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퓨터 견적과 vr좀 봐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739
  • 2018-06-11 08:32:45
  • 182.225




컴퓨터는 저정도 견적으로하면 20~30명 넘는방에서 렉 없이 잘 돌아감?

VR은 그냥 비싼거는 필요없어서 mr로 감

러닝머신러닝 2018.06.11 08:39:53
러닝머신러닝 애자락 거르고.. HP MR 걸러.. 델바이저사 2018.06.11 08:40:17
ㅇㅇ 훌륭하군 MR만 빼면말이야 샘숭안사고 뭐하노 211.63 2018.06.11 08:41:12
러닝머신러닝 ㄴssd ADATA가 싸서 고른듯 2018.06.11 08:42:16
춤만춰 글카를 좀더 올려보도록 하쟈 2018.06.11 08:42:21
Block 호엥 이렇게사면되는구나 2018.06.11 08:42:48
러닝머신러닝 메인보드 바꿔야됨 ASRock=애자락 2018.06.11 08:43:29
김끄리 스스디 너무 용량적은거아니냐 2018.06.11 08:43:41
춤만춰 ssd 용량 좀 늘려보쟈 2018.06.11 08:44:46
ㅇㅇ 러닝머신러닝//메인보드 추천좀 싼걸루 182.225 2018.06.11 08:44:57
춤만춰 파워도 조금 빵빵한 녀석으로 바꾸고 2018.06.11 08:45:21
춤만춰 글카1080ti도 무거운방에선 버벅되욤 2018.06.11 08:45:57
ㅇㅇ 글카하고 ssd는 저정도면 충분할거같음 파워도 괜찮을것같은데.. 더 늘리면 예산오버라.. 182.225 2018.06.11 08:49:23
러닝머신러닝 아수스 1151v2 메인보드사 2018.06.11 08:51:20
김끄리 파워는 600이면충분 나 유에스비포트 다사용하고 허브도쓰고 쿨러5개박앗는데도 전력부족없음 ㅇㅇ 스스디는 120이면 진짜 금방채울텐데 윈도우나 기본만해도 3할은잡아야되고한데... 2018.06.11 08:52:44
ㅇㅇ ASUS PRIME B360M-K iBORA 괜춘? 182.225 2018.06.11 08:53:37
ㅇㅇ ㄴㄴ 집에 하드디스크 2개 더 있어서 ㄱㅊ음 182.225 2018.06.11 08:54:00
김끄리 하드랑 스스디을 비교하다니 모독이다 이건!!!! 2018.06.11 08:54:59
러닝머신러닝 ㄴ4 2018.06.11 08:55: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884 일반 플레이시간 400시간 이상은 뭐하는사람임 ㄷㄷ 9 BLOCK_B 2018-07-06 0
26883 일반 뉴비에게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 제스쳐에 춤모션 넣었는데요 ㅠㅜ 3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07-06 0
26882 일반 점프하니까 나로호됨 17 어흑마이갓 2018-07-06 20
26880 일반 브알챗400시간 후기 3 o(^㉦^)o 2018-07-06 1
26878 일반 vrchat세계 좁더라... 2 쉔가오랜 211.36 2018-07-06 0
26877 일반 부랄챗 어제 깔았는데 1 들깨볶음 223.62 2018-07-06 0
26876 일반 유니티 도움! 6 ㅇㅇ 220.94 2018-07-06 0
26875 일반 vr챗 유저 종류 5 플레트 2018-07-06 0
26874 일반 난 평생 개찐따로 살아야지 하면서 내려놓으셈 ㅇㅇ 122.45 2018-07-06 0
26873 일반 불금이니 이제 저댄 공연장 다시 만져야지 3 OXFORD 2018-07-06 0
26872 일반 텍스쳐 바꾸기꿀팁이 필요하다.. 11 BLOCK_B 2018-07-06 0
26871 일반 스팀 룸스케일 설정 나만 없어짐??? sing)Hana 2018-07-06 0
26870 일반 일본은 베이스스테이션 1.6만엔인데...? 3 Luche 2018-07-06 0
26868 일반 나도 처음엔 마이크키고 말하면서 다녔는데 1 치요키 2018-07-06 0
26867 일반 아직도 겉도는 아싸들한테 팁줌 3 ㅇㅇ 175.223 2018-07-06 1
26865 일반 친구가 잘 안생기는 찐따들을 위해 팁 적어봄 28 ㅇㅇ 222.237 2018-07-06 33
26864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랑 다르게 나오는데 어떻게해요? 6 ㅁㄴㅇㄹㅇㅁ 116.41 2018-07-06 0
26863 일반 오늘자 오큘 공식글 트래커 관련 글만 번역해옴 7 sing)Hana 2018-07-06 2
26862 일반 오디세이 이거 불량인가... ? 121.171 2018-07-06 0
26861 일반 조심스럽게 오류를 물어보겠습니다.. gdgd 119.194 2018-07-06 0
26860 일반 뭔가 기타치는 빌런들끼리 모여서 번갈아가면서 치는중인데 4 기타빌런 2018-07-06 0
26859 일반 브알챗 뉴비인데 2 이라몬 2018-07-06 0
26855 일반 형들 존내빠르게 아바타 만들기 1fbx 만들기 하고 있는데 4 dd 27.117 2018-07-06 0
26854 일반 뭐? 아침점호를 시네마월드에서 한다고????? 28 ㅇㅇ 203.229 2018-07-06 31
26853 일반 와 대박 사건 1 싸이킥유코 2018-07-06 0
26852 일반 풀트래킹 아니어도 저댄방 가서 춰도 되나?? 6 카스터 2018-07-06 0
26851 일반 이렇게 기괴한 아바타는 처음본다.. 7 ㅇㅇ 220.74 2018-07-06 0
26849 일반 걍 담달 코미케 끝나고 바이브산다 7 Luche 2018-07-06 0
26848 일반 특히 슬라브권 새끼들이 트롤들이 많은거같음 4 유라유라 2018-07-06 0
26847 일반 이모델 짱신기하네 2 긴긴 2018-07-06 0
26846 일반 이거 어떻게해야되...? 9 ㅇㅇ 115.90 2018-07-06 1
26845 일반 근데 바이브 머가리 없이 트래킹이 됨?? 6 일레임 2018-07-06 0
26844 일반 내핸드폰 에서 갤러리 아무것도 안되요.. 6 ㅇㅇ 115.90 2018-07-06 0
26843 일반 근데 저댄보면 한쪽손만 색 다르던데 6 카디아. 2018-07-06 0
26842 일반 어제자 VR챗 1 Luche 2018-07-06 0
26841 일반 오디세이 나만 이럼? 2 일레임 2018-07-06 0
26839 일반 아죠씨들 추천받아 델 MR 샀읍니다^^;;; 1 ㅇㅇ 39.118 2018-07-06 0
26838 일반 모델링시작 4 Luche 2018-07-06 0
26837 일반 오큘러스+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바이브 트래커 설정관련 글 1 Luche 2018-07-06 8
26836 일반 비교해보니 암만 생각해도 어깨로 사람 한명 죽이겠는디 7 어흑마이갓 2018-07-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