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하면서 최고의 고민임 요건 중문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273
  • 2018-07-18 06:48:33
  • 211.33
							

공감하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함.
난 차렷충 묵언충들한테 말 ㅈㄴ검.
그래서 친창에 친구가 없진 않음 (그래도 ㅈㄴ 없음)
그리고 사람을 잘 기억하는 편임.
근데 이게 친구가 생겨도 그 친구는 다음날 날 기억못함
나만 가서 말 걸면 누구세오 하더라
뭐 이건 고민도 아니라고 생각함 구럴수도있지
근데 문제는 친구가 많아지면임
한 친구를 상대하느라고 날 찾아온 다른 친구를 못놀아줌
못놀아줘서 이쪽 끝나고 놀아줄라카면 접속종료함.
놀다가 중간에 놀아주면 원래 친구가 붕뜬 느낌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부알챗하면서 인맥관리하는 사람은 대체 어케하는지...
아니면 보통은 친구들이 찾아오지 않는 편인건지???

1 멀 게임하는데 인맥관리를 하냐 ㅋㅋㅋ 그냥 더 재밌는 애 아니면 더 맘에 드는 애랑 놀면 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59.31 2018.07.18 06:49:57
싸이킥유코 그냥 걔네 다 인바이트해서 서로 친구만들어버리셈 2018.07.18 06:50:04
1 그리고 한 2일 지난것도 아니고 하루 지나서 기억 못하는거면 존재감 어필할만한 행동을 안한거 아님? 59.31 2018.07.18 06:50:18
BLOCK_B 친구가없어서 몰입이안되네요 시발 2018.07.18 06:51:21
ㅇㅇ 그냥 맘에드는애랑 놀면됨 거기다가 서운하네뭐네 하는새끼 찐따니까 차단ㄱ 175.223 2018.07.18 06:51:58
치요키 여기서 공감하셔야합니다 2018.07.18 06:52:30
ㅇㅇ 어필 부분은 마이크 안쓰길래 같이 돌아댕기면서 말 ㅈㄴ걸고 우리 1일이야 끄덕끄덕 어디가 너무 늦게들어오면 안돼 왜 뒤에 서있는데 등등 오래 놀았음 근데 기억몬함 211.33 2018.07.18 06:52:53
[천유] 뛰어난 중재능력으로 찾아온 친구와 이야기하던 친구를 친구로 만드셈 2018.07.18 06:53:57
오링. 전부 친구로 만들어버리면 너도나도 친구여서 대화성립 - dc App 2018.07.18 07:10: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113 일반 배경 원래 이렇게 생김? 1 ㅇㅇ 218.234 2018-07-20 0
32112 일반 mr은 댄스방 가면 이상한가 1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11 일반 일단 트레커 하나 샀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9 일반 선착순 200명만 친구해준다 ㅋㅋ 15 카디아. 2018-07-20 0
32108 일반 아바타 스케일 낮췄는데 시점이 위에있음 어쩌냐 5 ㅇㅇ 116.33 2018-07-20 0
32107 일반 고친거같다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106 일반 덮밥 좋아해? 1 mallin 2018-07-20 0
32105 일반 집가는중이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3 일반 요와네 하쿠 아바타 1 ㅇㅇ 58.233 2018-07-20 0
32102 일반 핵쟁이 이름박제한거어디갔음 꿀뚤 2018-07-20 0
32101 일반 마테리얼 변환 몇개 안되는건 무엇때문임 ? 1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00 일반 대한민국 진짜 넓다 9 suikaice 2018-07-20 0
32098 일반 고프로 체스트버스터인가 그거 너무 비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094 일반 트레커 허리고정 뭐가좋댔징...?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93 일반 오늘도 친구를 만들러 가볼까 3 아루라테 2018-07-20 0
32092 일반 이거 셰이프키 왜 회색으로 되있냐? 1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90 일반 제이씨현에서 트레커 살때 배송비 나오냐?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88 일반 바이브 질문이 있는데... 1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20 0
32087 일반 vr 세계의 기술력은 대단한것 같다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86 일반 이거 가만히있는데도 계속 입이 왘 왘 거리는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10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82 일반 그러고보니 춤출때 바이브 등뒤에 선 주렁주렁한테 어떻게추는거야? 2 ㅇㅇ 220.93 2018-07-20 0
32081 일반 키넥트+오큘 vs 바이브 풀트래킹 비교 4 Luche 2018-07-20 0
32079 일반 커메 실행 오류 뜨던데 1 Red.Coco 2018-07-20 0
32077 일반 어제자 저댄 영상 2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76 일반 트래커를 1개만 구매했는데 이동이안되요 ㅠㅠ 5 ㅇㅇㅇ 115.69 2018-07-20 0
32075 일반 지금 듀토리얼하고있는데 감동의 눈물이나온다 어ㄸㅎ게하냐 1 울테 2018-07-20 0
32073 일반 오큘 질문 또 4 ㅇㅇ 223.38 2018-07-20 0
32072 일반 바이브 설치 원래 이렇게 어려움? 4 게럴드 2018-07-20 0
32071 일반 러시아 핵쟁이+데스건 1 에스카노르 2018-07-20 3
32070 일반 흙수저는 오늘도 검색을 한다. 8 NAME_HORANG 2018-07-20 2
32069 일반 이건 어느 나라 슈라인이냐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68 일반 이춤있는 댄스방 없지? 3 야라나이카 112.144 2018-07-20 0
32067 일반 트래커 샀는데 몸에 다는법 추천받아요 6 ㅇㅇ 223.38 2018-07-20 0
32066 일반 아앗... 오야지... 기타빌런 2018-07-20 0
32064 일반 오큘 센서 질문 3 ㅇㅇ 223.38 2018-07-20 0
32063 일반 묵언충 특) 4 기타빌런 2018-07-20 0
32062 일반 저댄방갔다가 피규어부숨 7 ㅇㅇ 175.223 2018-07-20 17
32061 일반 야 내꺼모델링 만들어지는데 좀봐줘(수정) 19 BLOCK_B 2018-07-20 0
32060 일반 유니티에서 무기 오른손 본 위치에 옮겻는데 모델링 자체가 비활성화되버림 아루라테 2018-07-20 0
32059 일반 가끔 이갤 병신갤인지 아닌지 헷갈림 5 ㅇㅇ 114.205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