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에서 미국녀 번호따고 차단한 썰 푼다
글쓴이
dddd
추천
16
댓글
5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824
  • 2018-06-13 12:22:41
  • 182.222






일본 사원 맵에서 돌아다녀보고


친목질하는 인싸된 아싸들 보여서


끼지도 못하고 있다가


왠 영어 쓰는 녀 옆에 한국인여러명 붙어있더라


내가 영어는 그냥 조금 해서


말 했다가 


어쩌다가 꽁냥꽁냥한 분위기가 됐다.. 내가 말하는 주제가 항상 깊은 주제고, 세상의 문제점을 한탄하면서 어떤 동질감 느끼는 그런거다보니.. 솔직히 1:1대화아니면 말하기 힘들지


내 직업얘기들도 좀 하고, 미국사는거 어떠냐, 직업은 뭐냐 나이는 뭐냐 하다가


미국녀가 디스코드 부르래서, 불러줬다.


근데, 처음부터 너무 갑자기 꽁냥한 분위기가 돼서..


갑자기 디스코드로 프로필사진같은거 보내주고, 보내고 해서 서로얼굴 봤다..


근데, 나는 미국녀 얼굴이 마음에 안들어서, 차단했다..


차단 풀려고 했더니, 미국녀가 다시 친추받아야 대화할수 있더라..


트위터보니까, BTS글에 좋아요 많이 눌렀더라..


갑자기 너무 관계개선이 빨리되어서 당황스러웠다고, 사과하고 싶은데 미국녀는 새벽새고 VR챗 하는것 같던데, 결국 끄고 지금 아마 잘거다..


vr챗 안에서는 아바타땜에,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고 그런데, 실사보니까 갑자기 깨더라..


얘도 분명 내 얼굴 보았는데, 그냥 'CUTE'거리고 , 계속 안아달라고 하더라..


내 인성 병신이냐..


나도 은근 좋았는데, 실사보고 마음이 없어지다니..


나이 30인데.. 뭐하는건가 싶다.. 방구석에서 컴터하다가, 외출대신에 VRCHAT하는건 좋은거 같다. 


참고로 오큘러스 쓴다. 암튼 VRCHAT하면, 나 같은 아싸 타입에선 진짜 외출 효과 나오는거 같다..


그냥 잘 모르겠다. 내가 짐 뭘하고 있는지.. 암튼 지금도 차단한 상태고..



MANKALO 왜그렇게 과격한 방법으로... 2018.06.13 12:24:07
ㅇㅇ 인성병신맞 211.63 2018.06.13 12:24:07
게임가드改二 혐성... 2018.06.13 12:24:41
마요릭 개추 2018.06.13 12:24:56
SeekRem 방구석 찐따새끼는 이래서 안됨 2018.06.13 12:25:47
ㅇㅇ 어차피 사귀거나 결혼할 것도 아닌데 친구로 지내면 되지 왜 아싸에 찐따까지 되려고 하냐 220.93 2018.06.13 12:25:56
긴긴 쓰레기추 2018.06.13 12:26:08
피냐타 쓰레기추 2018.06.13 12:27:35
ㅁㄴㅇ 굳이 차단까지 박을 필욘 없었을거같아; 183.101 2018.06.13 12:27:45
ㅇㅇ 쓰렉 116.45 2018.06.13 12:28:19
피냐타 니가 너무 맘 속으로 이성으로 생각하고, 내 입맛에 맞는 여자로 재단하려 드는게 아니냐? 정말로 친구라면 그런거 따지면서 맘이 식겠냐? 2018.06.13 12:28:21
피냐타 결국 니가 북치고 장구치고 너의 혐성의 끝을 시험받고있는건데 저 사람은 대체 뭔 죄임 2018.06.13 12:28:38
피냐타 아니면 네가 말 그대로 이 관계가 너무도 당혹스러운거라면 좀 갑분싸되더라도 선 그어야함.. 2018.06.13 12:29:28
ㅁㄴㅇ 선을 긋는건 맞는데 방식이 좀 과하다야 183.101 2018.06.13 12:30:56
ㅇㄹㅇㄹㅇ 글쓴이다.. 내가 당혹스럽더라도, 이유설명은 했어야 됐는데, 차단부터 한다음에 그게 생각나더라.. 미안하다고 해야돼는데.. 씨발 디스코드는 내가 차단하면, 상대방이 다시 친추안받아주면, 말 못함 182.222 2018.06.13 12:31:05
mallin 선을 그으려고 했는데 벽을 쳤네 - dc App 2018.06.13 12:31:40
강나다 아니 너무하네 - dc App 116.46 2018.06.13 12:32:03
ㅇㅇ 얼마나 개꿀잼이면 차단부터 박냐 ㅋㅋㅋㅋㅋ 121.136 2018.06.13 12:33:01
ㅇㄹㅇㄹㅇㄹ 글쓴이다.. 그냥 내가 .. 사람 사이 일에 존나 서투른거 같다.. 근데 이렇게 합리화하기엔 죄책감이드네.. 182.222 2018.06.13 12:33:11
피냐타 아니면 사진을 보고나서 내가 뭐 하는거지라고 생각이 들어서 급히 차단을 박았더래도..상대는 당혹스러울 뿐임. 아무리 인터넷이라도 뒤에는 사람이 있는데..나중에 얘기할 기회가 생긴다면 변명할 거리라도 만들어놓으시길 2018.06.13 12:34:06
momo 인성 쓰레기네 125.184 2018.06.13 12:34:56
ㅇㅇ 본인이 느끼는 대로가 맞는듯 그냥 가장쉽게생각해서 너가 같은일 당했을때 기분을 생각해봐 119.149 2018.06.13 12:39:11
커피는맥스웰 니 말대로 같이 즐겁게 꽁냥꽁냥 놀면서 시간을 보냈으면서, 얼굴 사진 한번 보고 니 마음에 안드니까 그 추억들을 그대로 덮어버려? 솔직히 외모가 상대방의 호감도에 영향을 끼친다는 건 인정하지만, 그 상대방의 외모가 함께 보낸 시간들 보다 더 우선이 되는거냐? 2018.06.13 12:43:47
히토리봇치 좆이 마음가는대로... 182.226 2018.06.13 12:46:24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23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28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33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36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58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00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05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12
ㅇㅇ ㄹㅇ 이건 변명이 안되는 쓰레기 121.139 2018.06.13 12:50:42
아델리펭귄 쓰레기보다 못한세끼 쓰레기한테 절하면서 사과해라 - dc App 2018.06.13 12:52:20
피냐타 디시콘보소ㅋㅋ 2018.06.13 12:52:44
피냐타 뭐 깊은 사이였다하기 회복하기 쉽지않을 수도 있음 2018.06.13 12:53:10
아델리펭귄 2018.06.13 12:53:14
ㅇㅇ 쓰..래기.... 115.139 2018.06.13 12:57:23
아리수챤 2018.06.13 12:57:37
아델리펭귄 쓰레기를 나무로 바꾸는 힘 - dc App 2018.06.13 12:58:40
아델리펭귄 그런데 넌 나무로 바꿔도 쓰레기일것같음 - dc App 2018.06.13 12:59:09
G군 2018.06.13 13:02:29
ㄹㄹ 그렇게 맘에 안들면...그걸 굳이 여기서 쓰는 인성도 그렇게 맘에 안들면 어차피 얼굴도 안보고 살껀데 친구라도 지낼수있지 영어도 배우고 좋구만 222.233 2018.06.13 13:43:17
ㅇㅇ 브알 관계는 브알에 국한시켜. 실사보고 깨진 관계 많이 봤다. 선 긋고 이먼처럼 벽치지는 마라. 사과는 꼭 하고. 14.202 2018.06.13 14:31:13
ㅇㅇ VR 유저 평균 223.62 2018.06.13 14:57:27
음료 2018.06.13 15:53:24
역병의사 니새끼가 공유가 아닌이상 그런개짓을 했다면 넌 인간 쓰레기다 2018.06.13 15:55:18
역병의사 애초에 VR챗을 하는이상 와꾸가 일반인이거나 좆병신이겠지만 2018.06.13 15:55:38
ㅇㅇ 2018.06.13 16:20:13
춤만춰 2018.06.13 17:22:35
ㅇㅇ ㄴㅃㄴ 놈 175.223 2018.06.13 21:26:29
dzdz zzz 수준진짜 최저다 14.53 2018.06.14 00:46: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022 일반 무수한 밴요청당하는 아바타 14 G군 2018-06-20 12
21021 일반 와타시에 태클거는 애들 죽여벌고싶음 6 ㅇㅇ 211.38 2018-06-20 0
21020 일반 pmx 확장자를 열려면 블랜더가 필요함?? 1 ㅇㅇ 59.12 2018-06-20 0
21019 일반 게스쳐로 소환한 오브젝트 땅에 고정시키는 법 아는 사람? 4 ㅇㅇ 175.214 2018-06-20 0
21018 일반 유니티 질문.. 2 치요. 2018-06-20 0
21017 일반 홈 지정은 어떻게 하는거야? 46 카디아. 2018-06-20 0
21016 일반 러시아 친구들을 사귀었다 6 ㅇㅇ 110.47 2018-06-20 0
21015 일반 이제 다른캐릭 연습하러감 4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1014 일반 나란놈 치고는 작업속도가 빠른데 3 카랑카람 2018-06-20 0
21012 일반 엌ㅋㅋㅋㅋ T자 됬어 6 HazY 2018-06-20 0
21011 일반 근데 그 클럽 왜 지가 먼저 수령함? 1 ㅇㅇ 223.62 2018-06-20 0
21010 일반 그 클럽 주문 정확히 주문한지 일주일되는날 도착하더라 ㅇㅇ 110.70 2018-06-20 0
21009 일반 갤에 VR주문해서 몇일날 온다고 하는 얘들 극혐 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0 0
21008 일반 이 디시콘도 추천함 20 피냐타 2018-06-20 0
21005 일반 아갑자기 예전 일본여행떠오름 3 애플치즈 2018-06-20 0
21004 일반 빨리 총쓰는 아바타 이모트에 이거 넣어라 6 OXFORD 2018-06-20 1
21003 일반 모델링 연습할거 추천점 해주세요 1 ㅇㅇ 223.62 2018-06-20 0
21002 일반 아니 아까 말투떡밥 꺼낸게 아직도 이어지네 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001 일반 블렌더에서 유니티까지 변환은 했는데 이렇게 나와 2 HazY 2018-06-20 0
21000 일반 모델링 배운지 4개월차.. 3 ㅇㅇ 223.62 2018-06-20 0
20999 일반 일본여행은 딱 한번 갔는데 9 피냐타 2018-06-20 0
20997 일반 근데 캐릭 손목이 자꾸 이상하게된다 애플치즈 2018-06-20 0
20996 일반 있으면 좋을거 같은 도구같은것좀 말해주셈 6 Luche 2018-06-20 0
20995 일반 영상)서양은 스키니진을 입으면 게이로 여긴다고? 1 피냐타 2018-06-20 0
20994 일반 이갤럼쉐끼들 너무 귀엽잖아? 4 momo 125.184 2018-06-20 0
20993 일반 일본거주 3년살면서 말투 신경안썼는데 2 Luche 2018-06-20 0
20991 일반 현실에 jk말투가 없어도......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90 일반 진짜 오테아라이 라니 이런 1 momo 125.184 2018-06-20 0
20989 일반 트래커 받으면 뭐해야함? ㅇㅇ 223.38 2018-06-20 0
20988 일반 jk말투 안되는방법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7 일반 jk말투는 현실적으로 보면 없다고 보면됨 7 momo 125.184 2018-06-20 2
20986 일반 근데 댄스방인지뭔지 어케갑니까요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85 일반 근데 vrchat 모델링에 리깅넣고 애니메이션도 넣어야됨? ㅇㅇ 223.62 2018-06-20 0
20984 일반 아까 모델링 커미션한다는얘 저장할걸 5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1 일반 닉변신청 1달넘음 6 G군 2018-06-20 0
20979 일반 ~카시라 or 아노네 는 어떰? 7 ㅇㅅㅇ 223.131 2018-06-20 0
20978 일반 아침에 키넥트 설문한다고 했던놈인데 2 sansam 2018-06-20 0
20977 일반 마커 넣는데 펜이 안나옴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76 일반 유니티 확대및 축소 질문 ㅇㅇ 182.231 2018-06-20 0
20975 일반 주기적으로 로딩화면 뜨면서 끊기면 뭐가 문제인거임? 2 ㅇㅇ 110.70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