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겪어본 Vr챗 금단증상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487
  • 2018-06-07 05:38:39
  • 175.223



재미삼아 적은거라 재미로만 봐주셈
1단계
Vr챗의 재미를 이제 맛본 수준이라 금단증상은 심하지않음
집가서 vr챗 해야지~  정도의 수준
아직은 괜찮음

2단계
슬슬 친구도 생기면서 하루하루가 새롭고 타노시한 일들이 많아짐
평소에 하던 게임도 접고 여가시간의 대부분을 vr챗으로 보냄
여가시간이 아닐때에는 머리속에는 어서 빨리 (인터넷)친구랑 놀고싶다 라는 생각으로 가득함

3단계
잠,일,학교 빼고는 모든 시간을 vr챗에 쏟기시작함
아바타,월드 제작도 하기도함
이때쯤부터 vr챗에 있는게 현실이고 현실이 가상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게됨
현실세계속에 있을때는 vr챗 생각만 하게되고 미코 칸나같은 아바타들이 계속 떠오르고 어제있었던 일들을 계속 회상함

4단계
한시라도 vr챗을 안하면 미치겠고 vr기기를 가진사람이라면 vr챗에서 하던 행동을 현실에서도 하기시작함
꼬추털수북한 아조씨가 여자같이 움직이게되면서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흐릿해짐
일하는도중이나 학교에있을때나 vr챗생각으로 가득해서 정상적인 생활이 안됨

5단계
나는 미코다
으헤헤
나는 카와이한 미코다 으헤헤헤
아우우우~~
왕왕!
ㅇㅇ 왕왕 아우우우 121.178 2018.06.07 05:40:03
ㅇㅇ 난 1 2 단계 없었는데 203.229 2018.06.07 05:42:03
공배기 지금 3단계랑 4단계 사이임 슬슬 올라오려한다.. - dc App 2018.06.07 05:42:40
메타스코어 2.8단계쯤 되는거같다.. 2018.06.07 05:44:11
빠쓰 곧3단계될듯 아직 수정만할수있고 제작은 못해봤거든 2018.06.07 05:45:56
mallin 2.5 - dc App 2018.06.07 05:54:13
ㅇㅇ 다행이다 아직 2단계 175.223 2018.06.07 05:58:25
yooo 나도 아직 2단계라 다행이다 114.179 2018.06.07 06:04:21
아보 뭔가 넘 무섭다 223.39 2018.06.07 06:04:33
yooo 근데 생각해보니 인터넷에도 친구가 없다. 강제 1단계행 114.179 2018.06.07 06:05:06
ㅇㅇ 나 지금 5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왕왕 - dc App 39.7 2018.06.07 06:07:38
메모장 켯다 - dc App 223.39 2018.06.07 06:58:40
Jatking 미코를찢는다 2018.06.07 07:53:52
KapDang 2.5단계다 3단계까진 아닌데 맵만들고 싶어짐 2018.06.12 05:55:57
ㅇㅇ 왕왕 아우우 211.187 2018.06.14 06:4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106 일반 폴리곤도 적고 이쁘고 귀엽고 화려한데 풀바디체크된 2 치요키 2018-07-23 1
33105 일반 오늘은 트래킹 날아가는 사진 찍을거임 2 Luche 2018-07-23 0
33104 일반 궁금한게..뼈대 줄이면 폴리곤도 줄어? 윙러 121.168 2018-07-23 0
33103 일반 패디드룸 떡상했네 2 강나다 116.46 2018-07-23 0
33102 일반 와씨 서리한 파일만 한시간째 찾는데 3 ㅇㅇ 58.125 2018-07-23 0
33101 일반 와 더워 죽을뻔했네 어흑마이갓 2018-07-23 0
33100 일반 블렌더 본 크기 맞추는 방법 없음? 초짜 114.202 2018-07-23 0
33099 일반 쿨타임됬다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98 일반 영상대회 영상만들껀데 5 ㅇㅇ 59.31 2018-07-23 0
33097 일반 트래커 이거 인식 왜이럼? 12 게럴드 2018-07-23 0
33096 일반 유니티에 아바타가 안불러와짐 이것좀 봐주셈 2 ㅂㅂㅂㅂ 58.232 2018-07-23 0
33095 일반 가족이랑 같이 VR챗 7 포도초콜렛 2018-07-23 3
33094 일반 케모노프렌즈 회색늑대 MMD 있는사람 ㅠ 1 ㅇㅇ 49.164 2018-07-23 0
33093 일반 음 알았어 emp안만들께 4 Red.Coco 2018-07-23 0
33092 일반 바이브 6만9천엔에 주문했다 3 [천유] 2018-07-23 0
33091 일반 소리 말고 동영상 넣고 싶은데 어떤걸 추가해야 넣을수 잇음? 3 아루라테 2018-07-23 0
33090 일반 크큭 크크큭 3 NAME_HORANG 2018-07-23 0
33089 일반 혈소판 아바타월드 제보받는다 4 ㅇㅇ 125.181 2018-07-23 0
33088 일반 오디세이 50만원에 샀는데 잘산거임? 17 ㅇㅇㅇ 210.101 2018-07-23 0
33087 일반 바이브 vr할려면 모니터도 좋아야함? 3 ㅇㅇ 182.225 2018-07-23 0
33086 일반 VR할수록 체력이 저질이되어감 5 애플치즈 2018-07-23 0
33085 일반 VR챗 사양은 VR 연결 기준이죠? 7 ㅅㅎ 1.244 2018-07-23 0
33084 일반 유니티 늒네인데 3 ㅇㅇ 218.239 2018-07-23 0
33083 일반 월드 테스트하는데 땅에 못서는데 뭐가 문제냐 2 Luche 2018-07-23 0
33082 일반 저댄 뛰기전에 천조국의 맛을 조금만 맛봐야지 3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81 일반 엠알 사양 이정도면 브얄챗 돌아가겠지? 3 ㅇㅇ 203.226 2018-07-23 0
33080 일반 날씨도 더운대 춤추는분들 대단해 3 ㅇㅇ 39.7 2018-07-23 0
33079 일반 오늘은 양말신고 저댄뛰어볼까 3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78 일반 오큘 트래커 조합 트래커 등에달지말고 부랄밑에 달면 괜찮지않으려나 4 ㅇㅇ 182.210 2018-07-23 0
33076 일반 [설문] 갤럼들은 모핑 좋아하누? 16 모핑빌런Hans 2018-07-23 23
33075 일반 노트북 1050ti이여도 일단 되긴하겟지? 5 [천유] 2018-07-23 0
33074 일반 오큘 트래커다 질문받음 8 러프멜 2018-07-23 3
33072 일반 유니티로 이펙터 만져본적있음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71 일반 90시간 찍고 모아본 홍보짤 14 Wolfs 2018-07-23 17
33070 일반 오전부터 월드에 카타나 고정시키고 손으로 당겨오는거 만들려고 벼루다가 1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69 일반 테러범으로 오해 하지 말아줘 10 Red.Coco 2018-07-23 0
33068 일반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뭐가문제인지.. ㅇㅇ 124.60 2018-07-23 0
33067 일반 케모노 모델 갖고계신분 정말 부탁드립니다.. 9 레미 1.242 2018-07-23 0
33066 일반 얘들아 풀 모델 커미션 하는거 쫌만 존버해봐 12 카디아. 2018-07-23 1
33064 일반 커미션 빌런들이 다 죽었어 1 하피핏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