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형들 방크기이정도인데 VIVE 설치가능할까?
글쓴이
XXX1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984
  • 2018-07-23 04:56:01
  • 36.38
							



VRCHAT 풀트래킹이랑 저스트댄스하고싶어서 무리해서라도 지를까싶은데. 방크기충분해? VIVE는 뭐 방크기커야한다고그래서 걱정이네 

Somangya 집에 줄자없냐 재봐라 2018.07.23 04:56:37
싸이킥유코 저댄이면 무리일듯 2018.07.23 04:56:39
러프멜 옆으로 길게 쓰면 저댄이 불가능한건 아닌데 팔뻗을때 엄청 조심해야될듯 2018.07.23 04:56:59
싸이킥유코 풀트래킹 안하면 십가능임 2018.07.23 04:57:05
XXX1 옷장배란다로 옴기면 2mx2m 는나올듯한디.. 36.38 2018.07.23 04:58:11
XXX1 컨트롤러때문에그런가.. 컨트롤러 보호대인가도 따로팔던데 그건효과있는거야? 36.38 2018.07.23 04:58:31
ㅇㅇ 저기 이불깔려있는부분 치울수있음?저부분치우고 가로 넓게 공간잡아서 책상침범해서 세로1.5잡고 가로는 더 넓게 잡으면 충분함 앞뒤움직일때 조금 주의해야해 컨트롤러 휘두를때 그것만 조심하면 핵가능 211.106 2018.07.23 04:58:51
ㅇㅇ 춤출거ㅁ면 더 넓은 거실에 컴 옮겨. 117.111 2018.07.23 04:58:53
XXX1 ㅠㅠ 풀트래킹안하면 vive살이유가 36.38 2018.07.23 04:58:59
XXX1 ㅇㅇ 이불 잘떄만깔아두는데 오늘귀찮아서 안갠거.. 일단 조심만하면 가능은하다는거구나.. 36.38 2018.07.23 04:59:40
XXX1 거실로는... 부모님있는앞에서 VR기기꼽고하라고 ㅠㅠ? 36.38 2018.07.23 05:00:19
ㅇㅇ 컨트롤러 휘두를때 조심해 가능하면 책상튀어나온부분쪽말고 옆쪽으로 최대한 세팅잡아서 쓰면 가능 ㅇㅇ조심하면됨 211.106 2018.07.23 05:02:48
저댄조아 베란다 쪽으로 옷장 옮기고 팔 움직일때 조심하면서 하면 될것같은데? 겜 키면 모니터 엎어두고 해 난 벌써 1모니터 해먹었음 2018.07.23 05:05:46
suikaice 옷걸이만 따로빼면 책장 책상 벽으로 밀착패서 최대공간뽑으면 무리없이 할수있을듯 2018.07.23 05:07:36
XXX1 답변 ㄳㄳ 지금 일시품절이니 중고한번구해보던가 입고될때까지 기다려야겠네~ 36.38 2018.07.23 05:18:02
boogleboogle 베란다 텅텅 비었네 저리로좀 치울거 다치우면 십가능 2018.07.23 05:18:03
XXX1 책상옆 서랍은 나도뺴서 옴겨버리고싶은데 책장이랑 책상이랑붙어있는구조라 ㅠㅠ 36.38 2018.07.23 05:50:26
ㅇㅇ 어차피 책 안보자나 책상 빼자 121.153 2018.07.23 05:50:47
ㅇㅇ 강아지 쳐다보는거 커엽 211.106 2018.07.23 08:48: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851 일반 0원 흙수저 갤럼인데 질문좀 12 어린레바 2018-07-25 0
33850 일반 저댄 이 노래 아는사람 ~ 12 카디아. 2018-07-25 0
33849 일반 근데 mr 헤드셋에 usb 3.0 리피터도 필요하냐? 1 ㅇㅇ 211.36 2018-07-25 0
33848 일반 컴퓨터 포맷하고나서 유니티가 쉐이더가 좀 달라진거같은데 3 MPL 2018-07-25 0
33847 일반 오늘 되게 불편한 아바타 봤음 11 카디아. 2018-07-25 0
33846 일반 커미션 하는중임 4 빠쓰 2018-07-25 0
3384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이 양옆으로 180도잡아주면 위아래로는 얼마나 잡아줌?? 3 앵뽀뽀 2018-07-25 0
33844 일반 으아아악 자꾸 헤드기어 화면이 멈추네 2 [천유] 2018-07-25 0
33843 일반 ㅋㅋㅋㅋ마빡이 되부럿써ㅋㅋㅋ 7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842 일반 다음세대에 더 좋은게 나올꺄 고민일때 팁 4 카디아. 2018-07-25 0
33839 일반 이거 완벽하게 추면 재밌을듯 2 Luche 2018-07-25 0
33838 일반 이거 압타 등록했는데 혹시 내닉이랑 부갤 빼고 쓰면신고 부탁한다 11 합체로보 2018-07-25 0
33837 일반 저스트 댄스 제일 무서운거 9 Rla시민 2018-07-25 0
33836 일반 근데 2019년쯤 vr 신품 더 좋은거 나올텐데 5 ㅇㅇ 211.36 2018-07-25 0
33835 일반 나 나 치 4 틸핏아재 2018-07-25 1
33834 일반 존내빠른 mmd추출보고있는데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833 일반 메로나 충격 진실.jpg 2 ㅇㅇ 220.122 2018-07-25 0
33832 일반 이거 뭔 오륜지 아는사람 1 ㅇㅇ 14.53 2018-07-25 0
33831 일반 월드만드는중인데요 파티클같은거 쓰면 화려하게 연출되는방법이 뭔가요? 3 개꿀이자너 2018-07-25 0
33830 일반 1050ti로도 바이브 돌리면 1 부랄 182.31 2018-07-25 0
33829 일반 페이스 리깅 처음해봤다... 5 Bunny Y 2018-07-25 0
33828 일반 한국 핵쟁이들 박제한다. 리포트 필수꼭해라 9 에스카노르 2018-07-25 12
33827 일반 아바타 이모트에 노래 여러개 넣을때 1 린린 110.12 2018-07-25 0
33826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 화면 멈추는데 2 [천유] 2018-07-25 0
33825 일반 일본어 공부 어떻게 해야 하냐? 9 ㅇㅇ 220.78 2018-07-25 0
33824 일반 이거 어떻게 쓰는거임? 티나은챙 2018-07-25 0
33823 일반 트래커 주문하면 보통 3 Somangya 2018-07-25 0
33822 일반 아 블렌더ㅓㅓㅓ 개빡 ㅇㅇ 220.126 2018-07-25 0
33821 일반 니들 바이브선 꼬인다고 막피지마셈 5 Mutant 2018-07-25 0
33820 일반 바이브를 첨부터 사라는데 왜 그런거야 11 Narci 2018-07-25 0
33819 일반 기모찌 2 휴학백수 2018-07-25 0
33818 일반 이겜 첨하는데 10 Diget 2018-07-25 0
33817 일반 요즘 피아노에 맛들렸다 토터스 2018-07-25 0
33816 일반 영어로 대화하려면 어디가 최고냐? 6 ㅇㅇ 121.157 2018-07-25 0
33815 일반 뻐대 이어주는법 아시는분.. 13 사토. 2018-07-25 0
33814 일반 근데 가끔 오른손 인식안되는거 나밖에없냐??? 6 ㅂ44 211.186 2018-07-25 0
33813 일반 예전 mmd dance stage 처럼 애니메이션 어찌 넣는거냐ㅏㅏㅏㅏㅏ 8 ㅇㅇ 222.109 2018-07-25 0
33812 일반 차렷충앞에서 ~할사람 풋쳐핸섭 해봐 ㅂ44 211.186 2018-07-25 0
33807 일반 커메아바타로 풀트래킹 하는방법없음? ㅇㅇ 223.62 2018-07-25 0
33805 일반 다했다 이제자야지 3 BLOCK_B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