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돈이 필요한데 진짜 커미션 의뢰할사람없냐??
글쓴이
Bunny Y
추천
1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316
  • 2018-06-12 10:54:29
							






검사 여캐 빤쓰 사줘야되는데


돈이읍다 흑흑



러닝머신러닝 지금 커미션 받기는 타이밍이 좀많이 늦었을걸 앞전에 다채가서 2018.06.12 10:57:40
Bunny Y ㄴ그러고 보니 이거 아바타는 인당 하나만 있으면되는거네... 2018.06.12 10:58:35
櫻坂みはる 커미션 의뢰할 돈이 없서요 ㅠㅠ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2 10:58:59
메타스코어 뭐해줄수있는데 2018.06.12 10:59:07
Bunny Y ㄴhttps://blog.naver.com/buysocom 여기서 3D모델링 보면됨 2018.06.12 10:59:54
Bunny Y ㄴ 씹덕 캐릭부터 총기, 하이폴 배경까지 다양하게함 2018.06.12 11:00:41
메타스코어 저 동템 2개있음 ㅋㅋ 2018.06.12 11:02:16
Bunny Y 참고로 펄로도 결제가능 ㅋㅋ 란 빤쓰 입혀줄꺼라 2018.06.12 11:03:23
메타스코어 재송하지만 모델링엔 욕심이 없어서 ㅠ 2018.06.12 11:06:26
cc 리제로 팩 부탁함 220.88 2018.06.12 11:08:31
Bunny Y cc/ 리제로 팩이 뭐임?? 2018.06.12 11:09:06
G군 Re:Zero 에 나오는 팩(고양이캐릭터) 2018.06.12 11:17:05
벗츄 얼만데 2018.06.12 11:24:49
Bunny Y 만오천원 생각하고있음 알몸도 구현해서 옷벗기면 알몸됨 옷같은거 다 같은 바디로 제작되서 내 작품중에서 원하는 옷있으면 바로 그거 입혀줄수잇음 2018.06.12 11:26:43
Bunny Y 위 블로그 가면 내작품들있음 더궁금한거있으면 카톡 Bunny1Y 2018.06.12 11:29:18
루시 15000이면 진짜할만해보이는데 180.69 2018.06.12 11:32:14
루시 늅늅인데 연락해도됨? 180.69 2018.06.12 11:32:28
루시 아니 근데 커미션이 그냥 모델링 만들어 주는건가? 정확히 뜻을모르겠넹 180.69 2018.06.12 11:37:38
Block 모델을 아예첨부터 만들어준다는거임? 2018.06.12 11:45:34
Bunny Y ㅇㅇ 내가 직접 만들어준다는거임 처음부터 끝까지 2018.06.12 11:48:34
Block 근데 만오천원임? 너랑 깊은대화를 하고싶다 2018.06.12 11:52:48
Block 어디서 연락할수있을까? 2018.06.12 11:53:13
Bunny Y Bunny1Y 카톡ㄱ 2018.06.12 11:53:33
Block 오픈카톡을 열지그래 나 10시에집가니까 그때보자 디져따 2018.06.12 11:54:35
Bunny Y 오픈카톡 하는 방법 모르는뎅 2018.06.12 11:56:21
111 나도 의뢰좀. 난 있는 아바타 보정하고 기능 다는거 223.39 2018.06.12 12:06:29
Block 테에에엥! 한국인주제에 노오력이 부족한 데쓰으! 방법을 찾는데쌰아아 2018.06.12 12:09:45
bunny https://open.kakao.com/o/seh5h4O 121.137 2018.06.12 12:20:47
LiFe 디제이 맥스 엘 클리어 한번 보고싶다 2018.06.12 12:28: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367 일반 ㅋㅋ뭔가했네 4 ㅇㅇ 210.126 2018-07-10 0
28366 일반 형들 컴 견적 질문점 3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365 일반 나는 vr기기를 쓰는 순간 1 ㅇㅇ 121.171 2018-07-10 2
28364 일반 발목아파서 하루동안 차렷충하는데 2 Luche 2018-07-10 0
28363 일반 하나 만들긴 했는데 Poo_Your_Ass 2018-07-10 0
28362 일반 그새끼 브알챗닉언급된글있어요? 6 G군 2018-07-10 0
28361 일반 달 배경으로 사진찍음 1 ㅇㅇ 59.31 2018-07-10 0
28360 일반 형들 글카 1080ti랑 1080 차이 심해? 4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359 일반 ps3 무브봉 산다는 갤럼아 2 긴긴 2018-07-10 0
28358 일반 팬티빌런이 보면 존나 놀라겠네ㅋㅋㅋㅋ ㅇㅇ 114.205 2018-07-10 0
28357 일반 VR챗 무한회전버그 어떻게 고칩니까 형님들? 1 빌키스 59.16 2018-07-10 0
28356 일반 터키 여자분이랑 그림그리면서 놀았음 4 Heavron 2018-07-10 0
28355 일반 오늘의 핵쟁이 명언. 9 ㅇㅇ 121.184 2018-07-10 14
28354 일반 주문하신 꼬툭튀 9s 5 긴긴 2018-07-10 0
28353 일반 곧 월급도 받고 키넥트V2랑 MR 직거래 예약 겸 문제생김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52 일반 쉬프트+F3 유니티에서 이름 아는넘? 3 어흑마이갓 2018-07-10 0
28351 일반 vr챗 풀트래킹 잘돌아가는 컴퓨터 스펙 어느정도? 3 ㅇㅇ 60.111 2018-07-10 0
28350 일반 10mb) 저댄하면서 이것저것 치요키 2018-07-10 0
28348 일반 오늘자 미코 6 BLOCK_B 2018-07-10 1
28347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 3개 쓸거면 USB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45 일반 쉽헐 군대 20일 남았네? 1 ㅁㅁ 121.139 2018-07-10 0
28344 일반 트래커는 춤추려고사는거임? asdsad 121.166 2018-07-10 0
28342 일반 아아. 그건 [인싸]라는 거다 2 기타빌런 2018-07-10 0
28341 일반 Driver4vr 제작자도 무브봉 ps3 모델 쓰라했네 2 긴긴 2018-07-10 0
28340 일반 때껄룩단 단체사진 13 Jinsilly 221.153 2018-07-10 13
28339 일반 이사하고나니 문제가 생겼네 mallin 2018-07-10 0
28338 일반 트래커 주문했다 2 러프멜 2018-07-10 0
28337 일반 오큘러스 오늘 처음써본 후기 3 청화생 2018-07-10 0
28336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31 Gloryman 2018-07-10 4
28335 일반 깊은 깨달음 1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334 일반 흐물거리는 아바타 쓰는사람들은뭘까 4 울테 2018-07-10 0
28332 일반 오큘 저댄러팁 8 spill 221.146 2018-07-10 0
28331 일반 이게 바이브임? 9 ㅇㅇ 39.7 2018-07-10 0
28330 일반 아바타를 처음부터 만드는 강좌같은건 없음? 7 dd 60.111 2018-07-10 0
28329 일반 지금까지 바이브 송장번호 안떴으면 아직 출고 안한거?? 1 ㅇㅇ 222.100 2018-07-10 0
28328 일반 꼬툭튀 모델 받긴 했는데 차마 주진 못하겠다.. 6 긴긴 2018-07-10 0
28327 일반 나도 앉아서 쓰담스담 하고싶댜.. ㅇㅇ 221.142 2018-07-10 0
28326 일반 키넥트 이거사면됨?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25 일반 신공포맵 여기서 막혔는데 도와줘.... 1 살려줘 221.140 2018-07-10 0
28324 일반 요즘 카피핵이나 데스건?이 뭐임? 2 질문ㅂㄷㄹ 125.188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