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 예전에 곤으로 놀다가 블락당했었음ㅋㅋ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196
  • 2018-06-12 06:29:53
							



예전에 갤월드에서 곤 가지고 아는 일본인 친구 보여줄려고 퍼블릭방 들어가서 보여줬는데 어떤 미코가 반응이 재밌어서 따라다녔었는데 갑자기 뭔가 하더니 안보이는거임.

블락당한거라는걸 눈치챘음, 거기까지는 괜찮았었는데 그 일본인 친구가 그거 쓰지 않는게 좋을거다 라고 해서 이게 지금 상황이 심각하게 될 것 같다고 느꼈어.

그래서 그 일본인 친구한테 전언 해달라고 해서 사과하고 블락 풀어줘가지고 내 월드 데려가서 투어 시켜주고 좋게좋게 끝남ㅎ 중간에 아바타홀에서 곤 발견하고 이게 뭐냐고 따져들때는 좀 무서웠슴. 혹시 곤 뜯는 미코 블루프린트 받을 수 있다면 곤 바로옆에 둬야지.

오늘 새벽에도 걔랑 재밌게 이야기하고 왔다.

긴긴 거 되게 여린 칠굴세 2018.06.12 06:30:46
MANKALO ㄴ내가 심성이 고와 ㅎㅎ 2018.06.12 06:31:37
Jatk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6.12 06:33:02
ㅇㅇ 곤뜯는미코 제발 만들어줘라 211.36 2018.06.12 06:33:53
ㅇㅇ 난 영미권 친구들 곤 보여주니까 웃겨죽으려하던데 223.62 2018.06.12 06:35:18
음료 2018.06.12 06:37:16
마요릭 ㅋㅋㅋㅋㅋㅋㅋ 곤뜯는 미코 잼있겠네 2018.06.12 06:38:01
하벤하이드 곤뜯는미코필수 - dc App 2018.06.12 06:41: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212 일반 분명 같은단어고 같은말인데 이해가 안되는건 사고방식이 다른건가 1 mallin 2018-07-12 0
29210 일반 패턴을 바꾸기 위해서는 R-18딱지가 필요해 3 mallin 2018-07-12 0
29208 일반 아이트래킹 자기도 볼수 있음? 1 Gloryman 2018-07-12 0
29207 일반 헬멧 조아[GIF] 10 Rla시민 2018-07-12 14
29205 일반 갤패턴 변할려면 촉감지원하는장갑으로 1 합체로보 2018-07-12 0
29204 일반 오큘 베타 사용법좀.. 3 김나무 183.97 2018-07-12 0
29203 일반 일본은 착각하는게 있음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202 일반 갤 패턴 변하지가않네 5 ㅇㅇ 221.164 2018-07-12 0
29201 일반 유니티이오류 알려줄수잇는분 ARIA 1.246 2018-07-12 0
29200 일반 모모카 텍스처 다 그렸다 14 카랑카람 2018-07-12 4
29198 일반 ㄹㅋ ㅇㅇ 222.102 2018-07-12 0
29197 일반 일본인 친구가 슈라인서 한국인들이 친절해서 좋다고 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7-12 0
29196 일반 바이브입고 언제대양 1 당근맛없어 2018-07-12 0
29195 일반 요새 메구밍이 잘 안보이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94 일반 8비트 안경 애니메이션 뭐임?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193 일반 국적을 들키는데도 구라치고 닌혼진데슈까 하면서 씹덕짓하면 합체로보 2018-07-12 0
29190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25 ㅇㅇ 39.7 2018-07-12 0
29189 일반 재팬 슈라인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8 일반 존나 초보질문이라 미안한데 MR 3 ㅇㅇ 39.118 2018-07-12 0
29187 일반 내 아바타에서 김치냄새가 나는가보다 3 유라유라 2018-07-12 0
29186 일반 근데 자기가 일본인인척 하는건 해외에서도 존나 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4 일반 이 게임 나가기 버튼이 뭐냐 2 ㅇㅇ 39.118 2018-07-12 0
29183 일반 누가 만든 건진 몰라도 본 참 ㅈ같이도 만들었다. 4 dafs 118.33 2018-07-12 0
29182 일반 내가 일본인을 싫어하는 이유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1 일반 이 글은 인종차별적인 발언이 있습니다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쉬프트 1-8까지 뭘로 누르는거야? 4 하피핏 2018-07-12 0
29178 일반 씽난다 바이브 왔다 1 ㅇㅇ 58.120 2018-07-12 0
29177 일반 한국인이랑 놀때마다 생기는 사람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75 일반 브랼챗이 힐링게임이라고??? 3 Luche 2018-07-12 0
29171 일반 그래서 파티클리미터는 뭐임? 3 mallin 2018-07-12 0
29170 일반 핵무새들이 2차창작이랑 딴데서 퍼온거라고 깝쳐도 결국 9 합체로보 2018-07-12 0
29168 일반 모델링 추출하려고 커메 깔앗다가 오랫만에 하니까 재밋어서 계속하게됨 1 아루라테 2018-07-12 0
29167 일반 바이브 카메라 해킹방지 신ldl 2018-07-12 2
29164 일반 차렷 묵언은 프렌드룸 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162 일반 가끔 핵쟁이 장작이 들어오면 행옹호자와 핵무세들이 불씨 꺼트리려한다 2 합체로보 2018-07-12 0
29159 일반 미안하다 글 지웠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57 일반 무브봉 pc랑 페어링은 어케하는거냐 3 검은연 2018-07-12 0
29156 일반 vr은 없는데 아바타는 만들고싶어 3 재의귀인 2018-07-12 0
29152 일반 배고프다 mallin 2018-07-12 0
29151 일반 3호가모인거애요 하와와 2 G군 2018-07-1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