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마이너갤러리 퍼블릭기념 오픈행사 2.
글쓴이
김끄리
추천
1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088
  • 2018-06-10 02:13:46
							



혼모노는 좀 위험했다...프레임 3찍고 팅기는줄 알았자너;; 







미러전






비트세이버! 스팀에서 단돈 2만5백원!!! vr챗에서 하면 무료!







컨텐츠는 유저가 만든다 저걸 발판삼아 계속 올라간다...







모종의 버그로(원인불명) 바둑알이 초기화되어 울고있는 갤럼







충전중이라도 방심할수없다 움직이지못하는 갤럼에게 가차없는 인성을 보여준다








부갤주자리를 건 체스판에서 부갤주가 떢발리자 부갤주에게 배팅한 갤럼들이 분노하고있다







변기왕 뱁새







고양시홍보팀인고양? 다들 고양시에 푹 빠진고양? 귀여운고양?







우주로 빨려들어 갈 듯한 팬티







치녀에게 시공으로 참교육







모두가 궁금해하는 부갤주팬티 



-이미 차단당한 회원입니다







------------------------------------------------

ps. 내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또 사진잘 볼줄도 몰라서 개인적으로몇개 뽑아봤음

엄청 찍은사진이 많음 하지만 렉때문에 제대로 찍히지않은것 또한 많음 ㅠㅠㅠ

단체샷도 같이찍으려했는데 프레임드랍 개오져서 팔이 순간이동해서 카메라옵션을 누를 수가 없더라(vr은 다 알지 이고통 카메라옵션누르는 ㅈ같음을...거기에 프레임드랍까지)

여기에 있었지만 사진에 없는 갤럼들또한 많을거라 생각해 

그점은 못찍은 내가 너무 미안하고 또 내가 여기올린거말고도 사진 많으니까 

혹시 내가 참여했지만 여기에서 안보이는 갤럼들 

디스코드  김끄리#7505 로 나 그때 ㅁㅁ아바타쓴갤럼인데 사진찍힌것 있냐 라고 물어봐줘




커푸 변기 나다 ㅋㅋ - dc App 2018.06.10 02:19:38
LiFe 조금 있다가 렉땜에 바로 나간게 아쉽다 사진은 2장 찍혔긴 한데 ㅋㅋㅋㅋ 2018.06.10 02:22:31
시란 나 개찐따 아니랄까봐 중간중간 끼어있기만 하네 ㅠㅠㅠ 2018.06.10 02:22:34
G군 아싸하나 머리텍스쳐넣어서 잘보이게찍어주셨네요 감사한거애요 Whisper Sheep 2018.06.10 02:42:56
tntnt 2018.06.10 02:44:12
음메 이제 메이저갤 가겠네 ^^ - dc App 211.211 2018.06.10 02:44:20
게임가드改二 시발 댕댕이 나다 - dc App 2018.06.10 02:50:22
CueBlanc 찍어줘서 땡큐~ 2018.06.10 06:00:22
너숙청 나 왜이리 구석에 박혀있냐 ㅠㅠ 2018.06.10 06:20:48
춤만춰 고양 고양 고양시~~ 브금나올때 따라추고싶었는데 렉걸려서 못 춤ㅠㅜ 2018.06.10 07:1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027 일반 아진짜 vr없으면 이게임 재미없긴하다 도움 14 BLOCK_B 2018-07-23 0
33025 일반 아바타 욕심은 나는데 5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024 일반 뉴비 5시간만에 커스텀 아바타 제한 풀린것 ㅇㅇ 175.223 2018-07-23 0
3302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할때 캐릭터 무릎이 원래 조금 굽어지나? 6 하피핏 2018-07-23 0
33022 일반 뉴비의 아바타 만들기 해프닝 [부갤주배 영상대회 참가영상] 7 펠렉 2018-07-23 14
33021 일반 무선충전 거치대 샀다 9 Shinbi 2018-07-23 0
33020 일반 중환자 5명 살리는중 6 suikaice 2018-07-23 5
33019 일반 뚜따 소재 찾는데 옷 괜찮은게 안보임 2 Luche 2018-07-23 0
33018 일반 믿고 간다. 21 MANKALO 2018-07-23 13
33017 일반 롤은 모델링빼오기쉬울것같은데 12 구다코구다오 2018-07-23 0
33016 일반 오큘 + 트래커 해본 갤럼들아 질문좀 9 Gloryman 2018-07-23 0
33015 일반 체조는 몇번 가봤는데 점호는 안가봤다 ㅇㅇ 223.62 2018-07-23 0
33014 일반 블랜더에서 메시 나누고 합칠때 아루라테 2018-07-23 0
3301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한국에 들어왔는데 2 Somangya 2018-07-23 0
33011 일반 몸 빛나게 하는거 강좌에 있지 않음??? 3 ㅇㅇ 116.47 2018-07-23 0
33010 일반 ㅋㅋㅋ 아침점호같은거 vr에서 하는거봐라ㅋㅋㅋ 9 민간인(진) 175.223 2018-07-23 3
33009 일반 무선킷... 언제.... 3 Luche 2018-07-23 0
33008 일반 저댄방에서 360도로 도는사람들볼때마다생각나는게 3 울테 2018-07-23 0
33007 일반 풀트레킹모델이랑 일반모델 차이가뭐야? ㅇㅇ 221.160 2018-07-23 0
33005 일반 무한로딩현상 도와주라.. 4 서리눈늑대 2018-07-23 0
33003 일반 데탑모드로 해도 버티기 힘든데 브얄쓰고 어떻게하니 ㅇㅇ 223.62 2018-07-23 0
33002 일반 오큘 트래커가 게임이 안될정도로 튄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네 8 러프멜 2018-07-23 0
33001 일반 mmd아바타에 재질 텍스처 들어있는데 아루라테 2018-07-23 0
33000 일반 날이 더우면 HDMI도 문제인가? 4 러프멜 2018-07-23 0
32998 일반 대충 표정 해결법을 찾은거같다 1 메롬 2018-07-23 0
32997 일반 mr산 지인들 최근 3 boogleboogle 2018-07-23 0
32996 일반 춤추는건 미코나 미쿠가 짱인듯 Luche 2018-07-23 0
32995 일반 현재 VR 최종스펙은 5 애플치즈 2018-07-23 0
32994 일반 mr팔고 vive사기러 했자 2 초보자아 2018-07-23 0
32991 일반 바이브를사라제발 5 애플치즈 2018-07-23 7
32990 일반 오큘러스 왔다 씨발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2988 일반 MR, Usb 3.0 연결 오류가 뜰 시 해결법 BEll 2018-07-23 2
32986 일반 캐릭터 모델링 커미션 받습니다. 20 카랑카람 2018-07-23 8
32985 일반 방크기 2x2면 바이브 풀트래킹 가능? 3 ㅇㅇ 126.229 2018-07-23 0
32984 일반 형들 방크기이정도인데 VIVE 설치가능할까? 19 XXX1 36.38 2018-07-23 0
32983 일반 Mr로 춤추다가 오큘+센서2개로 바꿔서 춤추면 체감차 어떠함? 8 ㅇㅇ 117.111 2018-07-23 0
32982 일반 댄스방 다니는사람들에게 질문 2 ㅇㅇㅇ 175.223 2018-07-23 0
32981 일반 바닥에눕는거는 트래커 있어야해요? 3 울테 2018-07-23 0
32980 일반 키넥트 삿은데 6 Dochi 2018-07-23 0
32979 일반 오널의 딴쓰 추천곡 2 Luche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