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 사냥 결과보고
글쓴이
붕탁나이트
추천
16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461
  • 2018-06-12 17:20:40
  • 175.114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kARtZ




착한 핵쟁이는 죽은 핵쟁이다.

씹덕것들아 사냥하는데 방해하지마. 갤러중에도 핵쟁이 간간히 보인다. 적당히쓰자?

IAMHWIDBANNED 국적:??? 영어권

증거사진 : 블루네임테그
복사핵 사용/퍼블릭월드 테러

 I LV VRCHAT 국적:한국인 스팀아이디

추가모드사용 개인아바타 사용및보유/퍼블릭월드테러

란 국적: 한국인 

복사핵 사용/퍼블릭월드테러

특징: 갤러임 개XX 보고있냐?

MON IKA 국적: 한국인 추정중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에밀리야 국적: 러시아인 

아바타복사핵사용 아바타에대해 물어보니 퍼블릭아바타월드라고 하더니 월드가사라졌다고함(개구라) 주변에서 보빨러들이 쉴드쳐줌.

제작자에게 디스코드로 직접 물어보니 퍼블릭아바타 아니라고함. 조만간 신고한다고함.

NANOCAN 국적: 한국인 

추가모드사용/퍼블릭월드테러

FROSTY91 국적 : ???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러시아어 적을줄몰라 ㅅㅂ 사진보고 알아서해 특징: 스팀아이디

국적: 러시아 복사핵사용/퍼블릭원드 테러

러시아어 몰라  사진보고 알아서해 국적: 러시아계열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WULFI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LouLouWT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개인아바타 무단사용/퍼블릭월드 테러

WHITETOOTLE

국적: ???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WOLFIE_OG 국적:한국인,러시아인 추정중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ONLY C`s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VIVIFY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CooKI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특징: 데스건으로 아무나 무차별적으로 난사를 해댐. 총기난사인줄, 씨X새끼임

INQU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뭔 핵쟁이존나 많네 ㅅㅂ 좆망겜 수준ㅋㅋㅋㅋ

착한 핵쟁이는 죽은 핵쟁이다.


붕탁나이트 파랗게 파랗게 물 들었네~ 175.114 2018.06.12 17:24:36
춤만춰 닼나이트 브금 듣다보니 떠오른게//괴물과 싸우는 사람은 스스로 괴물이 되지않도록 조심해야한다는 말이 떠오름//힘내라는 말 한마디와 함께 추천 2018.06.12 17:26:34
춤만춰 물론 의도야 어떻든 그에 대한 책임역시 본인에게 있다는거 명심하고 2018.06.12 17:27:56
Jatking 갤럼들핵쓰는놈 많다더라 2018.06.12 17:31:59
넹 보고있어욬 ㅋㅋㅋㅋㅋ 218.209 2018.06.12 17:34:08
커피는맥스웰 말했자너 갤럼들 중에 핵쟁이 간혹 보인다고. 2018.06.12 17:34:30
음료 2018.06.12 17:40:46
음료 ㄴ ㄴ본인등판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dc App 2018.06.12 17:41:36
부끄러울 이유가 전혀 없는데? ㅋㅋㅋ 218.209 2018.06.12 17:46:35
ㅇㅇ 않이 뭔 데스건으로 정의구현 해주는줄 알았더만 사진만 찍고 사냥이라 하시면..초큼 부끄러워 지잖아여.. 211.33 2018.06.12 17:47:19
ㅇㅇ 기왕 멋진 브금까지 깔았는데 ㄹㅇ 사냥컨셉 ㄱ다 211.33 2018.06.12 17:47:43
Block 호에에엥 내친구잇는데쑤우 2018.06.12 17:54:04
MANKALO 란 차단먹임 2018.06.12 20:16:09
ㅇㅇ ㄴ멋져용 - dc App 210.126 2018.06.13 04:2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8119 일반 유니티 프로그램은 4 공배기 2018-06-14 0
18118 일반 vrchat개발진들 우리보고 엿이나 먹으라는거냐? 1 포동포도 2018-06-14 0
18117 일반 블렌더 유니티에서는 멀쩡한데 인겜이서만 이럼 2 ㅇㅇ 222.100 2018-06-14 0
18116 일반 이번주에 레노버MR 간드아 9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4 0
18115 일반 PMX 너무오래켜두면 튕기나보네 ㅇㅇ 218.146 2018-06-14 0
18114 일반 기기들 ppi 5 CelesT 2018-06-14 0
18113 일반 이 캐릭터 이름이 뭐양 6 ㅇㅅㅇ 223.131 2018-06-14 0
18111 일반 키넥트 다리 존나 부들부들거리는건 무슨문제임? 5 ㅇㅇ 222.120 2018-06-14 0
18110 일반 걸어다닐때마다 바닥에서 1 커푸 2018-06-14 0
18108 일반 덥다, 1 피냐타 2018-06-14 0
18107 일반 돈뿌리는 아바타 있을까요? 6 ㅇㅇ 211.38 2018-06-14 0
18106 일반 오 그럼 영리이용도 가능한거임? 12 피냐타 2018-06-14 0
18105 일반 아 오큘 물류센터 존버 끝났다 13 Roosakov 2018-06-14 1
18104 일반 일러스트 커미션은 저작권 안 넘어가용 2 피냐타 2018-06-14 0
18103 일반 vr chat 닉네임 어떻게 바꿈? 2 ㅇㅇ 211.36 2018-06-14 0
18102 일반 mr컨트롤러하고 오큘컨트롤러 뭐가편함? 2 ㅇㅇ 223.62 2018-06-14 0
18101 일반 페이스매쉬 없는 아바타는 평생 벙어리누? 3 ㅅㅋㅋ改 2018-06-14 0
18100 일반 이번에 추가된 트리거는 맵을만들어야하나? 1 ㅇㅇ 218.146 2018-06-14 0
18099 일반 념글 커미션 얘기에서 저작권 궁금한거 16 피냐타 2018-06-14 0
18098 일반 키넥트 one 딱 하반신만 하는건없나 2 마요릭 2018-06-14 0
18097 일반 디씨화석찾습니다 4 G군 2018-06-14 0
18096 일반 스토커념글때문에그런건데 5 ㅇㅇㅇ 159.122 2018-06-14 0
18095 일반 신사 늦새벽에 하면 한국인 없음 6 Roosakov 2018-06-14 0
18094 일반 웨얼 알유 프롬~ 웨얼 웨얼 알유 프롬? 4 쓉딱 2018-06-14 0
18093 일반 댑 같은 이모션 추가하는 강좌 링크 아니? ㅇㅇ 180.230 2018-06-14 0
18092 일반 나도 춤추고 쉽딱... 8 쓉딱 2018-06-14 1
18091 일반 웨얼알유 푸롬? 2 momo 14.49 2018-06-14 0
18090 일반 난 신사나 사쿠라맵에서 2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89 일반 재팬신사 한국인비율 한70%되는거같음 2 유라유라 2018-06-14 0
18088 일반 윈도우mr 질문 4 ㅇㅇ 110.70 2018-06-14 0
18087 일반 내캐릭본따서 인형만들어서 머리위에 올리고싶다 4 하벤하이드 2018-06-14 0
18086 일반 커미션 해줄수있는사람있음? 5 치요키 2018-06-14 0
18085 일반 아바타 어디서 구하냐고ㅇㅇ 2 ㅇㅇ 110.70 2018-06-14 0
18084 일반 형들 바이브 헤드셋이랑 3in1 케이블 as 보냈는데 이상없대 2 ㅇㅇ 121.154 2018-06-14 0
18083 일반 신사에서 그놈의 웨얼아유프럼좀 하지마라 4 유라유라 2018-06-14 1
18082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일케 해봣었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81 일반 토가 아바타중에 3 고민이춰요 110.8 2018-06-14 0
18080 일반 근데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오브젝트 만드는거였음? 13 긴긴 2018-06-14 0
18079 일반 않이 미지근 햐다고 momo 14.49 2018-06-14 0
18078 일반 난 pc모드도 렉걸리던데.. 1 유라유라 2018-06-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