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에 키넥트 쓰시는분들 계시나요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5992
  • 2018-06-09 17:23:37
  • 121.150
							

오디세이를 이번에 45만 주고 사왔는데, 댄스방 보니까 갑자기 춤도 추고 싶어서 키넥트 구매를 생각중인데요

바이브 풀바디만큼은 물론 안되겠지만... 쓸만한 수준은 되나요?

土地の空 2018.06.09 17:24:37
춤만춰 풀트래킹 아니더라도 춤추는데 아무도 뭐라하는사람 없어욤;ㅡ; 2018.06.09 17:25:01
ㄴㄴㅅ 풀트래킹 조무사 2018.06.09 17:25:16
Gloryman 정면 아니면 잘 인식 안된다 그래서 나두 고민 중.. 거리도 1.5미터 이상 떨어져야하구 2018.06.09 17:25:33
土地の空 앉거나 누우면 다리 병신됨 그래서 그냥 안쓰는게 나음 2018.06.09 17:27:15
dd 걍바이브가답 1.224 2018.06.09 17:27:39
123 ㄴ 댄스할때는 주로 서있으니까 괜찮을 거 같은데 서있을때 다리랑 허리 동작 추적은 잘 되는 편인가요? 121.150 2018.06.09 17:28:27
土地の空 그런 부분은 트래킹 별 큰 문제 없는데 2018.06.09 17:32:44
土地の空 프로그램이 driver4vr이면은 19유로 쓰면서 트래킹 해야하는데, 무료버전은 시간제가 있음 2018.06.09 17:33:16
123 ㄴ 아 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요, 춤추다보면 컨트롤러 추적 끊기는 경우가 많이 생기나요? MR이 카메라 인식범위에서만 조작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예측연산 기능 때문에 범위 벗어나도 빨리 돌아오면 괜찮다고 하던데... 121.150 2018.06.09 17:36:01
土地の空 컨트롤러 같은 경우는 헤드셋에 붙어있는 카메라 범위로 한정이여서 벗어나면 트래킹이 끊김 2018.06.09 17:37:01
土地の空 그리고 만약 키넥트로 풀바디 사용중에 컨트롤러 트래킹이 끊기면 몸이 종잇장처럼 되어버리니 빨리 복구하는게 나을거임 2018.06.09 17:37:33
123 ㄴ MR이 여러모로 한계점이 많네요... 키넥트 v2 이베이에서 9만원짜리 주문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선택일까요? 121.150 2018.06.09 17:41:06
土地の空 키넥트만 산다고 해결되는게 아니고, 키넥트가 PC 지원이 되는지를 확인 해야함 2018.06.09 17:42:11
土地の空 키넥트 PC 지원이 안되면 PC 어뎁터를 사야하는데 가격은 2~30달러즈음 할거임 2018.06.09 17:42:29
123 ㄴ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아쉽긴 해도 풀바디 선택지가 키넥트밖에 없으니 일단 주문 넣어야겠네요. 121.150 2018.06.09 17:45:30
土地の空 나같은 경우는 키넥트 + 어댑터 중고나라에서 15에 건짐 2018.06.09 17:45:43
土地の空 만약 키넥트를 사고 PC에 연결하면 프로그램또 따로 해야하니 driver4vr 대신에 kinect v2 vr프로그램 추 2018.06.09 17:46:51
123 ㄴ 키넥트 v2가 이베이에서 pc 어댑터 포함 9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vr게임갤에서 추천하던데 이걸로 사야겠네요 121.150 2018.06.09 17: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591 일반 요즘 자꾸 고양이들이 베이스 스테이션 엎어가지고 걱정임 7 카디아. 2018-07-24 0
33590 일반 아니근데 나만그럼??? 8 애플치즈 2018-07-24 0
33589 일반 연병장 모여서 라 마르세예즈 합창해보고 싶다 ㅇㅇ 220.93 2018-07-24 0
33588 일반 외국인들한테 아바타 사고싶으면 돈입금 어케함? 3 ㅇㅇ 211.246 2018-07-24 0
33587 일반 뭐임 아까 그림 어디감? 5 BLOCK_B 2018-07-24 0
33586 일반 진짜 VR하면 위험함을느낌 6 애플치즈 2018-07-24 0
33585 일반 트래커 살만한곳 추천좀해주라 3 Gloryman 2018-07-24 0
33584 일반 vr 기기 살라고 하는데 질문좀 할게요 7 STIR 2018-07-24 0
33582 일반 풀트래킹 질문 2 ㅇㅇ 219.255 2018-07-24 0
33581 일반 뭐야 왜 갑자기 코드생겼어 8 ㅇㅇ 220.93 2018-07-24 0
33578 일반 핵잼월드 찾았다. 9 ㅇㅇ 218.239 2018-07-24 7
33577 일반 어썸한 모델링 만들어봤다 4 이리뿅 2018-07-24 0
33575 일반 한페이지에 념글 5개 흥갤인줄알았네; 1 ㅇㅇ 220.93 2018-07-24 0
33574 일반 배틀디스크인가 그거 어케하는거냐? 7 QdQ 125.182 2018-07-24 0
33573 일반 충격적이다 편견 가지면 안되는데 6 에스카노르 2018-07-24 0
33571 일반 이짤 볼때마다 딸치고싶어진다 ㅁㅊ 1 Mutant 2018-07-24 0
33570 일반 외국인들 원래 쓰다듬하면 머라함? 7 ㅇㅇ 125.137 2018-07-24 0
33567 일반 모델링하는건 무리지만 빠쓰 2018-07-24 0
33566 일반 저댄하면서 노래좋은거 다듣는듯 4 치요키 2018-07-24 1
33565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거 질문 1 121.168 2018-07-24 0
33564 일반 양심고백)아직도 바이브없음? 31 BLOCK_B 2018-07-24 12
33563 일반 기본 브라운미코 있는 아바타월드이름좀알려주셈 5 spill 221.146 2018-07-24 0
33561 일반 vrc 모델사이트 모델들 원래 꺠지는건가요? dd 115.69 2018-07-24 0
33560 일반 같이 춤춘 프랜즈가 보내준 gif 1 콩익은콩콩 2018-07-24 0
33559 일반 신사에서 인싸되는법 1 ㅇㅇ 211.246 2018-07-24 0
33558 일반 의상같은거 변경하려면 블랜더로 열어야하는거지? 3 카디아. 2018-07-24 0
33557 일반 VR로찍은 사진은 경로가어디임? 1 ㅁㅇㅁㅇㅁ 112.158 2018-07-24 0
33556 일반 사이타마 이야기 나온김에 질문좀 NAME_HORANG 2018-07-24 0
33555 일반 고양이 귀엽지 않냐? 5 magicatz 2018-07-24 0
33554 일반 저댄을 하고 나서부터 1 Rla시민 2018-07-24 0
33553 일반 간단한 의상개변이나 무기제작 커미션 받는중 빠쓰 2018-07-24 0
33552 일반 춤추다 자빠져서 무릎찢어졌다 씨빨 14 Shinbi 2018-07-24 12
33551 일반 오늘 부랄챗하면서 설랫다 9 카디아. 2018-07-24 1
33550 일반 약이 더 필요하다 Red.Coco 2018-07-24 0
33549 일반 오늘 처음으로 VR챗하면서 쫄았다. 3 Corgi 2018-07-24 0
33548 일반 오늘 VRChat 하면서 남들 그려준 것들(스압 주의) 8 Raimiz 2018-07-24 8
33546 일반 죽을것같은데수웅 5 G군 2018-07-24 0
33545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까지 생각중인데 USB 포트같은거 몇개 필요함??????? 4 앵뽀뽀 2018-07-24 0
33544 일반 뱁새아바타를 하는 이유는... 2 ㅇㅇ 220.78 2018-07-24 0
33543 일반 챗 아바타 제작할때 뭐씀? 9 ㅇㅇ 220.122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