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견적짜는데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06
  • 2018-07-30 02:42:14
							

램이 지금 8기가 2개인데 이게 옛날에 산거라 램도 올릴까싶어서 넣긴했는데 밸까...

삼성 8기가 12800인가 그럴건데 저 메인보드하고 호환이되면 램은 빼도될거같깅한디

기존 ssd는 서브로 돌리고 m.2에다 윈도우깔고 흠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12800이면 ddr3일텐데 아예 안꽂힌다 - dc App 2018.07.30 02:47:03
ㅁㄹㄴㅌㅁㅈ 글고 87k는 기본쿨러로 커버 불가능해 - dc App 2018.07.30 02:47:40
하벤하이드 쿨러는 타워쿨러쓰는거 그대로쓸수있지않을까 - dc App 2018.07.30 02:48:05
ㅁㄹㄴㅌㅁㅈ 최소컷이 트리니티나 NH-D15 - dc App 2018.07.30 02:48:45
ㅁㄹㄴㅌㅁㅈ 무슨쿨러썼는데? - dc App 2018.07.30 02:48:59
하벤하이드 그 방열판 겹겹이 쌓여서 타워형태에 옆에 쿨링팬 달린건데 이름이기억안남 - dc App 2018.07.30 02:49:31
ㅁㄹㄴㅌㅁㅈ 아랫글에 홈/프로 차이점은 일반사용자는없다 - dc App 2018.07.30 02:49:47
ㅁㄹㄴㅌㅁㅈ 그러면 그거 청소하고써보고 안될거같으면(아무것도안하는데온도 65도이상찍으면) 농협쿨러사라 - dc App 2018.07.30 02:50:28
하벤하이드 ㅇㅇ 참고하겟 - dc App 2018.07.30 02:50:50
xx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견적이 너무 비싸게 나오면 SSD를 빼자 183.96 2018.07.30 03:00:22
하벤하이드 이왕 윈도우 새로까는거 갠츈한걸로더가 아예 설치해버릴려고 ㅇㅇ - dc App 2018.07.30 03:01:48
Gloryman 램슬롯 4개 이상이면 걍 8g 짜리로 다는게 쌀텐데 16g 비싸자나 2018.07.30 07:2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757 일반 행아웃 하우스에서 폰허브 틀려면 어캐 해야함? 2 ㅇㄴㅁㅇ 182.226 2018-08-02 0
36756 일반 갤에 들고오던안들고오던 갤주는좆목충이다 8 ㅇㅇ 175.223 2018-08-02 6
36755 일반 오늘 메챠쿠챠 나쁜짓해버림 2 애플치즈 2018-08-02 0
36754 일반 블렌더 처음 딱 켜보니까 내가 뭘해야하고 이게 뭔지 존나 막막하다 2 ㅇㅇ 220.93 2018-08-02 0
36753 일반 공작컨셉 드디어 고쳤다.. 1 ㅇㅇ 112.186 2018-08-02 2
36752 일반 하와와 브랄쳇 하고싶은거시와요 6 SenKaZe 2018-08-02 0
36751 일반 오늘 하루종일 브이알 못한거시에요 ㅇㅇ 211.246 2018-08-02 0
36750 일반 밑에 블렌더 옷 어쩌구 쓴 사람인데 4 ㅇㅇ 125.135 2018-08-02 0
36749 일반 아침체조 몇시에함? 4 퓨즈집속탄 2018-08-02 0
36748 일반 디시콘 이런 느낌이였는데 1 아델리펭귄 2018-08-02 0
36747 일반 mr 1050으로 신사 풀방해도 렉 그리 안심한디? 4 퓨즈집속탄 2018-08-02 0
36746 일반 라무네쓰고싶다.. 1 메모ㅋㅏ 2018-08-02 0
36745 일반 갠적으로 우콘이 다이나믹본 수치 이렇게 씀 2 dd 124.5 2018-08-02 1
36743 일반 블렌더로 옷갈아입히기 3 ㅇㅇ 125.135 2018-08-02 0
36742 일반 아바타 노팬티도 신고먹을수있음? 2 ㅇㅇ 175.223 2018-08-02 0
36741 일반 고폴리곤 아바타 데시메이트 하기전에 꼭 하나만 보고가자. 5 빠쓰 2018-08-02 1
36740 일반 오늘치 의뢰 끝. 1 빠쓰 2018-08-02 0
36739 일반 우콘 다이나믹본 수치좀 가르쳐줄 사람 있나요?? 5 ㅇㅇ 223.39 2018-08-02 0
36738 일반 댄스방 34명뭔뎈ㅋㅋㅋ 7 Luche 2018-08-02 0
36737 일반 야 시발 친구한명 생겼는데 트윗이 트페미 같은데 어쩌냐 5 ㅇㅇㅇㅇ 117.111 2018-08-02 0
36735 일반 먀우! 먀우! 암어카우 댕타 2018-08-02 0
36734 일반 저댄방 20명넘어가는거같던데 렉 괜찮음? 1 울테 2018-08-02 0
36733 일반 친구 미코되는만화 다시봐도 너무 웃기다 1 ㅇㅇ 220.93 2018-08-02 0
36732 일반 풀트래킹 잘만 활용하면 애니 만들 수도 있지 않냐?ㅋㅋ 4 ㅇㅇ 124.49 2018-08-02 0
36731 일반 친구방 조인했는데 아..안녕하세요 이거 무슨 의미임?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2 0
36729 일반 게임 추출한 아바타는 폴리곤이 원래 적어요? 4 치햐p 2018-08-02 0
367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악세 진짜 최대한 줄여서 뽑아야되네 3 아루라테 2018-08-02 0
36726 일반 오큘혼종 허리트래커 튈때 팁 러프멜 2018-08-02 0
36725 일반 친구 없다는 놈들 다 인싸임 1 와쳐는레나다 2018-08-02 2
36724 일반 브알 친구가없어서 너무외로움 2 ㅇㅇ 223.54 2018-08-02 0
36723 일반 mr 1시간 후기 2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36722 일반 아바타 복사 방지 공지 읽어도 안된다 도움 + 사진첨부 8 가사이_유노 2018-08-02 1
36721 일반 8월 2일 빵댕이 흔들기 1 기무대띠 2018-08-02 0
36720 일반 브얄 1시간하니까 눈 왤케빨갛냐 1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36719 일반 폴리곤 5만짜리 2만으로 줄일려면 뭘해야할까 1 suikaice 2018-08-02 0
36718 일반 첫 접속할때마다 3 oo 221.139 2018-08-02 0
36717 일반 오큘 바이브트래커 질문.. 4 김나무 183.97 2018-08-02 0
36716 일반 아이트래킹이랑 애니메이샨 충돌이 많네 하벤하이드 2018-08-02 0
36715 일반 VR챗 입문하기 전에 어디 월드에 대공포도 있었다는데 쏴보고싶다 1 ㅇㅇ 220.93 2018-08-02 0
36714 일반 혹시 혈소판쟝 어느월드에있어? 4 마요릭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