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주주문한거 바디 도착함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3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652
  • 2018-06-11 05:26:17
							

텍스쳐는 내일 적용시켜서 보내준다고 하네


현재 머리카락 미완성(형태만 잡음), 모프 미적용, 옷 미적용이고

가슴크기 내가 생각한거보다 너무 커서 반쯤으로 줄여달라고 했었는데, 이 정도 단게에서 보기에 여기있는 모델러들은 어캐 생각하냐, 아직 손맵 적용하기 전까지는 모르는 것?



Jatking 가슴이너무큰걸 2018.06.11 05:27:10
MANKALO ㄴ그건 적어놨자너 2018.06.11 05:27:57
ㅇㅇ 다리가 긴건지 팔이 짧은건지 감이 안오는데 뭔가 어색한듯함 223.38 2018.06.11 05:28:39
ㅇㅇ 돈받고 연습하는수준 ㅋㅋㅋㅋㅋ 211.63 2018.06.11 05:29:21
꿀뚤 옷입혀봐야알듯 2018.06.11 05:30:39
Seal 창조경제.. 2018.06.11 05:33:40
학과가_사라진_아싸 길이는 적당한데 팔이 너무 가늘고 대가리 비율이 안맞는것같아 좀 줄여야 괜찮지않을까 2018.06.11 05:41:12
ㄴㄴㅅ 텍스쳐 입히면 괜찮을거같은데? 2018.06.11 05:42:17
ㄴㄴㅅ 다리길이나 머리크기 살짝줄이면 적당할듯 내가볼땐 2018.06.11 05:43:16
G군 텍스쳐가 관건 Whisper Sheep 2018.06.11 05:43:22
아보 너무 큰데 큰게 좋음 223.62 2018.06.11 05:43:29
ㅇㅇ 팔 방아깨비 수준 106.254 2018.06.11 05:43:57
눈농 원래 텍스쳐가 반이상은 먹고 드간다 재질까지 표현가능하니 - dc App 2018.06.11 05:46:44
ㅇㅇ 밸런스가 이상함 다리는 겁나길고 팔은 겁나 짧음.정면에서 볼땐 모르겠는데. 측면으로 보니까 가슴이 시작되는 위치의 경계를 명확하게 나누지 않아서 이상해보임 211.243 2018.06.11 05:49:42
러닝머신러닝 얼마주고함? 업체? 2018.06.11 05:51:14
아신밀 저거만 봐서는 애매한데 몸만보면 로리가 아닌데 머리가 로리임 엘린같은분위기라치기에도 애매하고 텍스쳐가 문제겠네 진짜 - dc App 2018.06.11 05:51:58
ㅇㅇ 하체조금 줄여야 121.136 2018.06.11 05:58:11
ㅇㅇ 가슴가리고봣을때 대가리크기도좀 121.136 2018.06.11 05:58:49
김끄리 난 괜찮은거같은데 내가너무십뜨악인건가 ... 2018.06.11 05:59:44
MANKALO 러닝머신//150, 업체 2018.06.11 06:01:56
시마다아리스 캐릭터 로폴은 텍스쳐 적용하기까진 모르는 법 기본적 비율이 좀 틀어진거 같긴 함 - dc App 2018.06.11 06:02:45
5Sori 얼마줬어? 2018.06.11 06:03:49
러닝머신러닝 ㄴ150 줬대 2018.06.11 06:05:24
쉽딱 저에 의견으로는 모델이 이뻐야 텍스쳐 입혀도 이쁜데 223.62 2018.06.11 06:07:29
쉽딱 이건 판단하기 힘드네 223.62 2018.06.11 06:07:47
ㅇㅇ 머리크기 줄이고 상체 크기 줄이고 팔 두껍게 하고 손크기 키우고 다리 길이 줄이고 하면 될듯 어차피 개인취향인 부분이다만 일반적인 비율이라면 이렇게 해야 맞지 않을까 223.38 2018.06.11 06:08:56
ㅇㅇ 모델러가 해부학은 공부 안했나보다 돈 부어서 하는거면 컨셉을 명확히 해서 해야될듯 밸런스가 안맞아서 이도저도 아닌느낌남 머리보면 몸이 전체적으루 좀더 짧아야될거같은데 몸은 일반 12~14살 같구 머리는 10살이하 어린애같아 머리에 컨셉을맞추던 몸에맞추던 둘중하나를해야할듯 119.149 2018.06.11 06:12:27
ㅇㅇ 150짜리 퀄리티는 아닌거같당ㅋㅋㅋㅋ 걍 맥제에서 외주구하지 211.243 2018.06.11 06:13:57
G군 아무리 무에서 유로 창조한다해도 갤럼들이 어색하다고느끼는게 곡선의신체느낌이 없는게큰듯 가슴빼면 다리포함몸체가 가늘게보일텐데 팔이짧다고볼게 그이유 Whisper Sheep 2018.06.11 06:14:51
포동포도 비율이 너무 안 맞는데 2018.06.11 06:14:57
기무대띠 비율이상하지만 팬티사진은 찍어줄께 2018.06.11 06:17:20
MANKALO 의견이 다 다르네, 그리고 비율 안맞는거는 각도때문일수도 있음, 유니티에 불러와보니까 나름 괜찮더라. 일단 완성되고 봐야지 2018.06.11 06:23:59
SeekRem 대가리가 뭐 저리크냐 다리도 ㅈㄴ기네 2018.06.11 07:50:55
카랑카람 150은 상당히 쎈거같다. 머리야 애니메 로리캐릭이면 생각보다 크게되는게 맞고, 가슴은 로리거유된거같다. 비율은 제대로 프론트뷰 봐야할듯. 저기서 옷입히면 이전이랑 완전 다른느낌나고 텍스쳐입히면 또 다름. 2018.06.11 08:53:48
MANKALO ㄴ고마워요 모델링 빌런! 2018.06.11 08:54:56
러닝머신러닝 해커가 이미 카피해간 캐릭입니다. 2018.06.11 08:56:52
Bunny Y 너무 대두인듯한뎅 2018.06.11 09:41:28
ㅇㅇ 흠 150짜리는 아닌거같은 121.136 2018.06.11 10:40:35
ㅇㅇ 와 이게 150??? 하이폴 가격으로 받아가네 220.93 2018.06.12 17:16: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8643 일반 양키새끼들 존나빡치네 5 sing)Hana 2018-06-15 1
18642 일반 이번 충돌판정 업데이트 활용법 이거아님? 1 빠쓰 2018-06-15 0
18641 일반 오큘 배송완료 4 Roosakov 2018-06-15 0
18640 일반 써멀 이렇게 바르는거 맞냐? 7 ㅇㅇ 210.104 2018-06-15 0
18639 일반 스팀 테트리스 뿌요뿌요살까 피냐타 2018-06-15 0
18638 일반 vr키면 디스플레이어 복제중이라면서 그래픽카드 성능영향끼친다고뜨는데 1 ㅇㄴㅇㄴㅇ 121.184 2018-06-15 0
18636 일반 vr쳇 모션말야 메어리 115.94 2018-06-15 0
18635 일반 피자헛 쿠폰 필요한사람있냐? 그로자 2018-06-15 0
18633 일반 아 아바타 만들어야하는데 넘 귀찮 1 ㅇㅇ 223.62 2018-06-15 0
18632 일반 내집 장만의꿈! VR챗에서는 꿈이아니다! 6 5Sori 2018-06-15 1
18627 일반 표정 효과음은 어케 만듬? 3 핵냥이 112.161 2018-06-15 0
18625 일반 어제 빡댄스 추고있었는데 신ldl 2018-06-15 0
18624 일반 방금 신촌지나다 저댄노래 나옴 4 ㅂㅋ 106.102 2018-06-15 0
18623 일반 구와앜 퇴근하고 싶다! 하벤하이드 2018-06-15 0
18622 일반 저댄 오류 뭐냐 3 sing)Hana 2018-06-15 0
18621 일반 마갤월드 너무 작다는데 6 ㅇㅇㅇㅇ 121.184 2018-06-15 1
18620 일반 나도막 하늘에서 뭐떨어지게해서 폭★발 시키고싶다 2 꿀뚤 2018-06-15 0
18619 일반 브알챗도 엄연히 현실인데 4 G군 2018-06-15 0
18618 일반 그 클럽 결제취소했는데 카톡보내도 문의해도 읽씹한다 어카냐... 5 ㅇㅇ 110.35 2018-06-15 0
18617 일반 스마일네커 지워도 카메라에는 그대로 잡히더라 2 ㅅㅋㅋ改 2018-06-15 0
18616 일반 직구는 트래커 살수있음? 2 아야세쨔응 2018-06-15 0
18614 일반 MR + 키넥트 달면 키넥트는 허리부터 다리까지만 트래킹함? 5 ㅅㅋㅋ改 2018-06-15 0
18613 일반 2교대가 최고야 3 신ldl 2018-06-15 0
18611 일반 아까 mr 오류 올렸었는데 3 솜사탕에솜이없어 2018-06-15 0
18609 일반 친구 아바타 상태좀 봐줘 3 zdddd 121.184 2018-06-15 0
18608 일반 ACER MR 살사람 9 러프멜 2018-06-15 0
18607 일반 키넥트 주문함 2 빠쓰 2018-06-15 0
18605 일반 심심한 아싸랑 놀아주실뿐 6 NAME_HORANG 2018-06-15 0
18604 일반 아바타 비율 설정 그대로 3 ㅇㅇㅇㅇㅇ 112.161 2018-06-15 0
18602 일반 여기 얘들 오타쿠 많냐 2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5 0
18601 일반 Zara 2 공배기 2018-06-15 0
18600 일반 뭐여 이미 가격 다 퍼졌네 1 ㅇㅇ 211.246 2018-06-15 0
18597 일반 vr+묵언한테 말안하냐고 묻지말자 7 하벤하이드 2018-06-15 9
18596 일반 사실 오디세이 지른데에는 이유가있음 2 ㅇㅇ 211.246 2018-06-15 0
18595 일반 오큘러스+키넥트 설치끝 6 ㄹㅍㅁ 121.139 2018-06-15 0
18594 일반 빠밤폼은 왜 빠밤폼이냐 4 ㅇㅇ 223.62 2018-06-15 0
18593 일반 삼성 hmd 오딧세이 질렀다 7 ㅇㅇ 211.246 2018-06-15 0
18592 일반 브알챗으로 만난 일본친구들 한국친구들 오프정모 하든데 3 아야세쨔응 2018-06-15 0
18591 일반 HP 존나 웃기네 ㅋㅋㅋ 5 CelesT 2018-06-15 0
18590 일반 시발 빠밤폼왔다 오큘만오면된다 2 ㅇㅇ 218.146 2018-06-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