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얘들 오타쿠 많냐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602
  • 2018-06-15 06:02:34
							

친구가 넨도로이도랑 액션피규어 같은것들 준다는데
박스채 신품급이라 딱 팔기좋더라
팔면 사가냐?
생활비를 위해 들어오는대로 팔아재껴야되자나
ㅂㅋ 난 얘 걱정ㄷ되는게 psvr파느라 mr에 환상가져가지고 무조건 실망할꺼같음 106.102 2018.06.15 06:03:55
Viver ㄴ난 오디세이 쓰는데도 진짜 ㅈ같은데 다른 MR 사면 더 실망할듯 - dc App 2018.06.15 06:05:10
Block 난 컵밥만먹는게 더걱정되는데 2018.06.15 06:05: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걱정되게 와그래...스팩만 거의 2배 가까이되던데 Psvr로도 충분히 만족했지만...매일 MR검색하며 기대해서 미치자나 2018.06.15 06:05:3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00원인데 옥수수 마요네즈 김치 참치 들어있어서 나름 좋더라 학식이 3500원이라 비싸. 매일 컵밥먹는데도 안질리더라 2018.06.15 06:06:19
ㅇㅇ 기대가 너무 큰거같다 ...... 조금더 모아서 그냥 오큘사는게 맞을거 같은데 ..... 110.70 2018.06.15 06:06:53
ㅂㅋ 그냥 만들어먹어.... 106.102 2018.06.15 06:07:41
Block mr은안사고 밥을 잘챙겨먹는게 건강나쁘면 무슨소용이냐 게이야 2018.06.15 06:07:49
ㅂㅋ 엠알쓰다 중고로 팔고 오큘바이브 가는법도있긴한데 그러기엔 중고가 몇만원 손해가 너한텐 존나 클꺼같음 106.102 2018.06.15 06:08:42
ㅇㅇ 진심으로 그 기대감에 만족하려면 최소 오큘은 가야될거같다 110.70 2018.06.15 06:09:01
학과가_사라진_아싸 오큘 화질이랑 가격이 너무비싸서... 가난한학식충에겐 28만원짜리 MR은 구원이야.. 오큘 40만원돈 아님? 2018.06.15 06:09:50
Viver vrchat 최종 컨텐츠는 댄스기에 결국 바이브로 가게 되어있다 - dc App 2018.06.15 06:10:14
Viver 나도 오디세이 팔고 넘어갈 예정 - dc App 2018.06.15 06:10:43
ㅂㅋ 내가ㅏ 말하고싶은건 엠알 안좋단게 아니라 한계가 있기때문에 너무 기대하지 말란거임 안쓰러워서 106.102 2018.06.15 06:11:10
ㅇㅇ 그 희망이 절망으로 바뀔거 같으니까 하는말이다 .... 진짜 최소 오큘로 가라 ......... 110.70 2018.06.15 06:11:39
학과가_사라진_아싸 해외 리뷰보면서 조금 걱정되긴했는데...MR체험할수있는곳없나... 2018.06.15 06:13:11
ㅂㅋ 이따 바이저 바이브 비교글올려줄까? 106.102 2018.06.15 06:14:44
학과가_사라진_아싸 네 그럼 감사하져.. 2018.06.15 06:15:41
ㅇㅇ 코팅 된거 안 산다 220.93 2018.06.15 06:31:43
ㅇㅇ 얼마에파는데 110.35 2018.06.15 06:37:22
학과가_사라진_아싸 집가서 올려볼께예 2018.06.15 06:38:04
김끄리 넨드로이드 괜찬은거잇으면 산다 2018.06.15 06:50:50
OXFORD 또 15만원 '그사건' 처럼 바이럴마케팅 할 예정이시다 - dc App 2018.06.15 08:4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250 일반 야 입장 바꿔서 생각해봐 2 닝기링 58.122 2018-06-20 0
21249 일반 mr로 입문해볼려고 하는데요 9 ㅇㅇ 112.152 2018-06-20 0
21248 일반 폴리곤 플어서 올려서 상관업는거임? 2 ㅇㅇ 110.70 2018-06-20 0
21247 일반 이제 별 이상한 걸로 불타오르네 ㅋㅋㅋ 2 닝기링 58.122 2018-06-20 0
21246 일반 불씨) 브알기기를 왜 바이브를 써야하는지 알려줌 10 MANKALO 2018-06-20 0
21245 일반 양키권방은 왜캐 하나같이 정신병원같지 2 ㅇㅇ 175.223 2018-06-20 0
21243 일반 브이알 15분 휴식 25분을 반복하고 있다 4 ㅇㅇ 211.246 2018-06-20 0
21242 일반 만악의 근원 6 꼬마키` 2018-06-20 0
21241 일반 싸우지마라 뵹쉰두라 2 미코 39.7 2018-06-20 0
21240 일반 미코는 차렷충이라도 쓰다듬는 맛이 있는거같다 4 ㅇㅇ 211.246 2018-06-20 0
21239 일반 코노 초쉔징 야로!! 2 momo 14.49 2018-06-20 0
21238 일반 다같은 지구인인데 왜 싸우는걸까 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237 일반 어제 브얄후기 1 나무모기 2018-06-20 0
21236 일반 저런거로 싸움 안나는방법 2 카디아. 2018-06-20 0
21235 일반 아니 저거 왜 타고있는거임ㅋㅋ 2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234 일반 왜 또 불타고있냐 4 꼬마키` 2018-06-20 0
21233 일반 유독 일어에 사람들이 엄함 2 앵뽀뽀 2018-06-20 0
21230 일반 피아노룸 악보 좀 올려줘 1 이디디마운티드 2018-06-20 0
21229 일반 으이구씹오타쿠새끼들 슨데마스까 이지럴하고 있네 76 ㅇㅇ 175.223 2018-06-20 0
21228 일반 바이브가 그냥 사면 트래킹까지 다 되는 것? 4 저그질럿 2018-06-20 0
21227 일반 Unity 공배기 2018-06-20 0
21226 일반 형들 이 아바타 혹시 무슨 캐릭터인지 알려줄 수 있음? 1 STheta 49.175 2018-06-20 0
21225 일반 머리위에 뱁새 올렷댱 4 ㅇㅇ 119.201 2018-06-20 0
21224 일반 고자이마스랑 고쟈이마스는 무슨차이? 1 ㅇㅇ 220.93 2018-06-20 0
21223 일반 니혼진데스까vs니혼니슨데이마스까 10 ㅇㅇ 110.70 2018-06-20 0
21222 일반 유튜브 브알챗 보는데.. 1 일레임 2018-06-20 0
21221 일반 아바타 안에 라이트 넣으면 1 12344 121.140 2018-06-20 0
21220 일반 타는맵추천점 3 우사밍 2018-06-20 1
21218 일반 근데 역시 개인적으로 현실은 무섭다고 생각해 3 xegns 220.124 2018-06-20 0
21217 일반 브갤콘 만들려 했던 것의 흔적 2 MANKALO 2018-06-20 8
21215 일반 인터넷만남을 현실로 끌고가는사람 너무 무서워 4 ㅇㅇ 220.93 2018-06-20 0
21214 일반 좆씹개꿀잼맵 있음? 1 ㅇㅇ 182.31 2018-06-20 0
21213 일반 이거 뭐양?? 브알챗에 비트세이버맵도있음? 7 ㅇㅇ 59.12 2018-06-20 0
21212 일반 VRC에서 만난 일본애랑 하루만 만나기로 했다 8 빅펭귄맨 2018-06-20 0
21211 일반 이 아바타 이름이 뭔가요 3 1111111 116.122 2018-06-20 1
21210 일반 이거 커미션 가면 얼마나 나올까 3 ㅇㅇ 203.90 2018-06-20 0
21209 일반 미코 특 7 시란 2018-06-20 4
21208 일반 [움짤]새벽이니까 친구랑 SCP갔음 Tomo 2018-06-20 0
21207 일반 챗린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남한테 "그 사람 여자친구야?" 들어봄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0 0
21206 일반 vr 쓰는 게이들 중에 자꾸 화면 멈추는 게이 있냐? 1 ㅇㅇ 27.35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