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본체에 500내로 때려박으면 어느정도 견적 뽑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263
  • 2018-06-12 08:29:45
  • 223.62
							

내가 하이엔드급으로 컴을 사본적이 없어서 큰맘먹고 존버중인데

이 정도면 3 4년은 거뜬히 쓰겠지?

빨리 970따리 벗어나고싶음

러닝머신러닝 적당한거로 1 2년 존버하고 11xx나오면 맞춰 2018.06.12 08:31:07
ㅇㅇ ㄴ아니 11xx존버 중인데 그게 1 2년 뒤라고? 미쳐버린것인가 223.62 2018.06.12 08:32:22
러닝머신러닝 아마 내년중에 나올지싶다 2018.06.12 08:33:03
김끄리 500이면 좋긴하겟다...나도 커스텀풀수냉하고싶다 그지쉐기라서 시퓨수냉으로 참는다 2018.06.12 08:33:04
ㅇㅇ ㄴ 수냉 좋음? 관리 귀찮을거 같아서 안쓰려는데 돈도 많이들고 223.62 2018.06.12 08:35:47
김끄리 커스텀수냉은 잘 모르게따 나도 안해봐서 근데 한사람들은 다 좋다고하는데 간지도나잖 ㅋㅋ... 부의 상징 2018.06.12 08:45:41
러닝머신러닝 ㄴ쿨링은 효율좋은 팬 방식 쿨러가 좋다고 생각함. 비슷비슷하거나 수냉이 오히려 성능 떨어져서 2018.06.12 08:46:44
러닝머신러닝 겉멋으로 수냉쓰는거지 2018.06.12 08:51:07
ㅇㅇ ㄴ수냉이 냉각효율 떨어진다는건 처음 알았네 어항마냥 고인물이라 그런가 223.62 2018.06.12 08:54:24
김끄리 ?? 수냉의 라디에이터냉각방식이 순수팬보다떨어짐? 2018.06.12 08:56:29
김끄리 왠만한 기계의 냉각은 대부분 라디에이터수냉방식인데 이게 순수팬보다 떨어질수가있나... 2018.06.12 08:58:23
러닝머신러닝 아 물론 예외인 경우도 있는데, 일반적인 수냉방식의 경우는 팬이랑 비슷하거나 떨어진다고함 2018.06.12 09:00:39
러닝머신러닝 나는 수냉안써봐서 자세한 부분은 모름. 공랭이 관리 크게 안해줘도되고 최고다 2018.06.12 09:01:20
러닝머신러닝 일반적인 수냉이 짭수냉말하는거임 2018.06.12 09:02:34
ㅇㅇ 수냉이 물에다 폭 담궈놓는거 아님? 라디에이터 이건 그냥 공랭 아닌가 220.76 2018.06.12 09:03:20
러닝머신러닝 물에 담그는거는 물이아니고 안젖는 물=화학물이고, 이름은 기억이 안난다 그거로 커스텀수냉하면 간지나긴하지 2018.06.12 09:07:00
러닝머신러닝 비전도성 냉각수 2018.06.12 09:07:36
김끄리 물에 담구는게 아니라 네이버에 라디에이터라고 검색해보면 대표적으로 자동차/오토바이종류가 제일많이나오는데 그걸보면 이해가편함 물x 냉각수o 가 담긴 통이있고 거기서 일단 열관리를 하는쪽으로 보냄 시피유지 시피유랑 착 붙어있음 물흐르는곳이 그리고 그곳을 통과한 냉각수는 라디에이터로가서 라디에이터에 달린 팬이 그 물을 식혀주는데 간단하게원리를 설명하자면 라디에이터쪽은 물흐르는관이 매우얇은층으로 다다다닥붙어있음 이건 이미지보면 이해편함 2018.06.12 09:11:19
김끄리 얇으니 당연히 냉각수가 적게흐르고 그만큼 빨리식기때문에 그걸로 열을낮추고 다시 시피유쪽으로 보내는거임 라디에이터는 공냉이아니라 수냉쪽임 냉각수들어가면 다 수냉임 싸구려오토바이 뽈뽈이종류들 보면 공냉있거든 그런거는 오래타면 엔진과열나서 퍼짐 2018.06.12 09:13:06
러닝머신러닝 ㄴ커스텀 PC 대회인가? 거기서 통으로 냉각수 담는 커스텀도 종종있음. 국내아니고 해외 물론 효율보다는ㅈ보여주기식이겠지만 2018.06.12 09:15:44
ㅇㅇ ㄴ아아 본체만 생각하고 있어서 바보같은 소리했네 네 말이 맞음 난 컴수냉이 물에다 담궈놓는거 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220.76 2018.06.12 09:24:28
김끄리 근데 애초에 솔직히말해서 컴으로 뭘하는지는 모르겠지만 500때려박을일 전문가도 없을거라 생각함 / 그리고 수냉이 효율대비 창렬인것또한 인정함 커스텀수냉 풀로 제대로맞추려면 거의 100은깔고가야댐 전문가아니면 건들지도못함 냉각수 새는 순간 ㅈㅈ쳐야되서 컴으로 뭐 별지뢀봘광다떨지않는이상 300넘어가면 거기서부턴 효율집어치우고 ㅈ보여주기 부의상징이라 보면댐 2018.06.12 09:27:35
ㅇㅇ 하이엔드로 갈 수록 가성비가 박살나긴하지 i9이던가 인텔 시피유하나가 300만 하는거 보고 기겁함 그래도 일반적인 하이엔드로 견적 잡으니 얼추 400은 나오더만 220.76 2018.06.12 09:30: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795 일반 아바타 커미션 150만원 실화야?? 4 유라유라 2018-06-22 0
21794 일반 오큘오면 나도 풀트래ㅑ킹 해야지 ㅇㅇ 121.124 2018-06-22 0
21791 일반 vrc300시간 했는데 슬슬 접어야 할듯 12 ㅇㅇ 59.30 2018-06-22 0
21790 일반 뭐하려고 모델을 바닥부터 만드냐? 4 ㅇㅇ 125.185 2018-06-22 0
21788 일반 핵쟁이 사냥결과보고2 31 붕탁나이트 121.179 2018-06-22 13
21787 일반 프렌드 온리방에서 방주인 나가면 어케댐? 3 ㅇㅇ 183.103 2018-06-22 0
21786 일반 이거 커미션 받으면 얼마정도 나올까 6 르위 2018-06-22 0
21785 일반 이거 유니티 블랜더 교육용 게임 아님? 3 NAME_HORANG 2018-06-22 0
21784 일반 난 걍 커미션 넣어야겠다 2 ㅇㅇ 116.47 2018-06-22 0
21783 일반 선풍기틀면 몸이너무건조하다 ㅇㅇ 211.63 2018-06-22 0
21782 일반 뱁새시점 vrc 1 ㅇㅇ 59.31 2018-06-22 0
21781 일반 아바타 표정 넣을때 2 ㄴㅇㄹ 125.190 2018-06-22 0
21780 일반 신사가는이유 ㅇㅇ 211.246 2018-06-22 0
21778 일반 브얄챗 바닥설정못하나 6 ㅇㅇ 49.143 2018-06-22 0
21777 일반 외주업체 막판에 똥싸지르고있네 51 MANKALO 2018-06-22 17
21776 일반 신사는 왜 인기가만은거냐 6 주드래곤 2018-06-22 0
21775 일반 복셀 강좌 추가분 넣었어 1 00 121.139 2018-06-22 0
21774 일반 요새 피방비 마니오름? 5 ㅇㅇ 211.63 2018-06-22 0
21773 일반 mr 킬때마다 블루투스 잡으라는데 6 BEll 2018-06-22 0
21771 일반 컴퓨터로 폰 빨리충전하는법없냐 10 ㅇㅇ 211.63 2018-06-22 0
21770 일반 난 회사 기숙사에서 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6-22 0
21768 일반 나도 방좁은데 잘하는중 6 하벤하이드 2018-06-22 0
21767 일반 맵 설명 - TANKI (일본식 리치마작 월드) 10 꼬마키` 2018-06-22 13
21765 일반 키넥트 하체트래킹 1 ㄹㅍㅁ 121.139 2018-06-22 0
21764 일반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에서 5 라그네아 2018-06-22 0
21762 일반 유니티 캐릭터등록하려는데 6 ㅇㅇ 49.143 2018-06-22 0
21761 일반 침대때문에 자리가 없다면 침대를 버리면되지 8 임연수 2018-06-22 0
21760 일반 파이맥스전까지 오큘사고 존버 vs 바이브풀트사고 존버 7 ㅇㅇ 223.62 2018-06-22 1
21759 일반 침대 끝에 앉아서 컴하는게이없냐 6 ㅇㅇ 211.63 2018-06-22 0
21758 일반 바이브 2 x 2라는게 가구 다치우고 2x2인가요? 4 ㅇㅇ 223.62 2018-06-22 0
21757 일반 연락이 전혀 안온다....망했다....ㅠ 2 ㅇㅇ 223.62 2018-06-22 0
21756 일반 뱁새같이 쬐그만한 얘들은 다른사람 어떻게 보임? 7 카디아. 2018-06-22 0
21754 일반 여중생쟝 침대에 앉아서 MR쓰면되 12 ㅇㅇ 175.223 2018-06-22 1
21753 일반 유니티 Cloth 설명서(?) 링크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2 0
21750 일반 모델링 배우러감 아델리펭귄 2018-06-22 0
21749 일반 아아 현실로 돌아가고 싶어 Luche 2018-06-22 0
21748 일반 여중생쟝 방이좁은거애요 12 G군 2018-06-22 0
21747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110.70 2018-06-22 0
21745 일반 키넥트 질문좀.. 4 일레임 2018-06-22 0
21740 일반 어느시간대든 저댄방에서 춤추고있으면 3 카디아.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