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오브젝트 만드는거였음?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080
  • 2018-06-14 03:25:41
							

공처럼 움직일수 있는 물체를 직접 만들어 내는거야?
그런거면 개발자가 막는거도 이해는 가는데
꿀뚤 진작에안막고 이제와서막자너 가아닐까 2018.06.14 03:26:21
ㅇㅇ 사진 생성하면 본인뿐만 아니라 다른유저들도주울 수 있음 210.125 2018.06.14 03:26:31
긴긴 그런거면 막는게 맞지 2018.06.14 03:26:46
MANKALO 애초에 개발자들 전용 기능임. 저 기능 막는거 자체는 이해가 가지만 지들은 저거 만들고 가지고논다는게 마음에 안든다는거지. 2018.06.14 03:27:06
MANKALO 저게 뭐 개발자한테 필요하거나 테스트용 기능인거도 아니고 진짜 완전 엔터테인먼트용이잖아. 2018.06.14 03:27:36
MANKALO 개 ㅈ같은새기덜 2018.06.14 03:27:44
ㅇㅇ 난 잘 모르겠는데.. 오브젝트를 막는이유가 뭔데? - dc App 110.70 2018.06.14 03:28:37
긴긴 물건 찍어내는 기능을 플레이어한테 열어두면 테러 가능성도 있고 여러모로 문제 있지 않을까 2018.06.14 03:29:23
MANKALO 오브젝트를 새로 생성해내면 그만큼 렌더링을 컴퓨터가 해야하고 그만큼 부하가 걸림 2018.06.14 03:29:53
MANKALO 긴긴//그러니까 애초에 왜 만들어놨냐는거지. 말의 요지는 개발자색기들이 지들만 가지고놀 수 있는거 만들고 그러는게 배알이 꼴린다는거임. 하찮은 플레이어따위들은 못하는것들을 우리 개발자님들께서는 참 재밌게도 가지고 논다는거 2018.06.14 03:31:01
ㅇㅇ 그건 파티클로 3d 물체를 뽑아내는거랑 차이가 없잖아. 오히려 나는 다른사람들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는 면에서 오브젝트가 긍정적이라 보는데. 블락이란 기능을 쓰면 되는거고. 실제로 여러 오브젝트들이 많은 맵을 가도 렉이 더 걸리는것도 아니고 - dc App 183.109 2018.06.14 03:33:31
MANKALO ㄴ오브젝트는 컨트롤러에 진동 피드백을 줘서 그런거 아닐까, 그리고 주먹쥐려고 할 때 실수로 쥘 수도 있고. 그리고 파티클이랑은 다르게 오브젝트는 rigidbody를 쓰기때문에 별별 괴상한 물리피드백을 다 받음. 하여튼, 이색기들 기준이 ㅈ같은것은 맞음. 파티클이나 오브젝트나 거기서 거긴데. 2018.06.14 03:43:18
긴긴 성능 문제도 있지만 오브젝트는 안사라지지 않나.. 마음만 먹으면 수백개 소환해서 맵에 막 굴러다니게 할 수도 있을거아냐 2018.06.14 03:44: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26 일반 미국음식 존나 기름진데 미국에 건강한 사람들 많은이유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025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차아! 2 NAME_HORANG 2018-07-12 0
29024 일반 해커와 해커를 옹호하는사람 박제함 19 MPL 2018-07-12 13
29023 일반 키넥트 높이 어느정도가 좋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22 일반 트래커 써보니까 진짜 힘드네 5 궁금이 2018-07-12 0
29021 일반 유니티 고수분들? 음식 먹는거 만들 수 있음?? 3 Abren 2018-07-12 0
29020 일반 오늘 점심먹고 퇴근 오홍홍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19 일반 민방위 2년차인데 새천년체조가 뭐냐 4 궁금이 2018-07-12 0
29018 일반 mr중고로 팔면 잘 팔릴가요? 2 ㅇㅇㅇ 223.39 2018-07-12 0
29017 일반 이거 지리네 강나다 116.46 2018-07-12 0
29016 일반 중국어 도움필요.. 4 ㄴㄴㅅ 2018-07-12 0
29012 일반 내디자인 찐도아니고 세련된것이다 합체로보 2018-07-12 0
29011 일반 오딧세이를 바이브로 갈아타야하나... 1 애플치즈 2018-07-12 0
29010 일반 9시 30분 - 아침점호 [움짤많음] 2 치요키 2018-07-12 10
29009 일반 풀트래킹 질문 1 ㅇㅇ 211.106 2018-07-12 0
29008 일반 야임마드라 일본 여고생말투는 어휘가 중요한게 아냐 1 궁금이 2018-07-12 0
29007 일반 핵쟁이들 정지먹어도 부계로 압타들 옴기는거가능함? 2 합체로보 2018-07-12 0
29005 일반 당당한 핵쟁이 이후로 핵쟁이 많이 보이네 3 Poo_Your_Ass 2018-07-12 0
29004 일반 한국인 해커 박제 15 MPL 2018-07-12 11
29003 일반 바이오스에 legacy usb support이게 간섭일으킨다네 2 하벤하이드 2018-07-12 1
29002 일반 저스트댄스 점검하냐 ㅇㅇ 59.152 2018-07-12 0
29001 일반 새천년체조 어렸을때 어떻게 췃는지 모르겟다 ㅋㅋ 4 카디아. 2018-07-12 0
29000 일반 오큘터치 하나는트래커처럼쓸수있지않냐? 3 마요릭 2018-07-12 0
28999 일반 PC로 가라오케방에서 렉없이 놀 정도면 어느정도 사양일까요? 224 121.168 2018-07-12 0
2899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쓰기 싫다고 풀트래킹 포기하는건 6 Luche 2018-07-12 0
28996 일반 근데 내가 지금까지 갤 본거보면 오큘과 바이브 9 MANKALO 2018-07-12 2
28995 일반 바이브 온것이에요 ㅎㅎㅎ 1 ㅇㅇ 59.14 2018-07-12 4
28994 일반 서버상태 나만이상함? 3 ㄴㄴㅅ 2018-07-12 1
28993 일반 오큘은 어서 트래커를 만들어내라!! 6 하벤하이드 2018-07-12 0
28992 일반 점호방 드가니깐 인원수풀이라 튕김 1 ㅇㅇ 218.146 2018-07-12 0
28991 일반 육군,해군 장교옷 링크아는사람? 9 음료 2018-07-12 0
28989 일반 저번에 마작강의 1 ㅇㅇ 223.38 2018-07-12 0
28988 일반 연병장 방송시설 고장 및 시네마 홈 방송시설 고장으로 장소 재 공지 3 ㅇㅇ 1.248 2018-07-12 1
28987 일반 일본어가 10대 여고생같은게 뭐 어때서? 3 MANKALO 2018-07-12 0
28986 일반 애니회화체 쓰는 한국인을 보는 일본인은 5 엘에르엘 2018-07-12 0
28985 일반 컴퓨터 살려는데 추천하는곳좀 알려줘.. 3 ㅂㅈㄷ 121.168 2018-07-12 0
2898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12 0
28983 일반 나만의 아바타 가지고싶다 6 김야기 2018-07-12 0
28982 일반 트래커 안사면 바이브나 mr이나 차이 없나요? 3 ㅇㅇㅇ 223.62 2018-07-12 0
28981 일반 아마존같은거 할줄멀라서 한국사이트에 돈박았워요 3 사요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