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제작은 진짜 끝이없다.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145
  • 2018-06-12 04:18:48
							

진심 업로드랑 오버라이드랑 무기넣는거정도 알았을 땐 내가 세상 모든거 다 아는 느낌이었는데 시발 배빌런 본 뒤로 갑자기 내가 너무 하찮아짐.
어케 월드에 소환하는거 알아낸 뒤로도 계속 쉐이더랑 기술같은거 연구하고있음. 그리고 그걸 갤에 배포하겠지.
ㅇㅇ 배포받으려면 갤 불태우면 되는거지? 223.62 2018.06.12 04:19:20
G군 유동들 지금뭐하지ㅋㅋㅋ Whisper Sheep 2018.06.12 04:19:41
러닝머신러닝 구현할줄 아는것보다 퀄리티가 중요한게아님? 2018.06.12 04:20:00
MANKALO 러닝머신//확실히 그건 그렇더라고. 하지만 난 그 쪽 센스는 그닥 없어서... 커미션 받으면서 느낀게 ㄹㅇ 아바타는 아이디어라고 느낌 ㅋㅋㅋ 2018.06.12 04:20:47
Block 변신하는거 가르쳐주세요 2018.06.12 04:21:16
MANKALO ㄴbody mesh를 두 개 만든 다음에 하나 비활성화 하나 활성화 2018.06.12 04:22:16
러닝머신러닝 모델링 퀄리티 말고 유니티서도 애니메이션의 섬세한 동작이라든지 그런 사소한 부분도 퀄리티가 중요하다고봄 2018.06.12 04:22:26
강나다 fur............shader........................ 116.46 2018.06.12 04:23:34
러닝머신러닝 나도질문//캐릭터 자체를 변신모션으로 다른캐릭으로 바꾸는거는 2캐릭터 분량의 폴리곤이 필요함? 2018.06.12 04:23:55
Block 강의를 써주는 뎃챠아아앗 2018.06.12 04:24:19
MANKALO 러닝머신//폴리곤 수 제한은 메인으로 활성화된 바디에만 붙음. 2018.06.12 04:25:37
ㅇㅇ 아바타 크기 달라지게 변신해도 바디만 두개면 되나요? 아마쳐는 따로없어도됨? - dc App 110.70 2018.06.12 04:25:56
MANKALO ㄴ크기 달라지면 엄청 꼬임. 왠만하면 두 개의 본은 같은거로 하는걸 추천. 2018.06.12 04:26:52
러닝머신러닝 $ 줄테니까 나중에 자캐나오면 해줘라. . . 캐릭전환으로 변신시키고싶음 2018.06.12 04:27:43
MANKALO ㄴㅇㅇ 2018.06.12 04:28:02
러닝머신러닝 ㄴ톡디좀 2018.06.12 04:28:17
MANKALO 내 글 검색해보면 커미션이라고 나옴 2018.06.12 04:29:26
NAME_HORANG 배소환 할때 물길 만들고 움직이게 하는거 애니메이션을 다운 받아야되는건가요? 2018.06.12 04:35:33
한그릇뚝딱! 근데 궁금한게 변신하는거 이모션이든 모션이든 시간지나거나 다른모션실수로 눌리면 풀리는거 아니냐 2018.06.12 04:35:40
MANKALO 둘다 ㅇㅇ 물길은 파티클로 직접 만들던감 2018.06.12 04:36:17
한그릇뚝딱! 그럼 적용시간을 존나길게 하는방법밖엔 없구나 2018.06.12 04:37:13
BEll 소환하는것도 배워보고싶긴하다 - dc App 2018.06.12 04:47: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45 일반 블렌더에서 모델 변환할때 풀트래킹 옵션 킨거랑 끈거랑 많이 다른가 5 검은연 2018-07-30 0
35344 일반 모니터hdmi선 안꽃으면 vr 안되지? 3 퓨즈집속탄 2018-07-30 0
35343 일반 오늘의 마작은 재미있었다 ㅇㅇ 220.93 2018-07-30 0
35341 일반 이거 왜이런거지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40 일반 오널의 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30 0
35339 일반 이 사진 속에 있는 피피미 멀쩡한 사람 버젼 어디에 있는지 아는 ㅇㅇ 211.179 2018-07-30 0
35338 일반 VR 도착했는데 HDMI 포트가 하나뿐이얔ㅋㅋㅋ 4 ㅇㄴㅇㄴ 221.141 2018-07-30 0
35337 일반 춤추는거나 몸 움직이는건 좋은데 저댄방은 가기 좀 그래 13 ㅇㅇ 110.70 2018-07-30 0
35336 일반 우간다 너클즈는 어떻게 사야하는건가요 6 너클즈원츄 106.245 2018-07-30 0
35335 일반 바이브쓰고 헤드폰 쓸 수 있어? 1 ㅇㅇ 103.4 2018-07-30 0
35334 일반 월드에서 뭔 버튼 누르면 딴 곳으로 이동하는거 어캐해 2 Ι아이스젤리Ι 2018-07-30 0
35333 일반 바이브 헤드폰 따로 필요함? 2 ㅇㅇ 103.4 2018-07-30 0
35332 일반 최하급 노트북으로 브이알 3 ㅇㅇ 223.39 2018-07-30 0
35331 일반 최근들어 가장 가치있게 쓴 만원 ㅇㅇ 223.62 2018-07-30 2
35330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전력문제야 뭐 보조 배터리 끼우면 6시간 확보는 쉬울거임 10 검은연 2018-07-30 4
35329 일반 너네 부랄챗 매일 들어가는 이유가 뭐냐 16 초보자아 2018-07-30 0
35328 일반 바이브 무선킷 첨에는 3시간이라는 말 있었는데 김야기 2018-07-30 0
35327 일반 양심 고백) 5 싸이킥유코 2018-07-30 4
35326 일반 바이브 + 스트랩 + 트래커 3개 살사람있냐 ? 18 Sca1e 59.0 2018-07-30 0
35325 일반 VIVE a/s보내 본사람있냐??? 1 ㅇㅇ 110.70 2018-07-30 0
35324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부이알 첫경험하고싶따 앵뽀뽀 2018-07-30 0
35323 일반 바이브 무선킷 가격 씹창인데 6 Rla시민 2018-07-30 0
35322 일반 뿅가죽는 노래 링고베리 117.111 2018-07-30 0
35321 일반 바이브 수요일부터 휴일이래; 5 치요키 2018-07-30 1
35320 일반 이거 뭔뜻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0 0
35319 일반 바이브 무선키트 해결방법은쉽지 2 Shinbi 2018-07-30 0
35318 일반 바이브로 오큘러스 게임 돌릴 수 있어? 1 ㅇㅇ 124.85 2018-07-30 0
35317 일반 12년도에 샀던거 견적남아있네 1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16 일반 저댄하면 떠오르는 포즈가 뭘까 4 Shinbi 2018-07-30 0
35315 일반 아니근데 다이소vr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4 일반 이거 포즈여러개만들려면 아바타 디스크립터도 여러개만들어야댐?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13 일반 무선킷 비싸겠지? 아리수챤 2018-07-30 0
35312 일반 지금까지 쓴돈이 2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1 일반 무선킷 더도 덜도말고 4시간만 갔으면 좋겟다 1 카디아. 2018-07-30 0
35310 일반 바이브가 오큘보다 나아보이긴함 1 울테 2018-07-30 0
35308 일반 키넥트 되면 1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6 일반 견적짜는데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네 12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05 일반 브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순간 3 애플치즈 2018-07-30 0
35304 일반 키넥트 때문에좋은점 3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3 일반 풀트래킹 유혹의 저댄방 1 Luche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