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럽애들 영국, 독일, 스웨덴, 핀란드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35
  • 2018-06-18 01:40:05
  • 68.149
							

영국 놈들 음식 맛없다고 놀리지마셈

그건 사실이라 ㅂㄷㅂㄷ 하는거 없고 그냥 ㅇㅇ 인정함 이러고 넘어가서 놀리는 맛이 없음.

놀릴거면 발음으로 놀리샘

그럼 존나 ㅂㄷㅂㄷ 댐.


그리고 제발 부탁인데

독일애들 자기 소개하고 나서

한국인들 우르르 몰려와서

나취? 알류 나치??? 나치!!! 지크 하일!!! 이러는데

걔가 데스건 가져서 쏴버리긴 했는데 한국인만 만나면 그렇다고 하더라

심지어 걔는 독일 이민자임.

그러면서 한국 사람들 특징은

"그 국가에 산다고 하면 그 국가에서 태어났고 유럽 인종이라고 착각한다는 게 많아, 난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났고 아버지가 네덜란드로 이사했고 지금은 독일에서 사는데, 그러니까 나치랑 존나 상관 없지, 근데 나보고 나치라고 하먼 난 할말이 없어, 나는 인도네시아인 이지만 인도네시아 어를 전혀 모르고 독일어랑 네덜란드어를 하니까, 한국인의 특징이야. 그들은 매일 같이 내가 독일에서 왔다고 하면, 순종적 아리아인이라고 생각하지, 절대 머리속에 다문화 라는게 존재 안해" 해서 상처 받는다고 하더라

스웨덴 애들은 인터넷 속도로 자부심이 있음
내가 한국 오면 인터넷 빠름 ㅇㅇ 이러니까
한국만 인터넷 이 빠른줄 아냐? 우리 스웨덴도 인터넷이 빠르지
FPS게임은 우리가 선점했고, 심지어 유투브도 우리가 선점했지
이럼. 난 전혀 몰랏엇고 어버버 하면서

우...우리 동네는 윗동네에서 핵쏨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으면서 그 핵이 망할 러시아 새끼들한테 쏴버리면 좋을텐데 이러는 것임


그리고 스웨덴 애들이랑 핀란드 애들이랑 개친하게 지냄

같이 겨울 전쟁에서 싸워서 그런건가 싶음, 심지어 스웨덴은 스웨덴 왕국 시절 러시아랑 몇십년 싸워서 그런건지 러시아 존나 싫어함
그리고 징집국가라서 한국인의 마인드는 이해한다고 하더라

같은반도 국가고
망할 빨갱이 놈들한테 침략당한적이 있으며
그리고 이겼지 그리고 망할 핀란드 하고 스웨덴을 비교하지 말라고 하더라.

무튼 3줄 요약
1.영국놈들 발음으로 놀리샘
2.유럽은 다 문화인 사람도 있음.
3.스웨덴 친구 개재밋어

ㅇㅇ 유럽은 그냥 러시아 ㅈㄴ싫어한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223.62 2018.06.18 01: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162 일반 시점 고정시키고 동영상 어케찍냐? 저댄영상찍는애들 처럼 3 ㅇㅇ 223.39 2018-06-22 0
22161 일반 일베충 블프게이 힘강에서 쫓겨나고 이젠 vrchat하노? 2 ㅇㅇ 110.70 2018-06-22 3
22160 일반 저 공익인데요??그런거 잘몰라요 블프 2018-06-22 0
22158 일반 아 그냥 집보러오는사람잇든말든 춤출란다~~ 3 댕타 2018-06-22 0
22156 일반 앗쉬발 ㅇㅇ 59.2 2018-06-22 0
22155 일반 블랜더 뚜따하는 애들 헬프 5 Luche 2018-06-22 0
22154 일반 마야에서 치욕받고 블랜더썼다 3 Luche 2018-06-22 0
22153 일반 유니티 휴머노이드 오류 어떻게하죠 :( 4 ㅇㅇㅇ 175.212 2018-06-22 0
22151 일반 개발중인 월드 갈수잇나오..? 3 ㅇㅇ 222.119 2018-06-22 0
22150 일반 친구업서서 잠수중 ㅇㅇ 59.14 2018-06-22 0
22148 일반 후드쓴미코는 파일어디서구함? 1 ㅇㅇ 14.32 2018-06-22 0
22147 일반 지브리 월드 갔다옴 1 면요리좋아함 2018-06-22 0
22146 일반 스팀은 아바타등록못함? 1 DD 14.32 2018-06-22 0
22145 일반 인싸체험 했다 6 시란 2018-06-22 0
22144 일반 스팀 아이디 유저가 아바타 연속으로 마구 바꿔대는건 뭐임 1 ㅇㅇ 125.178 2018-06-22 0
22143 일반 vr챗 처음에 하고 끌때 무슨 쪼끄만창 생기던데 ㅇㅇ 211.185 2018-06-22 0
22142 일반 끔찍한 혼종 만들었다 4 Luche 2018-06-22 0
22141 일반 소리 재생관련 질문 1 Karen 2018-06-22 0
22140 일반 영어 미국초딩정도만되도 괜찮을텐데 2 ㅇㅇ 59.14 2018-06-22 1
22138 일반 접속하면 서로 월드 찾아 오거나 서로 초대하거나 하는데 4 커푸 2018-06-22 0
22137 일반 본 답없는데 어카지 2 Luche 2018-06-22 0
22136 일반 미코보다 루가 인기가 더좋은거같은데 6 애플치즈 2018-06-22 2
22135 일반 이 아바타 막 날아다니면서 커푸 2018-06-22 0
22134 일반 묵언충도 재밌는것... 4 커푸 2018-06-22 0
22133 일반 유니티가 투명png를 못받아들이는게 아쉽네 2 히로~ 2018-06-22 0
22132 일반 블렌더 넘모 어렵네오... 해당부위의 중심관절을 재지정 하는법 있나오? 1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2 0
22131 일반 머리위에 완장박는거 얼마면하냐 5 늑대와향신료 2018-06-22 0
22130 일반 지브리 월드 꿀잼 2 Lakenls 2018-06-22 0
22129 일반 피아노룸 도쿄구울 오프닝 25 늑대와향신료 2018-06-22 4
22127 일반 나도 목소리 귀엽고싶다 6 ㅇㅇ 220.93 2018-06-22 0
22126 일반 vrchat 사진 올림 4 기무대띠 2018-06-22 2
22125 일반 특정 캐릭터로 목소리 변조해주는 프로그램 있음? 5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2 0
22124 일반 그냥 헬로 하이 이러면 왜 영미권인줄 아는거야 6 dd 59.14 2018-06-22 0
22123 일반 트위치에서 외국인이 한국인 아조씨 인터뷰한다 xegns 220.124 2018-06-22 0
22122 일반 요즘엔 디스코드 아이디까지 알려달라하더라 5 치요키 2018-06-22 0
22121 일반 갤에 아싸 코스프레 혐 7 NAME_HORANG 2018-06-22 0
22120 일반 이건 또 뭐야 6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2119 일반 더피 미코마냥 눈깔 움직이는건 어케만드는거임? 2 ㅇㅇ 175.125 2018-06-22 0
22118 일반 이거 아바타 적용 30시간 해야되요? 3 ㅇㅇ 211.185 2018-06-22 0
22117 일반 블렌더 뼈대 아시는분.. 3 우유향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