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트래커다 질문받음
글쓴이
러프멜
추천
3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074
  • 2018-07-23 09:17:37



1. 혼종이라 존나비싼거 아님?
바이브보다 비싼건 맞는데 바이브 두개사는것마냥 창렬가로 차이나진 않음. 트래커 하나 더사는정도?
바이브 78만원, 오큘 50만원 가정했을 때
베이스스테이션 2개가 44만정도 함

2. 트래킹 존나튀는거 아님?
아님. 잘됨.
이부분른 말로 설명하는거보단
내일아침에 체조랑 저댄방 영상 찍어서 올려봄

3. 뒤로눕기 가능?
허리트래커를 등뒤에 놓아서 안됨.
트래커를 옆구리에 놓으면 될거같기도 한데
아직 시도 안해봐서 내일 해보고 후기써봄

4. 초기세팅 개불편한거 아님?
아님.
할일은 베이스스테이션 설치하고 트래커 연결하고는 기본이고
트래커 위치잡기가 있는데 이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해줌
그거 틀고 트래커 하나 손에 들고 휘적거리면 알아서 위치 잡아준다.

5. 대체 왜함?
이미 오큘은 샀고. 바이브 컨트롤러 방망이 휘두르는건 극혐이라
오큘 컨트롤러를 쓰고싶어서 혼종을 선택함.
가격도 바이브 풀셋이랑 비교했을때 내가 수비가능한 가격이기도 했고

6. 너클콘 나오면 끝 아님?
ㅇㅇ.
너클콘 나오면 오큘팔고 바이브프로 대가리랑 너클콘만 살거임
ㅇㅇ 아예 혼자많이쓰세요 223.39 2018.07.23 09:19:38
ㅇㅇ ㄴ뭐냐이거 223.62 2018.07.23 09:21:54
하벤하이드 이게 맞다 2018.07.23 09:25:12
ㅇㅅ 바이브 기존컨트롤러때고 너클콘으로바꿀수도잇지 - dc App 1.246 2018.07.23 09:26:40
ㅇㅇ 너클콘근데 되게 비쌀거같아 돈많으면 상관없지만 htc지금 지팡이하나에 20만원에 두개사면 40만원이데 솔찌 나와도 처음부터 세트로 사는거 아니면 부담스러울듯 182.210 2018.07.23 09:27:15
ㅇㅇ 저 질문잇읍니다 초기세팅만 하고나면 다음에 게임할때는 그냥 옷입고 게임만 키면 되는수준인가요?? 182.210 2018.07.23 09:28:01
러프멜 ㄴ ㅇㅇ 저 위치설정이 저장되서 그다음부터는 오큘켠다 - 스팀브이알 켠다 - 트래커 켠다 - 게임 켠다. 2018.07.23 09:40:42
러프멜 근데 트래커 위치잡는게 귀찮은게 아니라, 트래커를 몸에 달았다가 끝나면 다시 충전기 연결해주는 과정은 바이브나 오큘이나 똑같은데 이게더귀찮음 2018.07.23 09:44: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957 일반 저번주 부랄갤 정모사진 5 Shinbi 2018-07-25 2
33956 일반 Viseme 질문좀 1 ㅇㅇ 222.237 2018-07-25 0
33955 일반 댄스방 악질 서양인 짜증난다 7 Luche 2018-07-25 0
33954 일반 이거 누가잘못 한거냐 ㄹㅇ? 3 Mutant 2018-07-25 0
33953 일반 외국애들 대화하는거 보면 한국과 별차이 없구나 느낌 1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7-25 0
33952 일반 팻말? 표지판? 좀 제대로 생긴거 아는사람 4 ㅇㅇ1 222.237 2018-07-25 0
33951 일반 제 1차 vr챗갤러리 현실정모 사진(좆목주의) 10 곤돌라스 2018-07-25 25
33950 일반 20시간뒤기대되는거애요 4 G군 2018-07-25 0
33949 일반 블락충이 블락밖에 외치는거 대해 분석해보자 8 합체로보 2018-07-25 2
33948 일반 커스텀메이드 PMX 폴리곤 왤캐 높지? 3 ㄴㅁㅇ2 121.168 2018-07-25 0
33947 일반 아바타 제작하는 사람들 대단해요 1 싸이킥유코 2018-07-25 0
33946 일반 오늘의 카와이무브 4 Luche 2018-07-25 3
33945 일반 후...렌더링중 spill 221.146 2018-07-25 0
33944 일반 머리 스네일마커 강좌 써주실 분... 5 ㅇㅇ 76.71 2018-07-25 0
33943 일반 음탕한 아죠씨드라... 7 포도초콜렛 2018-07-25 0
33942 일반 open vr 풀트래킹 아니면 못써? 1 라그네아 2018-07-25 0
33941 일반 춤추다 에이서 고장남 7 Gloryman 2018-07-25 0
33940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질문 2 ㅇㅇ 76.71 2018-07-25 0
33938 일반 아바타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7-25 0
33937 일반 키넥트 쓰는 사람들 캐릭터 높이 어떻게 맞추냐? ㅇㅇ 211.36 2018-07-25 0
33935 일반 트래킹 튐 방지 대책 8 Wooni 2018-07-25 1
33934 일반 머리통만 바꿔봤는데 1 ㅇㅇ 211.248 2018-07-25 0
33933 일반 차렷개노답ㅋㅋㅋ 9 G군 2018-07-25 0
33931 일반 vr 안와서 현실에서만 놀고있다 부랄 58.228 2018-07-25 0
33929 일반 서양인이 대가리가 큰가? 동양인이 더 크지않냐 3 댕타 2018-07-25 0
33928 일반 안이 근데 생각해보니 어이가 업네 5 Rla시민 2018-07-25 0
33927 일반 광케이블 하고도 화면이 튀면 7 Rla시민 2018-07-25 0
33925 일반 난 바이브 대각선으로 제대로 설치한게 아니라서 4 치요키 2018-07-25 0
33924 일반 월탱맵에있는 포탑조종가능한 탱크 흑표로 만들수있냐? 2 합체로보 2018-07-25 0
33923 일반 이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ㅠ 3 ㅇㅇ 222.237 2018-07-25 0
33922 일반 풀트래킹 참말로; 3 Rla시민 2018-07-25 0
33921 일반 오늘은 사진을 좀 찍어봄 울테 2018-07-25 0
33920 일반 표정 바뀌눈 나나치 어디있는지 알거나 파일 있는사람 ~ 1 카디아. 2018-07-25 0
33919 일반 오늘 나나치랜드비밀파헤치고다녔다 2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918 일반 이정도로 거대한 아바타 있는 월드 아는 사람 있어? 3 브린이 211.179 2018-07-25 0
33917 일반 레노버 시방새들 왜배달을 안해주냐 1 헤고룬쟈 2018-07-25 0
33916 일반 키넥트 사보려고 하는데 이정도 넓이면 됨? 1 ElecL03 2018-07-25 0
33914 일반 흙수저들 저스트댄스 체험 딜런 2018-07-25 0
33913 일반 저댄프 로딩이 안된다 ㅁㅊ것네 4 suikaice 2018-07-25 0
33912 일반 저댄방 갤럼들 리얼 저댄하면 5스타 받겟지? 4 댕타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