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바이브 머가리 없이 트래킹이 됨??
글쓴이
일레임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845
  • 2018-07-06 09:04:27
							

바이브 머가리에서 usb랑 전원 계속 연결해줘야지


컨트롤러랑 배이스 스테이션이랑 트래커 다 인식되던데


중간에 머가리 빼면 다 꺼지고..


오디세이 머가리에 쓰는데 그럼.

카디아. 대가리.없이도 되게하는 프로그램 있데 밑에보니까.말이여 2018.07.06 09:05:09
Luche 스팀 VR설정 건드리는 편법 쓰는거임 2018.07.06 09:06:40
dd Setting up vive settings to work without the headset. Find your SteamVR settings here: steamsteamappscommonSteamVRresourcessettingsdefault.vrsettings Find and change the following settings: "requireHmd": false, "activateMultipleDrivers": true, 이거 설정해도 그대론디.. 168.126 2018.07.06 09:07:55
ㅇㅇ mr이라서 그런가. 168.126 2018.07.06 09:09:42
Luche VR리부팅 해야하니까 링크에 있는 VR겜 마갤글을 보자 2018.07.06 09:10:11
ㅇㅇ 리부팅 해도 그대론데.. 으 링크대로 스팀vr지워야하나. 그냥 이대로 써야겠다. 168.126 2018.07.06 09:18: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648 일반 광화문 광장 고퀼로 만들면 한국인이 모일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7 일반 금색 장식 수정했다 4 Poo_Your_Ass 2018-07-09 0
27646 일반 VRCHAT 핵 뿌린다 링크참조 5 ㅇㅇ 223.57 2018-07-09 2
27645 일반 스팀계정은 커스텀 아바타 못써?? 3 ㅇㅇ 125.137 2018-07-09 0
27644 일반 그러고보니까 1주일전쯤 봤는데 슈라인에서 일본인이 괴로워하더라고 4 엘에르엘 2018-07-09 0
27643 일반 MMD방 왜 가는거지 했는데 3 치요키 2018-07-09 0
27642 일반 한국인이 일본월드에 많이 모이는 이유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1 일반 한국맵이 있지만 안가는 이유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0 일반 러브라이브 미코 월드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639 일반 정말 N1이 일본 초딩급이야?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38 일반 해군 의장검이랑 비슷한게 안보인다 16 Poo_Your_Ass 2018-07-09 0
27637 일반 애니 좋아하면 게이될 확률이 높아짐 5 유라유라 2018-07-09 0
27636 일반 일본어는 잘하는데 영어는 못하는 사람들에게 꿀팁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5 일반 난 진짜 한국인이 브알을 막 살줄은 몰랏거든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4 일반 와나 팬티월드 거부 당했어 13 기무대띠 2018-07-09 14
27633 일반 갤럼아 피아노 댓글 달앗어.. 4 Dochi 2018-07-09 0
27631 일반 왜 계속 팅기는거야... 11 Heavron 2018-07-09 0
27630 일반 테러 아바타 급생각남 1 NAME_HORANG 2018-07-09 1
27629 일반 혹시 데바데 식구 mmd좌표 아는 사람 있니? 1 નાસ 2018-07-09 0
27628 일반 근데 MMD방은 음악이랑 모션이랑 어긋나는거 포기해야함? 엘에르엘 2018-07-09 0
27627 일반 mr 이동하는거 질문좀 2 ㅇㅇ 112.152 2018-07-09 0
27626 일반 근데 이게임 정말 게이들 많을거 같어 3 ㅇㅇ 121.171 2018-07-09 0
27625 일반 컴퓨터랑 피아노 연결해서 연주 하는 갤럼아 18 Dochi 2018-07-09 0
27624 일반 아침체조하는 시간대를 나누면 새벽반에 사람이 적어질거같아서 쪼금 그런데 6 ㅇㅇ 211.59 2018-07-09 0
27623 일반 조땟음 1 Luche 2018-07-09 0
27622 일반 퇴근반 아침체조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3 ㅇㅇ 211.59 2018-07-09 1
27621 일반 체조 즐거웟습니다 1 치요키 2018-07-09 0
27620 일반 난 보이첸쓰는애한테빠져버림 9 꿀뚤 2018-07-09 13
27619 일반 vr챗이 vr카노조 수준의 그래픽이랑 노출로 나오면 2 ㅋㅋㅋ 223.62 2018-07-09 0
27618 일반 vrchat이 게이만드는 게임이라니 ㅡㅡ 애플치즈 2018-07-09 0
27617 일반 트래커 3개 신품 셋트 경매 오늘 끝나네 4 Luche 2018-07-09 0
27616 일반 VRCHAT은 사실 게이 양성게임 2 OXFORD 2018-07-09 0
27615 일반 오늘 3시쯤에 저댄방에서 춤추다가 슬리퍼 발사됐는데 4 엘에르엘 2018-07-09 1
27614 일반 유니티 아바타...다른사람한테 주는방법좀 알려주세요! 2 메로 2018-07-09 0
27613 일반 일본어 시험에 환상이 있는듯 1 KASAGI 2018-07-09 0
27612 일반 이번에는 리그에 문제가 생기네 4 ㅇㅇ 118.33 2018-07-09 0
27611 일반 트래커 고장나 보신분? 3 Yuin 2018-07-09 0
27610 일반 MR은 마소가 겜 빵빵하게 지원해줘야 크는데 2 ㅋㅋㅋ 223.62 2018-07-09 0
27609 일반 풀트래킹 이렇게 다해봄 9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608 일반 vr 챗 한달동안해봤는데 풀트래킹이 필요한가 5 ㅋㅋㅋ 223.62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