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양심고백)아직도 바이브없음?
글쓴이
BLOCK_B
추천
12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564
  • 2018-07-24 14:43:08
							




다들 차렷차렷 거리는거 다컨셉이잖아?

그치? 깜빡 속아자너~










맞어 기만글 뭐

ㄹㅍㅁ 바이브 컨트롤러 방망이 붕붕대는거 극혐이잖오... 14.36 2018.07.24 14:43:58
저댄럼 2시방향 훈련소 냄시 2018.07.24 14:44:02
치요키 2018.07.24 14:44:12
NAME_HORANG 부럽다 바이브 2018.07.24 14:50:45
QdQ 머임?? 님 차렷충 아니였음??? 125.182 2018.07.24 14:50:52
ㅇㅇ 와.. 진짜배신감 씨발..그동안 차렷을위한맵도 다기만이였냐 222.96 2018.07.24 14:51:58
ㅇㅇ 쓰레기같은 세끼야 222.96 2018.07.24 14:52:00
ㅇㅇ 정말 쓰레기다 220.122 2018.07.24 14:53:22
BLOCK_B 하하 형님들도 다컨셉이잖습니까 그만하십쇼 2018.07.24 14:54:23
ㅇㅇ 너 이갤 처음 왔을때 브얄 있다고 했잖아 난 다 기억한다 175.223 2018.07.24 14:54:49
Rla시민 2018.07.24 14:57:46
QdQ 친구 없는것도 컨셉임? 125.182 2018.07.24 14:57:51
반타블랙 2018.07.24 14:58:07
BLOCK_B 아 친구없는건 진짜임 그것만큼은 어캐못하겟더라 2018.07.24 14:59:31
QdQ 그것도 컨셉이면 인민재판 당함 125.182 2018.07.24 15:00:44
BLOCK_B 노는애 딱2명밖에없음 너무슬프다 2018.07.24 15:03:17
QdQ ㄴ2명이 어디냐 난 주말에만 하는 실친 3명 빼고는 겜상 친구 0명인데 125.182 2018.07.24 15:08:04
ㅇㅇ 머리 좀 감아라 왤케 떡졌냐? 1.224 2018.07.24 15:08:57
BLOCK_B 날이너무더워 놀다와서 그런듯 레휑ㅜ 2018.07.24 15:09:46
김야기 나중에 프로 살거 아니고 여유되면 오디오스트랩 사라 진짜 착용감 지려버리니깐 - dc App 2018.07.24 15:15:44
BLOCK_B 그게뭔뎅 2018.07.24 15:22:01
냐르 와 나 팔랑귀 당해서 다이소 vr 사왔는데 2018.07.24 15:23:40
BLOCK_B 정말이지 유감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선생 2018.07.24 15:30:51
BLOCK_B 다이소 vr은 vr이아닙니다 높으신분들은 그걸몰라요 2018.07.24 15:31:07
김야기 바이브쓰면서 오디오스트랩도 모른다고? 당장 검색 후 구매해라 - dc App 2018.07.24 15:34:01
ㅁㄴㅇㄹ 머리만봐도 ... ㅋㅋㅋ;; 211.201 2018.07.24 15:47:28
parlia 머리봐라 왁스다녹았네 대구사람이지? 2018.07.24 15:52:11
BLOCK_B 왤캐머리에 집착하는겨 스프레이뿌리고 다니는데 요즘은 날이 미쳐서 버티질못하더라 2018.07.24 15:59:25
휴학백수 2018.07.24 16:12:08
FGDss 2018.07.24 23:35:58
FGDss 2018.07.24 23:36: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258 일반 유니티에 콜라이더가 적용이 잘 된 예를 알아보자 1 ㅇㅇ 175.223 2018-07-29 3
35257 일반 근데 키넥트 V2는 USB 컨트롤러 호환이 그리 중요함? 8 ㅇㅇ 117.111 2018-07-29 0
35255 일반 오늘 9시 체조반도 있나요? 2 xegns 220.124 2018-07-29 0
35254 일반 정원이 24명이라서 풀방 금방되네요 5 NAME_HORANG 2018-07-29 0
35253 일반 트래커 업데이트 뭔가 이상한데 5 러프멜 2018-07-29 0
35252 일반 미로 월드에서 무서운 아바타 쓰지말자... 1 AiryNyan. 2018-07-29 0
35251 일반 아 점호참여못했다 1 엘에르엘 2018-07-29 0
35250 일반 나도 6시30분 아침체조 처음으로 가봄 1 초보고양이 2018-07-29 0
35249 일반 연병장 음악 모야 2 Gloryman 2018-07-29 0
35248 일반 죽인다 2 꼬마키` 2018-07-29 0
35247 일반 6:30 체조 처음가봄 3 가사이_유노 2018-07-29 1
35245 일반 늒네 오디오스트랩 주문했어오 3 미낳 2018-07-29 0
35243 일반 싀바 폴리곤 2 ㅇㅇ 211.226 2018-07-29 0
352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9 0
35239 일반 캐릭터만드는거재밌네요 Jinsilly 221.153 2018-07-29 1
35238 일반 오늘의 브얄챗 1 아루라테 2018-07-29 0
35234 일반 근황 1 ㅇㅇ 76.71 2018-07-29 0
35233 일반 내가 춤추는거 찍고싶은데 어떤 프로그램 써야됨? 2 게럴드 2018-07-29 0
35230 일반 저기 밑에 뮤트 당한넘 범인 왠지 나같은데.. 3 Wooni 2018-07-29 0
35229 일반 위친줄 알았네 3 SenKaZe 2018-07-29 0
35227 일반 풀트래킹 후기, 처음에 세팅은 어려워도 해보니까 진짜 좋더라. 10 꽃이름 39.115 2018-07-29 1
35226 강좌/정보 VRChat에서 사용 가능한 유료 아바타 일람. 9 MANKALO 2018-07-29 11
35225 일반 혹시 레노보MR쓰는 사람 중에 끼면 윈도우 최소화되는 사람들 있음? 3 ㅇㅇ 221.151 2018-07-29 0
35224 일반 친구집에 MR 들고가서 할려 했는데 7 ReaTi 2018-07-29 0
35223 일반 아 나도 풀트래킹으로 그거 하고싶다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9 0
35222 일반 일단 누군가 덕에 문제 해결해서 아바타 무사히 올림 5 SenKaZe 2018-07-29 0
35221 일반 흑흑 오늘 저댄방 갔다가 뮤트머것다 17 마요릭 2018-07-29 0
35220 일반 오늘자 랩댄스 7 기무대띠 2018-07-29 11
35219 일반 근데 블렌더에서 모델 좌우반전 같은건 못해? 긴긴 2018-07-29 0
35218 일반 kinect to vr로 vr챗키면 2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5217 일반 바이브로 오큘전용겜 돌릴 수 있어? ㅇㅇ 124.85 2018-07-29 0
35216 일반 요즘 클레릭인가 그아바타 많이 보이네 2 아루라테 2018-07-29 0
35215 일반 누굴 미취학 아동으로아냐!!! 13 SenKaZe 2018-07-29 0
35214 일반 신사 가보면 유독 말투 좆같은 놈들이 가끔 보임 2 ㅇㅇ 211.33 2018-07-29 0
35213 일반 바이브로 화상 키보드 같은거 사용 할수 있는 방법 있음? 2 아루라테 2018-07-29 0
35212 일반 안눌러져 안눌러진다고 8 SenKaZe 2018-07-29 0
35210 일반 이게 문제인거같은데 해결법 아는사람 3 SenKaZe 2018-07-29 0
35209 일반 완장이나 날개같은거 임폴트해서 넣었는데 왜 표창9개로 뜨냐? 4 hello 221.167 2018-07-29 0
35208 일반 vr기기 뭐가 제일 낫음? 5 ㅇㅇ 124.85 2018-07-29 0
35207 일반 xps 강좌 해주실분... NAME_HORANG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