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처음해보는데 몇가지 물어봄.
글쓴이
루시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951
  • 2018-06-11 17:02:58
  • 180.69
							

공지도 좀 찾아봤는데 잘 모르겠어서 그냥 물어본다.


1. 난 스팀에서 시작했는데 vr챗아이디가 왜 스팀아이디랑 거의비슷하게 만들어짐?

내 아이디가 aa라고 치면 aa 17bb가 현재 내 아이디임. 당췌 이유를 모르겠음.

뭔가 영어같은걸로 그럴듯하게 다시 만들어야될것같은데 게임내에선 없고 검색해보니 회사로 별도로 문의를 넣어야되는것같은데... ㄹㅇ이냐? ㄷㄷ


2. 자기 아바타 만들어서 업로드할려는거 보니 일단 vr챗 만든 회사홈피서 가입을하라고 나오는데..

나는 스팀에서 게임을하고있음.. 별도로 가입하고 스팀에서 그걸 받아서 쓸수가 있나? 애초에 다른 ID아님? (설마 연동?)



2번은 기본아바타 별로고 딴사람거 받아쓰는것도 괜찮은데.. 쓰다가 한번 바꾸면 다시 쓰려면 또 아바타월드 찾아가기 짜증나서..

애초에 내걸로 등록해두면 언제든지 될것같아서 해보려는데 쉽지않네


하여간 이 두가지가 너무 막힌다.

일단 차렷충하다가 진짜 겜 재밌으면 VR기기 사려고. 

PSVR은 사고 몇번쓰고 쳐박아봐서.. 확신이 들면 사야될 것 같다.


새벽인데 즐겜하길!


꼬마키` 1. 스팀아이디엔 다 붙는거임 vrchat공홈가서 아이디 만들어야됨 2018.06.11 17:03:38
꼬마키` 2. 아바타업로드는 스팀아이디로 못함 무적건 브알챗아이디로 해야됨 2018.06.11 17:04:05
꼬마키` ps. psvr은 사지말자 2018.06.11 17:04:36
루시 3번째 댓글에 격공하고 갑니다 ㅠ 180.69 2018.06.11 17:05: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460 일반 vrc 재미없음 1 ㅇㅇ 110.70 2018-06-19 0
20459 일반 빠밤폼 10개샀다 2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458 일반 바이브 충전문제는 종종 보는편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457 일반 인겜에서 차렷충이라 놀리고 쓰담안해주는 애들이 제일 나쁜애들임 3 ㅇㅇ 113.198 2018-06-19 0
20456 일반 바이브 충전 불편하냐 3 ㅇㅇ 211.63 2018-06-19 0
20455 일반 배고파 ... 2 NAME_HORANG 2018-06-19 0
20454 일반 외국어가 어려운 갤럼드라 1 러프멜 2018-06-19 0
20453 일반 마커강좌보고 다했는데 2 살려주시죠 211.197 2018-06-19 0
20452 일반 요즘 브알씨 물림 4 닝기링 59.28 2018-06-19 0
20451 일반 이런거 물어볼만한 곳이 여기 밖에 없다.. 7 ㅇㅇ 121.184 2018-06-19 0
20450 일반 브알챗홈 에서 블락어캐걸어? 3 boogleboogle 2018-06-19 0
20449 일반 VR기기 입문하려는 뉴비에게 광명을 찾아주시어요 9 박봉달 2018-06-19 0
20448 일반 vr챗용 캐릭모델링은 힘들어서 못한다쳐도 Luche 2018-06-19 0
20447 일반 합친거 의외로 볼만한데 9 긴긴 2018-06-19 1
20446 일반 트래커 중고판다 boogleboogle 2018-06-19 0
20445 일반 야 사실 윾동이 불탐러는 1 김끄리 2018-06-19 0
20443 일반 유니티 이게 무슨오류죠 1 ㅇㅇ 211.36 2018-06-19 0
20442 일반 일본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면 잘 못따라감 4 Luche 2018-06-19 0
20441 일반 솔직히 일본 문화권이 허들 더 높지 않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440 일반 vr로 그림그리는건 어떻게하는거에요? 2 ㅇㅇㅇ 110.70 2018-06-19 0
20439 일반 ???: 잇쇼니 사케 노무르까요? 17 음료 2018-06-19 16
20438 일반 부갤주 직무유기냐 1 OXFORD 2018-06-19 0
20437 일반 빠밤폼 사봐야겠다 3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436 일반 영어쓰기에는 영어권 월드가 너무 허들이 높음 9 시택니코 2018-06-19 0
20435 일반 일본 3년째 거주중인데 영어 허접됨... 2 Luche 2018-06-19 0
20434 일반 한국식영어와 일본식 영어에 대한 영상 피냐타 2018-06-19 0
20433 일반 묵언차렷충이라 이 겜 금방 그만둘거같았는데 2 ㅇㅇ 113.198 2018-06-19 0
20432 일반 의문점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431 일반 마갤월드에 결혼식장만 추가하면 좆목끝판월드될 듯 4 ㅋㅋㅋㅋ 211.36 2018-06-19 0
20429 일반 트래커 중고라도 좀 사고싶다 5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428 일반 아 그냥 시간대 때문인거 같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427 일반 일본어 발음 연습하실? [천유] 2018-06-19 0
20426 일반 님덜 블렌더 아마추어가 전혀 안움직이는데 뭐가 문젤까요.. 긴긴 2018-06-19 0
20425 일반 동글 도착하면 집가서 모션4개 등록해놔야겠다 애플치즈 2018-06-19 0
20424 일반 이 아바타 만들면 되게 편하겠다 6 ㅇㅇ 175.223 2018-06-19 0
20423 일반 vive트래커 언제 다시나오냐 3 음료 2018-06-19 0
20422 일반 한번은 묵언충 일본인 이랑 대화 했던거 생각난다 ㅅㅂㅋㅋㅋㅋㅋㅋ 3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421 일반 남캐 알몸 mmd좀 찾아줘 2 BLOCK_B 2018-06-19 0
20420 일반 오늘은 수술한다 3 ㅇㅇ 218.146 2018-06-19 0
20419 일반 아바타월드 캐릭터 저장 못해요? 4 ㅇㅇㅇ 110.70 2018-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