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외로 데스크탑 모드로하면 렉안걸림
글쓴이
Block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050
  • 2018-06-14 02:20:45
							

i5쓰고 글카 530 노트북 쓰는데
저댄방도 11명 그이상은 모르겟는데
11명정도면 그냥 무난하게 구경함
첨가는 맵은 렉이좀 심하긴한데 몇분지나면 렉없어져서
돌아댕기기좋음 지금까지 렉으로 고생한적 한번도 없다 시발



오큘쓰고 싶은데 간단하게 견적좀 내주세요 200여유있슴미다 제발
ㅇㅇ 그 견적이 모니터랑 키보드랑 마우스 싸그리다 포함한거니 218.146 2018.06.14 02:23:40
Block 모니터? 모니터도 바꿔야되나 키보드랑 마우스는 갠찮은데 모니터도 바꿀거면 50정도 더추가할 의향있음 2018.06.14 02:24:31
김끄리 200순수 본체로쓸거냐 200에서 오큘값빼고 쓸거냐 위에애처럼 부가적인것까지 다 포함된거냐 2018.06.14 02:25:25
Block 본체로만 200이내로 사고싶음 모니터도 바꿔야한다면 50추가 가능 오큘아직 미포함임 2018.06.14 02:26:01
김끄리 본체만200이면 글카 1080도할수있겠는데 2018.06.14 02:27:26
Block ㄴ최고로 좋게 만들어주는 레후!! 더이상 게스노트북은 싫은레후 2018.06.14 02:27:58
김끄리 50추가가능으로는 모니터사지말고 오큘이나사고 근데 조립컴견적짜는거에서는 개인취향이좀 들어가서 (내취향말고 너의취향) 요즘엔 한쪽면이 아크릴케이스로 내부가 다 보이는게 유행아닌유행이라 여유롭지만 led쿨러도 추가도하고 이런것도있어서 2018.06.14 02:30:18
김끄리 나는 견적짜달라는거보다는 이부품은 이회사께좋다 정도로해서 직접조합하는게좋아 이후에 다짜고 이거어떤지 견적짠것을 묻는거지 예를들면 cpu는 닥인텔 / 난 글카는 이엠텍,갤럭시쪽을 추천하고 파워는 천궁믿거 이런식으로말이지 2018.06.14 02:32:42
Block 그런거 모른레후 2018.06.14 02:34:27
김끄리 그러니까 알아봐야하는거임 나도 진짜몰랐고 지금도 잘알은 아니지만 암드랑 천궁은 무저껀걸러야된다는건 앎 ㅋㅋㅋㅋㅋ 남기준에맞추면 만족을 못함... 2018.06.14 02:39:59
게임가드改二 200이라고 기달려라 - dc App 2018.06.14 02:40:23
게임가드改二 지금쓰는 i5 가 뭐냐 설마 2500은 아니겠지? - dc App 2018.06.14 02:40:51
ㅇㅇ i7에 70따리 ㄱ 121.136 2018.06.14 02:43:14
Block 레후우.. i5 인데 밖이라확인못하는데 좋은건아니야 2018.06.14 02:46:10
김끄리 200이면 1080에 i7 8세대도 충분히가능하지 2018.06.14 02:54: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792 일반 저땐 복싱 노래 뭔지아는사람 있니? 3 카디아. 2018-07-31 0
35791 일반 mr 컨트롤러 배터리 풀로 얼마정도감? 6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790 일반 무브봉 선구자들 집념 8 Somangya 2018-07-31 0
35789 일반 커미션 받는사람있나여 6 dd 112.140 2018-07-31 0
35788 일반 움짤) 롤러코스터를 타보자 2 쿨통 2018-07-31 1
35787 일반 아 라이트땜시 스트레스받네 1 Luche 2018-07-31 0
35786 일반 니들끼리만 대화할거면서 5 ㅇㅇ 218.239 2018-07-31 0
35785 일반 이거 빅시스터 파트2냐? 2 ㅇㅇ 42.82 2018-07-31 0
35784 일반 이 두개로 충전하는건 어떰 4 긴긴 2018-07-31 0
35783 일반 PS3 무브봉 배터리 제품명은 LIS 1441 임 15 검은연 2018-07-31 0
35782 일반 이전글 모르면 이해못할글 쓰는건 좀 아닌거같아서 배터리글은 글삭함 1 엘에르엘 2018-07-31 0
35781 일반 아 나도 딱 봐도 저전류 충전될거같은 보조배터리 찾아봐야게따;; 1 검은연 2018-07-31 0
35780 일반 어쩌다보니 SCP 마지막 층까지 도달했다. 1 윾동닉 121.157 2018-07-31 0
35778 일반 2세대는 ...19년이다 3 Somangya 2018-07-31 0
35777 일반 자력계 무브봉 후기 넘 기대된다 가사이_유노 2018-07-31 0
35776 일반 난 첨에 이런 PS무브 4개까지 충전되는것도 생각해봤는데 6 검은연 2018-07-31 0
35775 일반 근데 그냥 무브봉 충전 7 긴긴 2018-07-31 0
35774 일반 저댄방 사람들 생명의 위기 1 포도초콜렛 2018-07-31 0
35773 일반 조금이나마 프로그래머의 심정을 이해함 3 ㅇㅇ 221.164 2018-07-31 0
35772 일반 데스건그거 별거아니던데 1 구다코구다오 2018-07-31 0
35771 일반 오딧세이 풀트래킹 질문좀 1 라그네아 2018-07-31 0
35770 일반 무브봉 갤럼아 38 엘에르엘 2018-07-31 0
35769 일반 아침10시에 지역창고에서 출고됬는데 1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768 일반 옛날 저스트 댄스 영상 기무대띠 2018-07-31 0
35767 일반 근데 자력계달린 무브봉 충전부터가 문제다 21 검은연 2018-07-31 0
35766 일반 vr쓰고 차렷충 흉내를 낼수가 없다... 8 엘에르엘 2018-07-31 0
35765 일반 오디오작업 힘들다 ㅁㄴㅇㄹ 125.142 2018-07-31 0
35764 일반 월드 라이트 질문좀 1 Luche 2018-07-31 0
35763 일반 커메2 아바타 축출 성공했는데 1 기무대띠 2018-07-31 0
35762 일반 댄스방 영상 찍어놓은게 있긴 한데 엘에르엘 2018-07-31 0
35761 일반 엥 지금 주딱 진짜 퇴위되냐 5 검은연 2018-07-31 0
35760 일반 픽스랑 자동웨이트쓰면 웨이트가 이상해져서 수동으로 하는데 페인트칠하는게 ㅠ 마보로시 2018-07-31 0
35759 일반 요즘 테스트하는 새로운 댄스방 영상도 많이찍었는데 ㅇㅇ 211.106 2018-07-31 0
35758 일반 우주텍스쳐 넣음 2 빠쓰 2018-07-31 2
35757 일반 댄스방 영상 2 ㅇㅇ 211.106 2018-07-31 2
35756 일반 아 키넥트 해외구매가 답인가? 6 현실세계 1.251 2018-07-31 2
35755 일반 Driver4vr로 셋팅후 구슬 밑에 2개 어느 신체야? 3 ㅇㅇ 117.111 2018-07-31 0
35754 일반 트래커 덕분에 강제종료함 2 초보고양이 2018-07-31 0
35753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후 상황 파악 및 자신의 월드 용량을 업로드 전에 보는법 3 THT 125.176 2018-07-31 11
35752 일반 커메2 아바타 축출해서 필요없는 가슴이랑 봉지 지우려고하는데 4 기무대띠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