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 사냥 결과보고
글쓴이
붕탁나이트
추천
16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461
  • 2018-06-12 17:20:40
  • 175.114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kARtZ




착한 핵쟁이는 죽은 핵쟁이다.

씹덕것들아 사냥하는데 방해하지마. 갤러중에도 핵쟁이 간간히 보인다. 적당히쓰자?

IAMHWIDBANNED 국적:??? 영어권

증거사진 : 블루네임테그
복사핵 사용/퍼블릭월드 테러

 I LV VRCHAT 국적:한국인 스팀아이디

추가모드사용 개인아바타 사용및보유/퍼블릭월드테러

란 국적: 한국인 

복사핵 사용/퍼블릭월드테러

특징: 갤러임 개XX 보고있냐?

MON IKA 국적: 한국인 추정중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에밀리야 국적: 러시아인 

아바타복사핵사용 아바타에대해 물어보니 퍼블릭아바타월드라고 하더니 월드가사라졌다고함(개구라) 주변에서 보빨러들이 쉴드쳐줌.

제작자에게 디스코드로 직접 물어보니 퍼블릭아바타 아니라고함. 조만간 신고한다고함.

NANOCAN 국적: 한국인 

추가모드사용/퍼블릭월드테러

FROSTY91 국적 : ???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러시아어 적을줄몰라 ㅅㅂ 사진보고 알아서해 특징: 스팀아이디

국적: 러시아 복사핵사용/퍼블릭원드 테러

러시아어 몰라  사진보고 알아서해 국적: 러시아계열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WULFI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LouLouWT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개인아바타 무단사용/퍼블릭월드 테러

WHITETOOTLE

국적: ???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WOLFIE_OG 국적:한국인,러시아인 추정중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ONLY C`s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VIVIFY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CooKI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특징: 데스건으로 아무나 무차별적으로 난사를 해댐. 총기난사인줄, 씨X새끼임

INQU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뭔 핵쟁이존나 많네 ㅅㅂ 좆망겜 수준ㅋㅋㅋㅋ

착한 핵쟁이는 죽은 핵쟁이다.


붕탁나이트 파랗게 파랗게 물 들었네~ 175.114 2018.06.12 17:24:36
춤만춰 닼나이트 브금 듣다보니 떠오른게//괴물과 싸우는 사람은 스스로 괴물이 되지않도록 조심해야한다는 말이 떠오름//힘내라는 말 한마디와 함께 추천 2018.06.12 17:26:34
춤만춰 물론 의도야 어떻든 그에 대한 책임역시 본인에게 있다는거 명심하고 2018.06.12 17:27:56
Jatking 갤럼들핵쓰는놈 많다더라 2018.06.12 17:31:59
넹 보고있어욬 ㅋㅋㅋㅋㅋ 218.209 2018.06.12 17:34:08
커피는맥스웰 말했자너 갤럼들 중에 핵쟁이 간혹 보인다고. 2018.06.12 17:34:30
음료 2018.06.12 17:40:46
음료 ㄴ ㄴ본인등판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dc App 2018.06.12 17:41:36
부끄러울 이유가 전혀 없는데? ㅋㅋㅋ 218.209 2018.06.12 17:46:35
ㅇㅇ 않이 뭔 데스건으로 정의구현 해주는줄 알았더만 사진만 찍고 사냥이라 하시면..초큼 부끄러워 지잖아여.. 211.33 2018.06.12 17:47:19
ㅇㅇ 기왕 멋진 브금까지 깔았는데 ㄹㅇ 사냥컨셉 ㄱ다 211.33 2018.06.12 17:47:43
Block 호에에엥 내친구잇는데쑤우 2018.06.12 17:54:04
MANKALO 란 차단먹임 2018.06.12 20:16:09
ㅇㅇ ㄴ멋져용 - dc App 210.126 2018.06.13 04:2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705 일반 업로드 오류 도와줄사람 있어...? 4 BEnE 2018-06-24 0
22704 일반 이런 이모션 만들면 사람들 다들 반응 해줄까? 2 아루라테 2018-06-24 0
22703 일반 파티클 넣는거 도움좀 주라... BEnE 2018-06-24 0
22702 일반 유즈리하 이노리 아바타 있으신분??? 4 빗물처럼 2018-06-24 0
22701 일반 앞머리가 파고드는데 어떻게 해야함? 4 머리카락 180.230 2018-06-24 0
22700 일반 처음으로 여자 노멀맵 해봤는데 어떰?? 5 Bunny Y 2018-06-24 1
22699 일반 스팀으로 vrchat 아바타 적용한거 아바타 파일 어디있어?? ㅇㅇ 125.180 2018-06-24 0
22698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25 아델리펭귄 2018-06-24 0
22697 일반 미코 차렷묵언충 넘귀여움 3 ㅇㅇ 121.187 2018-06-24 0
22696 일반 ㄹㅇ 무서움 1 아루라테 2018-06-24 1
22695 일반 오디세이 40이면 ㄱㅊ? 1 하약 2018-06-24 0
22694 일반 브얄챗은 낮에는 아바타 만들고 밤에는 사람들이랑 대화하는게 좋지 않음? 2 아루라테 2018-06-24 0
22693 일반 월드 공개 하니까 4 momo 125.184 2018-06-24 0
22692 일반 아바타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 와이파이 118.222 2018-06-24 0
22691 일반 애니메이션손가락전부복붙하는거어떻게하는건가요 1 ㅇㅇ 125.134 2018-06-24 0
22689 일반 이거 플레이타임은 못보나요 dd 122.42 2018-06-24 0
22687 일반 잘곳 찾았다 momo 125.184 2018-06-24 1
22686 일반 일단 계정하나 파서 해봐야겠다 ㅇㅇ 175.193 2018-06-24 0
22685 일반 mmd 커미션 받는사람 있냐 3 ㅇㅇ 59.7 2018-06-24 0
22683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찾음 ?? 디게 이쁜데 12 ㅇㅇ 122.35 2018-06-24 0
22681 일반 커미션 넣어보려하는데 4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06-24 0
22680 일반 이시간에 브얄챗 재미가 없다 3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4 0
22678 일반 지나치는 유저 붙잡는 방법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4 2
22677 일반 vr챗에 가장 도입이 시급한 기능 7 아루라테 2018-06-24 0
22675 일반 미코 캐릭 3 pubu 119.70 2018-06-24 0
22674 일반 어제의 vr챗 2 아루라테 2018-06-24 0
22673 일반 사람좀 있는 체스 월드랑 혼자 놀기 좋은 월드 없냐? 4 쉔가오랜 117.111 2018-06-24 0
22672 일반 다른게임 맵 적용시키는건 어떻게 함? 1 ㅇㅇ 27.35 2018-06-24 0
22671 일반 폴리곤수 제한 해제 방법이 풀렸으니 이제 파티클수 제한 해제법을 뿌린다 3 가으자!!!!!!!! 222.104 2018-06-24 0
22670 일반 키넥트 질문 좀 받아주라 3 꼬마키` 2018-06-24 0
22669 일반 vr회식햇는데 생각보다일찍깨네 3 꿀뚤 2018-06-24 0
22667 일반 유니티에서 재생할때 파티클이 재생이 안되는경우도있냐? 2 게임가드改二 2018-06-24 0
22666 일반 영어로 바꿔버린 멍청한넘을 위해 아이트래킹 영어로 뭔지 알려줘 1 ㅇㅇ 112.168 2018-06-24 0
22664 일반 맵 만드는거 질문 3 Karen 2018-06-24 0
22662 일반 모델링 시작한지 거의 1달 3 ㅁㅁ 175.223 2018-06-24 0
22661 일반 에니메이션 바닥에 박혀서하면 뭐가 잘못됨? 1 윾니티 182.230 2018-06-24 0
22660 일반 설마 키넥트 윈7 안됨? 1 카랑카람 2018-06-24 0
22659 일반 저댄 어려운 춤 못따라가는거 ㄹㅇ 다른사람이 보면 ㄹㅇ 웃길듯 1 댕타 2018-06-24 0
22656 일반 근데 저작권 조까 하고 사용해도 뭐 당할일은 없지않나? 6 댕타 2018-06-24 0
2265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뭐야 3 ㅇㅇ 182.225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