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글쓴이
아델리펭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698
  • 2018-06-24 04:57:54
							

기존컴이 10년넘어가는 컴이고 앞으로 3D쪽 에 뼈묻을꺼라
고3때 토해가면서 다닌 직업학교에서 받은 수당 탈탈
털어서 산걸 형이 자기는 안사주고 나만 부모님이 비싼컴 사준걸로 착각하고+ 지 게이밍PC보다 좋은거로 샀다고 방에들어가서 나오질않는다
시발 내가 무슨죄냐..

- dc official App
ㅇㄹ 형 몇살임? 뭔;; 121.125 2018.06.24 04:58:50
ㅇㅇ 가족이랑 대화는 이루어지긴함? 61.72 2018.06.24 04:58:57
아델리펭귄 ㄴ 평소에는 착하긴한데 감정조절을 잘못함.. - dc App 2018.06.24 04:59:29
마리 니 형 짱박힌 걸 니가 왜 신경 써 줘야 하냐 내비둬 배고프면 기어 나오것지 2018.06.24 04:59:48
치요키 팩트)배고프면 나온다 2018.06.24 05:01:14
ㅇㅇ 형맞냐 ㅅㅂ ㅋㅋㅋㅋ - dc App 121.187 2018.06.24 05:01:16
ㅇㅇㅇㅇㅇㅇㅇ 애냐 그딴건 형이 아니란다 112.161 2018.06.24 05:01:45
중포 2018.06.24 05:03:18
중포 2018.06.24 05:03:19
중포 2018.06.24 05:03:21
아델리펭귄 몇년전보다는 성격 괜찮아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것같다.. - dc App 2018.06.24 05:08:31
ㅇㅇ 형이 나이를 헛 먹은거같다 59.31 2018.06.24 05:08:56
ㅇㅇ 커엽ㅋㅋㅋㅋㅋ 223.62 2018.06.24 05:11:05
러닝머신러닝 니가 니돈으로 산거라고 말을해 2018.06.24 05:12:10
아델리펭귄 ㄴ말하기도전에 방에들어가서 무슨말을해도 대화를거부한다 - dc App 2018.06.24 05:15:03
아델리펭귄 이세끼가 내말을 믿긴할지도 의문이고 - dc App 2018.06.24 05:16:00
러닝머신러닝 ㄴ걍 냅뒀다가 이따 나오면 말해 2018.06.24 05:16:02
러닝머신러닝 그냥 부모님이 사준거로 착각할거면 평생 그렇게 알고사라고 띠꺼운 말투로 말해버려 2018.06.24 05:16:51
러닝머신러닝 쌔게 말해야 좀 알아처먹음 2018.06.24 05:17:19
마요릭 형이고뭐고 뚜들겨패야 될것같네 2018.06.24 05:19:45
아루라테 엉덩이 까서 손바닥으로 좀 치자 2018.06.24 05:27:04
ㅇㅇ 형 안경썼지 ? - dc App 122.35 2018.06.24 05:28:02
아델리펭귄 ㄴ안씀 - dc App 2018.06.24 05:29:21
vr린이 너 혹시 강림직업전문학교 다녓니?ㅇ 122.32 2018.06.24 06:04:51
아델리펭귄 ㄴ ㄴㄴ 다른곳임 - dc App 2018.06.24 06:0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166 일반 어제 타이완 여자애랑 친구댓음 6 아야세쨔응 2018-06-28 0
24165 일반 중국어는 진짜 못 알아듣겠다 6 ICtus 2018-06-28 0
24163 일반 와! 보지가 두개! 3 ㅇㅇ 211.202 2018-06-28 0
24162 일반 jlpt n1 시험 4일남앗서 6 꿀뚤 2018-06-28 0
24161 일반 일본어 못하는 아조시는 울어요 3 Luche 2018-06-28 0
24159 일반 그러고보면 일본어로 얘기할때 19 쉔가오랜 211.36 2018-06-28 0
24157 일반 뭐냐이겈ㅋㅋ 2 Luche 2018-06-28 0
24156 일반 일본어 잘 몰라서 단어 몇개로 대화해봤는데 6 ㅇㅇ 175.223 2018-06-28 0
24155 일반 회사에서 체리줘서 먹고있는데 4 애플치즈 2018-06-28 0
24154 일반 팀포2 헤비처럼 미니건쏘는 모션 없으려나 시벙 3 ㅇㅇ 180.230 2018-06-28 0
24152 일반 아 jpt결과 존나늦게어네씨바꺼 5 애플치즈 2018-06-28 0
24151 일반 브알 입문 아저씨 5 ㅇㅇ 175.223 2018-06-28 0
24150 일반 유니티만 사용해도 모델링이랑 맵제작 전부 가능하지? 4 쉔가오랜 211.36 2018-06-28 0
24149 일반 vrchat을 위해... 10 ICtus 2018-06-28 0
24148 일반 지난주 금요일날 주문한 트래커 방금 집에 도착했다 1 ㄹㅁ 223.38 2018-06-28 0
24145 일반 사실 VR은 미래가 암담한게 사실임. 11 MANKALO 2018-06-28 10
24144 일반 월요일에 그 클럽에서 주문한 트래커 오늘 도착했다 2 아야세쨔응 2018-06-28 0
24142 일반 캐시파일 경로좀 알려주세양 5 ㅇㅇ 112.152 2018-06-28 0
24141 일반 차렷충일땐 맨날햇는데 2 ㅇㅇ 59.152 2018-06-28 1
24140 일반 미국 애니? 지미 뉴트론, 대니팬텀, 티미의 못, 스폰지밥 6 LiFe 2018-06-28 0
24139 일반 나도 브알챗 하고싶다 1 ㅇㅇ 211.36 2018-06-28 0
24138 일반 매드캣은 왜 2주전부터 사람이 거의 없을까 LiFe 2018-06-28 0
24135 일반 마이크 없어서 말 못하는 묵언충을 위한 팁 3 큐리스 2018-06-28 1
24134 일반 저어는 일본어를 전혀 몰라서 어쩔수없이 영어밖에 못씀 6 긴긴 2018-06-28 0
24133 일반 개새끼 ㅇㅇ 110.70 2018-06-28 0
24132 일반 방금생각한건데 지금 일본애니를 일본에서 안만들고 7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8 0
24131 일반 vr? mr? vrchat 할때 동작인식하는거 어떤거 사야되요? 5 알려주세요 119.207 2018-06-28 0
24130 일반 집가서 브얄하고 십어!!! 1 싸이킥유코 2018-06-28 0
24129 일반 일본어가쉽ㅈ지 애플치즈 2018-06-28 0
24128 일반 현실이랑 작별하는줄 1 꿀뚤 2018-06-28 0
24126 일반 팔 열심히 휘적거리는데 Luche 2018-06-28 0
24124 일반 델바이저 MR쓰시는분 있나요?? 8 ㅇㅇ 223.62 2018-06-28 0
24123 일반 ㅋㅋㅋ 비틱새기들 또또 병신짓하는거봐라 2 ㅇㅇ 175.223 2018-06-28 0
24122 일반 영어권 국가 애들도 영어 좆같다 하는디 8 꼬마키` 2018-06-28 0
24120 일반 이거 어덯게고침? 3 dd 211.251 2018-06-28 1
24119 일반 근데 진짜 평일 이 시간에 VRchat한다면 2 221.166 2018-06-28 0
24117 일반 오늘 밤8시부터 vr마작할 갤러구함 3 아야세쨔응 2018-06-28 0
24116 일반 (움짤)이런거 커미션 하면 팔리나? 7 큐리스 2018-06-28 0
24114 일반 팬티 사진 갱신 5 기무대띠 2018-06-28 9
24113 일반 윾니티에서 아바타색 쉽게바꾸기 5 윾니티 182.230 2018-06-28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