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잘못본건가 진짜 저렇게 생각하는건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786
  • 2018-06-13 11:26:09
  • 112.170
							



VRC모델링이건 다른 부가적인거 없이 모델링만 해주건


50이면 존나 싼편인거같은데 이미 있는 T모델 vr챗 업로드해주는 난이도 아닌이상


모델링값에 비싸네 뭐네 하는거보고 순간 생각이 정지함


뭐 이미 있는 베이스 모델에 의상정도 만드는 수준을 두고 말한 모델을 내가 잘못읽은건가?

게임가드改二 모델을 처음부터 만드는 작업을 해달라고 하는건 당연히 비싼게 맞다고 생각함. 말 그대로 처음부터 만들어내는거잖아. 2018.06.13 11:26:50
피냐타 아직 초기기도 하고 블루오션이라 사람들이 이쪽의 개념을 잘 모르기도하고, 과도기이기도하고...네 말대로 베이스모델에 의상을 가정하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거임 시간이 해결할 문제 2018.06.13 11:27:43
ㅇㅇ 그니까 저 아래 50만 글은 모델링이 아니라 다른얘기인데 내가 잘못 읽은거지? 112.170 2018.06.13 11:27:57
ㅇㅇ 아예 0부터 모델링해달라고하면 최소 80은 줘야된다고 생각하는데 50이 비싸다고하니까 혼란이옴 112.170 2018.06.13 11:29:16
게임가드改二 모델 텍스쳐만 1천엔 받았다고 하던 일본인도 있었는데 전체제작이면 금액이 아주 우주로가는거지 2018.06.13 11:29:27
김끄리 여기 부갤주형들이나 다른커미션하는형들 가격표보고 거기에 값이 고정된건지 3d나 커미션관련해서 한번도 해본적없는사람인지 개념이아직 덜 잡혀있음(비하가아니라 말그대로 이것에대한 개념) vr챗커미션디코나 캣클럽같은데 외국인전문커미션한번가보면 여기 진짜 ㄹㅇ 존나개씨바 삼보일배로 절해야될정도임 2018.06.13 11:35:41
ㅇㅇ 근데 50줬는데 구데기퀄주면 어카냐 211.63 2018.06.13 11:37:40
ㅇㅇ ㄴ포폴 보고서 맡겨야지 220.93 2018.06.13 11:39:07
김끄리 돈주는사람이 갑이다 당연히 수정하고 해야지 주문한거랑 다르면 2018.06.13 11:41:57
ㅇㅇ 보통 커미션 신청할때 수정횟수 정하고 시작함 정해진 횟수 이상의 수정은 창작자재량이고 횟수 논의 없이 무턱대고 수정(시간이 오래걸리는 것일수록) 계속 요구했다간 영원히 블락 먹을수있으니 조심하기바람 59.15 2018.06.13 12:03:56
ㅇㅇ 한국에선 주는사람이 갑이지 근데 여기 갤럼들중에 풀커미션 받는사람 많이없을텐데? 부갤주도 3d모델링 처음부터 들어가진 않잖아? 그러니까 싸게 받는거고 디코 커뮤니티 들도 모델링 처음부터하는거 아니면 15~80불 안쪽으로 끝남 애초에 모델링 처음부터 해달라고 잘 안하지 그냥 괜찮게 잘나온 바디 가져다가 얼굴 해서 해도 훨씬 저렴하니까 119.149 2018.06.13 12:16:08
ㅇㅇ 개인 취향이 있어서 완전 처음부터 커스텀오더하는거면야 가격은 본인들끼리 상담해서 하는거고 일반적으로 VR챗에서 거래되는 커미션은 기존에있던거 가져다가 짜깁기하는거니까 애초에 이 커미션이라는것도 돈받는건데 남의 모델링 짜깁기하는짓이라서 남거 가져다 쓰는거지. 119.149 2018.06.13 12:17: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274 일반 친구에 대해서 너무 지침이니 뭐니 어렵게 생각하는거 아니냐 5 ㅇㅇ 121.139 2018-07-18 1
31273 일반 Vrchat 하면서 최고의 고민임 요건 중문 9 ㅇㅇ 211.33 2018-07-18 1
31272 일반 난 한류 뽕으로 어떻게좀 해볼려고 하지 말란 취지로 쓴건데... 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71 일반 외국인이 케이팝으로 들이되도 곤란함 2 NAME_HORANG 2018-07-18 0
31270 일반 아쉬언 악센트 부끄러워 하지마... 8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2
31269 일반 포탈쉐이더로 이거 구현 가능? 3 긴긴 2018-07-18 0
31268 일반 Vrchat 하다가 울었다고??? 나도 (장문임 요약도 없음) 7 ㅇㅇ 211.33 2018-07-18 1
31267 일반 VR할때 눈 자주 깜빡여라 3 Luche 2018-07-18 0
31266 일반 거울소환 가능한가? 3 ㅇㅇ 61.72 2018-07-18 0
31265 일반 어설프게 일본어 배운애들 티나는 부분이 영어다 3 Luche 2018-07-18 0
31263 일반 블랙핑크 생각해보니까 너무 야한데 3 CHJ. 2018-07-18 0
31262 일반 이 날씨에 VR은 오또케하세요? 3 ㅇㅇ 58.239 2018-07-18 0
31261 일반 KPOP 가라오케에 외국인이 많은것은 3 hohoho 1.248 2018-07-18 0
31260 일반 빼빼로 2 신ldl 2018-07-18 0
31259 일반 난 일본인인척하는 놈들 구별 못하겠던데 8 1 59.31 2018-07-18 0
31258 일반 방탄노래 틀지말라고 2 Luche 2018-07-18 0
31257 일반 시발족같다 이자세 어떻게푸냐 4 CHJ. 2018-07-18 0
31256 일반 외국애들 K팝은 잘알던데 2 긴긴 2018-07-18 0
31255 일반 어제는 다섯시까지 놀았다 ㅇㅇ 223.62 2018-07-18 0
31254 일반 일본인들 영어 못하는 거 보면 부러움 11 xx 183.96 2018-07-18 0
31253 일반 20명이 넘는 월드에 마이크 킨사람이 단 한명도 없었던적이 있었음 10 카디아. 2018-07-18 2
31252 일반 감정표현 할때만 눈색깔 바꾸고 싶어 4 알려줘 112.144 2018-07-18 0
31251 일반 한국인이나 한국인인거 구분할줄알지 3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0
31249 일반 영어 발음으로 한국인 구분 하는 방법 7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0
31248 일반 댄스룸은 국적에 연연하지 않음 1 Luche 2018-07-18 0
31247 일반 vr 없는데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좀 알려줘.. 3 ㅇㅇ 223.62 2018-07-18 0
31246 일반 여기 눈팅 꾸준히 했는데 ㅇㅇ 58.239 2018-07-18 0
31245 일반 아 그리고 한류따위는 없다. 38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44 일반 왜한국인인걸숨기는가 2 마요릭 2018-07-18 0
31243 일반 솔직히 한국인인거 티 다난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41 일반 월드 돌아다니다가 갤럼들을 못본다고 ? 12 카디아. 2018-07-18 0
31240 일반 들어와서 인사하고 다닌다는거 3 ㅇㅇ 117.111 2018-07-18 0
31238 일반 아 한국인이시구나... 3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36 일반 한국애들이 뭔가 자존감이 없는 건가 생각이듬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8 1
31235 일반 플탐 30시간 친구 20명이면 ㅍㅌㅊ?? 3 1 59.31 2018-07-18 0
31234 일반 그레이트펍에서 논다고 영어가 느냐? 5 1 59.31 2018-07-18 0
31233 일반 일본애들은 지들말에 영어 있지않음? 4 ㅇㅇ 113.198 2018-07-18 0
31232 일반 풀트래킹 존나재밌네 ㅋㅋ 4 CHJ. 2018-07-18 0
31231 일반 아싸들에겐 폐관수련을 추천한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29 일반 그냥친구 말구 비밀친구 만드는 방법좀 9 포도초콜렛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