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은 바이브랑 비교해서 나쁜거 뭐뭐있어?
글쓴이
162cm
추천
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397
  • 2018-06-10 17:06:24
							

확장성 안좋은거랑 스펙(시야각, 성능) 이랑 전신 트레킹 하려면 키넥트같은거랑 같이 사용해야하는거


빼면 딱히 없지 않아? 전면 카메라 시야 벗어나면 모션 튀는것만 빼면 가격이나 모든면에서 바이브보다 나은것같은데


대부분 mr은 재쳐두고 바이브를 많이 사는것같네

큐래스 mr 사용중인데 엄청 만족중 2018.06.10 17:07:25
게임가드改二 나도 HP MR 쓰는데 엄청만족중임 2018.06.10 17:08:40
키라라카 mr에서 바이브 갈아탄 입장인데 귀을만지고 손이머리에안가고 끊기는거랑 등뒤로도 안가고 끊기닌깐 어색해보여서 걍 바이브삼 2018.06.10 17:10:21
ㅇㅇ 나도 mr에서 바이브로 갈아탔는데 아무리 싸도 돌아가기싫다 125.129 2018.06.10 17:13:10
ㅂㅎㅂㅈ mr이라고 나쁜건 없음 걍144모니터쓰다 60모니터쓰는 정도차이? 2018.06.10 17:13:44
ㅇㅇ 바이브 있는데 돌아갈 이유는 없지만 바이브 없는사람은 가격 싼 MR 놔두고 바이브 굳이 살 이유가 없다 그거임 118.222 2018.06.10 17:17:03
162cm 늦었는데 다들 답해줘서 고맙다 난 엄청나게 차이나는줄 알았더니 그건 또 아니네 2018.06.10 17:20:24
123 난 바이브 쓰다가 화질 쓰레기라 오디세이 왔는데 만족함. 121.150 2018.06.10 17:3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958 일반 아바타물어본갤럼 1 G군 2018-06-18 0
19957 일반 vrchat 질문 12 궁금 125.189 2018-06-18 0
19956 일반 근대 지브리 월드 사라짐? 2 치요키 2018-06-18 0
19955 일반 저댄방 고수되는 법 6 피냐타 2018-06-18 0
19954 일반 누가자꾸 나 볼때마다 실명말하는데 1 공배기 2018-06-18 0
19953 일반 오큘로 넘어갈까 ..... 13 ㅇㅇ 175.223 2018-06-18 0
19951 일반 백수 차렷묵언충 똥컴 인거시에오 5 NAME_HORANG 2018-06-18 0
19950 일반 물개 1 공배기 2018-06-18 1
19949 일반 맵 자체에 큐브 쉐이더 박아넣으면 내 날개가 빛이 안나네 1 긴긴 2018-06-18 0
19948 일반 브알챗 하는데 브알챗 친구의 현실친구가 브알챗으로 찾아옴 2 아야세쨔응 2018-06-18 0
19946 일반 내가 백수였다면 vrc재미있게 못했을듯 4 메타스코어 2018-06-18 0
19945 일반 바이브가 원래 이동이 어려움? 8 하벤하이드 2018-06-18 0
19944 일반 내가 묵언하는 이유 2 ㅇㅇ 223.62 2018-06-18 0
19943 일반 vr사면 온몸 전부 움직일줄 알았었는데 아야세쨔응 2018-06-18 0
19942 일반 같이다니는사람들 목소리좋은사람이 넘많아 2 하벤하이드 2018-06-18 0
19941 일반 스웨덴 친구랑 축구 내기 했음.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8 1
19940 일반 마작 6년차인데 10 아야세쨔응 2018-06-18 0
19939 일반 오큘 센서 리뷰영상없냐 dlvkqkfjg1 2018-06-18 0
19938 일반 나도 미쿡사람과 대화해보고싶다. 2 빠쓰 2018-06-18 0
19937 일반 아 부랄챗 방글들어왔는대 1 ㅇㅇ 175.223 2018-06-18 0
19936 일반 허리가아파서 춤을못추겠다 7 마요릭 2018-06-18 0
19935 일반 유럽애들 영국, 독일, 스웨덴, 핀란드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8 0
19933 일반 나도 양끼 칭구 있는데 momo 223.62 2018-06-18 0
19931 강좌/정보 짹펌)모델러들이 알아두면 좋은 리깅팁 9 MANKALO 2018-06-18 13
19930 일반 이 사양으로 오큘러스 가능? 5 ㄹㄹㅋ 39.123 2018-06-18 0
19929 일반 퇴근하고싶다... 1 빠쓰 2018-06-18 0
19928 일반 난좀 쩔어~ 8 sing)Hana 2018-06-18 2
19927 일반 외국인과 3개월 놀면서 느낀 한국의 입지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8 0
19926 일반 데스건이면 난 이거두개밖에못봄 1 게임가드改二 2018-06-18 0
19925 일반 집에 가고싶다 1 ロト유 2018-06-18 0
19924 일반 알라후앍바 하고 터지는 이펙트 맞으면. momo 223.62 2018-06-18 0
19923 일반 아 차렷충 졸업하고싶다 1 Shipgosu 2018-06-18 0
19922 일반 테러리스트 스킨쓰고있던놈이 후토 2018-06-18 0
19921 일반 내 아바타가 갑자기 뒤로 나자빠지면 1 유라유라 2018-06-18 0
19920 일반 셋팅 먼저 해놓는게 좋을까 Luche 2018-06-18 0
19919 일반 mr 안면폼 세척 그냥 찬물에 담궈서 존나 씻으면 됨? 4 아리수챤 2018-06-18 0
19918 일반 vr있으면좋겠다 8 G군 2018-06-18 0
19917 일반 칸나하고 미코는 무슨팬티를 입고있을까? 3 유라유라 2018-06-18 0
19916 일반 근데 광역으로 튕기게 하는거도 있음? 7 긴긴 2018-06-18 0
19915 일반 진도 6이면 부랄이 들썩들썩하는 강도임..ㅋㅋ 1 유라유라 2018-06-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