡는 방법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4 2
22677 일반 vr챗에 가장 도입이 시급한 기능 7 아루라테 2018-06-24 0
22675 일반 미코 캐릭 3 pubu 119.70 2018-06-24 0
22674 일반 어제의 vr챗 2 아루라테 2018-06-24 0
22673 일반 사람좀 있는 체스 월드랑 혼자 놀기 좋은 월드 없냐? 4 쉔가오랜 117.111 2018-06-24 0
22672 일반 다른게임 맵 적용시키는건 어떻게 함? 1 ㅇㅇ 27.35 2018-06-24 0
22671 일반 폴리곤수 제한 해제 방법이 풀렸으니 이제 파티클수 제한 해제법을 뿌린다 3 가으자!!!!!!!! 222.104 2018-06-24 0
22670 일반 키넥트 질문 좀 받아주라 3 꼬마키` 2018-06-24 0
22669 일반 vr회식햇는데 생각보다일찍깨네 3 꿀뚤 2018-06-24 0
22667 일반 유니티에서 재생할때 파티클이 재생이 안되는경우도있냐? 2 게임가드改二 2018-06-24 0
22666 일반 영어로 바꿔버린 멍청한넘을 위해 아이트래킹 영어로 뭔지 알려줘 1 ㅇㅇ 112.168 2018-06-24 0
22664 일반 맵 만드는거 질문 3 Karen 2018-06-24 0
22662 일반 모델링 시작한지 거의 1달 3 ㅁㅁ 175.223 2018-06-24 0
22661 일반 에니메이션 바닥에 박혀서하면 뭐가 잘못됨? 1 윾니티 182.230 2018-06-24 0
22660 일반 설마 키넥트 윈7 안됨? 1 카랑카람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