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글쓴이
Gloryman
추천
4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336
  • 2018-07-10 13:38:14
							

꾸 말 바꿔서 정말 미안한데


오늘 다시 테스트 하면서 큰 문제를 발견 햇다. 지난번에 올린 글처럼 확실히 위치랑 회전이 인식된다. 하지만 문제가


회전 값이 저절로 미세하게 돌아간다.. 정말 신경 안쓰고 보면 티가 안나지만 자세히 관찰해보니 회전 하는게 눈에 보인다


어쩐지 자꾸 발 회전 값 맞춰도 돌아가길래 뭔 문제인가 햇더니.. 하아 진짜 개 빡친다.


아무래도 자력계가 있어야 되는데 갔다. 그래서 검색해보니 CECH-ZCM1U 모델은 있는데


이거 한국에서는 안팔고 ebay 나 일본에서 밖에 못구한다. 하지만 내가 이렇게 자꾸 확실하지 못한 정보 퍼트렸는데


사라고는 절때 말 못하고 요번에 진짜진짜 마지막으로 ebay에 있는 저 모델 구매할 생각이다.


만약 요번에도 안되면 소니 본사 테러갈꺼다. 뉴스에 나오면 나인줄 알아라.. 하아 진짜 PSVR의 저주가 나한테 온건가..


밑의 링크는 CECH-ZCM1U모델은 자력계 칩셋이 들어있다고 나오는 곳이다

https://groups.google.com/forum/#!msg/psmoveservice/QDZLT0rWNyQ/QFMac9enBwAJ

Viver 얘들아 그냥 바이브에 트래커 사자... - dc App 2018.07.10 13:39:20
ㅇㅇ 무브봉 자체가 문제가 많다더라, 구형이나 신형이나 화면쏠림 현상 자주일어난다 하더라고 그게 아마 니가 겪는 현상 아닐까? 그래서 해결방법은 무브봉을 책상위에 10초 동안 가만히 올려두면 쏠림현상 초기화 된다하더라고 14.46 2018.07.10 13:40:34
꼬마키` 오큘컨트롤러뽕맛보면 포기못함 2018.07.10 13:40:47
ㅇㅇ 사고 후기 부탁할께 14.46 2018.07.10 13:40:56
ㅇㅇ 이베이 쳐보니까 89유로하네 2팩 14.46 2018.07.10 13:42:22
Gloryman ㄴ진짜 진짜 미안하다.. 하아 지난번에는 왜 몰랏지.. 2018.07.10 13:42:29
ㅇㅇ 3개 필요하니까 14.46 2018.07.10 13:42:41
ㅇㅇ 2개들은 팩 2개사서 무브봉 1개 나한테 팔아라 14.46 2018.07.10 13:42:49
러프멜 무브봉만의 문제는 아니고 조이콘도 데이드림도 비슷한 문제를 겪게됨 그래서 좀 하다가 초기화버튼 눌러주는 식으로 씀 2018.07.10 13:44:19
러프멜 회전을 기준점을 놓고 인식하는게 아니라서 소프트웨어 처리에 따라 미세하게 어긋나는건 어쩔수없는일임 2018.07.10 13:45:39
Gloryman ㄴ무브봉은 Select눌러서 초기화 시켜줘도 계속 돌아가더라.. 답없음. 2018.07.10 13:46:03
러프멜 ㄴ ㅇㅇ 그래서 신경쓰일정도로 어긋날때마다 초기화 시켜줘야댐 2018.07.10 13:54:25
긴긴 개당 20달러대에 그래도 구할순 있네 2018.07.10 13:56:46
ㅇㅇ 후기 부탁할께 꼭이야 ! 14.46 2018.07.10 14:01:51
Gloryman ㄴ ㅇㅋ후기 나중에 써줄게 2018.07.10 14:14:42
하이위자드 LED팔찌도 빙빙 돌아가려나... 116.39 2018.07.10 14:16:36
xx LED 팔찌는 반대지. 못 돌지.... 183.96 2018.07.10 14:18:11
하이위자드 ㄴ무부봉은 색만 보고 인식하는게 아니라서 도는 건가 보군요... ㅇㅋ 116.39 2018.07.10 14:19:44
ㅇㅇ 걍 LED 밴드만 사야것다... 175.196 2018.07.10 14:22:28
Yuin ㅠㅠ 고생허쉼 - dc App 2018.07.10 17:04:56
암드 정확히 말하면 ps3용 인것 같다. CECH-ZCM1U랑 cech-zcm1e 도 같이 쓰는데 둘다 똑같이 회전한다. 미세하게.. 위에 덧글처럼 조정하면 됨. 211.36 2018.07.10 17:45:50
Gloryman ㄴ그거 자력계 캘리브레이션 한다음에 프로그램 껏다 키면 회전하는거 없앨수있데 넌 하면 되것다 2018.07.10 17:46:58
ㅇㅇ 물건왔니? 14.46 2018.07.15 14:54:12
Gloryman ㄴ아니 요즘 바뻐서 걍 안살듯..미안 2018.07.15 17:15:28
가사이_유노 ㄴ 어제 춤추는거 보니까 자연스럽더라, 무브봉 배터리 얼마정도가 ? 그거만 괜찮으면 자력계달린 무브봉 3개 10만원하는거 살까 고민중이거든 2018.07.20 02:42:04
Gloryman ㄴ난 키넥트로 스켈레톤 트래킹만 해서 무브봉 모델명 잘보고사라 생각보단 꽤 가는거 같애 cpu많이 먹는거 알아두고 2018.07.20 02:57:21
가사이_유노 ㄴ 무브봉 포기했음?? 어제 그게 스켈레톤 트래킹이였구나 2018.07.20 02:59:15
Gloryman ㄴ장기적으로 베이스스테이션에 트래커 사기로 햇음. 방법은 내가 쓴 념글 보면 자세히 나옴 2018.07.20 03:00:48
가사이_유노 ㄴ 이게맞다,,, 오큘+바이브트래커+베이스스테이션 조합인거지? 사용하면 자세한 후기 부탁할게,, 다른 갤러리 유저는 너처럼 자세하게 안써서 부탁할게! 2018.07.20 03:02:31
가사이_유노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0075&page=1 여기에있었네 2018.07.20 03:04:57
Gloryman ㄴ아니 난 mr+베이스+트래커 무브봉 쓸려면 내 작성글 참고행 2018.07.20 05:34: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707 일반 미코는 왜 싫어하는거야?? 8 ㅇㅇ 223.39 2018-07-11 0
28706 일반 리얼 툰 쉐이더 써본사람 있어? 1 ㅇㅇㅇ 218.233 2018-07-11 0
28705 일반 bowlroll mmd 비번 알아낼수잇는분 3 Eunhyang 1.246 2018-07-11 0
28702 일반 난 영어쓰는애들한테 목소리 왜그러냐 소리들어봄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1 0
28701 일반 일단 페어링 끝 10 Luche 2018-07-11 0
28700 일반 이제 미코 보면 때려야함 2 유라유라 2018-07-11 0
28699 일반 와 하다하다 핵을 옹호하는 놈도 있네 ㅋㅋ 5 AVI 2018-07-11 0
28698 일반 아까 이분 만나고 나서 몸에 계속 땀나... 6 NAME_HORANG 2018-07-11 2
28697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가즈악 7 Luche 2018-07-11 0
28695 일반 목소리도 말투도 문제가 아니다. 2 sansam 2018-07-11 1
28694 일반 갤에는 군필여고생이 많은까 미필여중생이 많을까 5 아야세쨔응 2018-07-11 0
28693 일반 풀트래킹 openvr emulator 쓰면 높낮이 어떻게해 dd 74.105 2018-07-11 0
28692 일반 바이브 택배관련 문의가 많나보네 Rla시민 2018-07-11 0
28691 일반 데스건도 이정도 정성이면 안피하고 맞아줌 7 NAME_HORANG 2018-07-11 1
28690 일반 궁금한게있는데 1 토터스 2018-07-11 0
28689 일반 데스건은 어떤 원리로 팅기는거임? 7 포동포도 2018-07-11 0
28688 일반 갤 졸라야하다 4 애플치즈 2018-07-11 1
28687 일반 바이브가 품절이 또나다니 2 MANKALO 2018-07-11 0
28686 일반 아니 오늘 바이브 살라했는데 6 토터스 2018-07-11 0
28685 일반 화이트데이 김성아 모델 만들어줄사람? 2 ㅇㅇ 58.227 2018-07-11 0
28684 일반 바이브 품절됨? 6 Rla시민 2018-07-11 0
28683 일반 휴가라서 부모님 집가는데 3 기무대띠 2018-07-11 0
28682 일반 어제 얼떨결에 브얄기기 강좌함 5 애플치즈 2018-07-11 3
28681 일반 근데 진짜 손목시계 못만드나 3 긴긴 2018-07-11 0
28680 일반 아바타에 표정추가 금액 얼마정두함? 5 ㅇㅇ 223.38 2018-07-11 0
28678 일반 사실 목소리보단 말투가 문제임 3 ㅇㅇ 211.229 2018-07-11 0
28677 일반 좆같은 목소리 들은적이 없는데 있긴 있나봐?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76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욕하지말자 진짜 1 Mutant 2018-07-11 0
28675 일반 브알챗에 꼭 필요한거 5 러프멜 2018-07-11 0
28672 일반 배우는곳에서 모델링 교육 고급과정이 생긴다네 3 아델리펭귄 2018-07-11 0
28671 일반 혹시 아바타에 동영상 넣는거 아시는분 3 ㅁㅁ 121.139 2018-07-11 0
28670 일반 VR챗 위험한게 9 Rla시민 2018-07-11 0
28669 일반 목소리에 특이점이 있으면 ㅇㅇ 39.7 2018-07-11 0
28668 일반 목소리 떡밥은 절대 안 끝남 4 싸이킥유코 2018-07-11 3
28667 일반 내 아바타에 콜라이더넣으면 어떻게됨? 2 포동포도 2018-07-11 0
28666 일반 자캐들고 퍼블릭 돌아다니는 애는 대단하다고 생각해 2 ㅇㅇ 110.70 2018-07-11 0
28664 일반 이 겜 생태계 최강은 뱁새 2 ㅇㅇ 180.65 2018-07-11 2
28663 일반 트래커 발송예정이 내일이라길래 직접 찾으러감 1 Luche 2018-07-11 0
28662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머라하지마 21 ㅇㅇ 110.70 2018-07-11 12
28660 일반 얘는 왜 로갓해도 누군지 알거같지 1 ㅇㅇ 110.70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