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인적으로 오큘이 종합적으로 낫다고 생각하는 이유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372
  • 2018-06-07 01:07:28
  • 223.38
							

1. MR ●●●

장: VR기기중에선 제일 싸고, 돈이 없는 학생층에게 무난하게 좋은거같음
단: 손(컨트롤러)이 귀 뒤쯤 넘어가면 트래킹이 끊기므로(옵션 추가해서 어느정도 해소가능), 팔을 항시 토끼마냥[ㄴㅣㄴ] 앞으로 하고 있어야해서 팔도 아프고 좀 신경쓰임

2. 오큘러스 ●●●●

장: MR 상위호환이라고 생각하면 됨. 팔 위치가 어디있든지 항시 트래킹 추적을 하고있어서 MR의 문제점이었던 팔이 자유로워짐
단: 오큘러스까지는 하체 트래킹이 안됨. 간접적인 방법(타 장치)로 준 풀트래킹 수준의 구현은 가능

3. 바이브 ●●●● (플레이타임 짧은 유저는 ●●●●○)

장: 여기서부터 풀트래킹이 가능하다(트래커 개당15~20만 3개(허리, 양다리) 필요)
단: 컨트롤러가 충전식이라 배터리 교환이 안된다(가장 큰 단점, 멀미 때문에 게임 많이 못하는 사람이면 상관없음). 장비 가격이 껑충 뛴다.

4. 바이브 Pro ●

장: HMD가 무선이다(지속시간 2~3시간)
단: 선만 뺀 300만원짜리 병x신.


MANKALO 오큘특)통수치는회사임, 바이브가 오큘보다 성능이 떨어졌어도 바이브 샀을듯, 하지만 바이브는 트래킹성능이 우월함 ㅅㅅ 2018.06.07 01:10:16
Block 간접적인방법이뭐임? 2018.06.07 01:11:24
ㅈㅇㅁ ㄴ키넥트 223.38 2018.06.07 01:13:17
ㅇㅇ 오큘은 그냥 쇼핑몰에 파는 세트만 사도 되는 것이에여? 59.23 2018.06.07 01:13:53
ㅇㅇ 바이브프로 유선임 211.36 2018.06.07 01:20:19
러닝머신러닝 MAN - 트래킹 성능에 차이가 있음? 223.38 2018.06.07 01:20:30
ㅇㅇ 유선 키트가 있어 끼우면 무선이 되능거 211.36 2018.06.07 01:20:34
러닝머신러닝 59.23 - 해외직구가 싸긴함 223.38 2018.06.07 01:21:40
Jatking 배송기간때문에 바이브 삿는데 2018.06.07 01:22:07
러닝머신러닝 211.36 - 유무선 둘다 사용가능한거? 유선끼면 충전되는건가 223.38 2018.06.07 01:22:30
dads 기본적으로 바이브나 프로나 죄다 유선이고 무선키트 별도구매하면 기존이나 프로나 다 무선사용가능 14.53 2018.06.07 01:33:41
러닝머신러닝 ㄴ모듈같은거 다는건가보네 223.38 2018.06.07 01:39:13
HALT 프로 풀셋 179인데 오똫게 300이.. 2018.06.07 01:55:32
왜 바이브프로만 무선이라고 잘못아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지 223.39 2018.06.07 01:59: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734 일반 키넥트 직거래하다 나도모르게 닉네임을 물어봤는데... 쿠루통 1.227 2018-06-29 0
24732 일반 시네마홈 url 복붙어떻게함? 9 그로자 2018-06-29 0
24731 일반 이건 또 무슨 오류임? 1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30 일반 갤 이틀정도 안들어와도 념글만 보면되네 2 면요리좋아함 2018-06-29 0
24729 일반 하와와 넘나 즐거운 고시애오 1 Dinee 2018-06-29 1
24728 일반 케모노 저작권때문에 갤러리 처음 와봤는데요 7 Erika_Noel 2018-06-29 10
24727 일반 형들 멥에때라 그 패드에 저장해놓은 모션 되는거 있고 커푸 2018-06-29 0
24726 일반 완장도 폴리곤 먹어요? 4 늒네 180.229 2018-06-29 0
24725 일반 이런 행거 구할곳 없냐 1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9 0
24724 일반 오늘의 팬티 11 기무대띠 2018-06-29 14
24723 일반 업뎃하고 나서 왜이리 끊겨 LiFe 2018-06-29 0
24722 일반 시네마 홈인가 이맵 유투브 같은거 어떻게봄? 4 그로자 2018-06-29 0
24721 일반 오늘의 부랄챗은 만족 그 자체다 후후 ㅇㅇ 222.237 2018-06-29 0
24720 일반 드디어 트래커 온다 ㅜㅜ 2 치요키 2018-06-29 0
24719 일반 폴리곤 제한말고 파티클을 전부 막아버리는건 어떠냐? 1 ㅇㅇ 125.180 2018-06-29 0
24718 일반 1916에서 신기한거 봤다. ㅇㅇ 121.157 2018-06-29 4
2471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수리 질문좀 받아주세욤 11 Stania 2018-06-29 0
24716 일반 혹시 에스카노르 2018-06-29 0
24715 일반 울퉁불퉁한 게만드는거는 어떤노말맵이나 쉐이더써야됨? 3 스카블 39.120 2018-06-29 0
24714 일반 브붕이들 도촬했다 નાસ 2018-06-29 0
24713 일반 mr 움직이는거랑 손모션 자꾸 같이나가는데 2 라그네아 2018-06-29 0
24712 일반 악세서리랑 얼굴이 이상해 ㅇㅇ 114.200 2018-06-29 0
24711 일반 아바타 질문좀 BLOCK_B 2018-06-29 0
24710 일반 폴리곤 제재 들어가면 생길 일들 7 시란 2018-06-29 2
24709 일반 배고팡 1 봄이님 2018-06-29 0
24708 일반 존나 멋있네 쉬벌 ㅋㅋ 6 긴긴 2018-06-29 0
24707 일반 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3 하...씨발 222.237 2018-06-29 0
24706 일반 삼성 오디세이 질문이요ㅠ 5 룰루 121.171 2018-06-29 0
24705 일반 주인찾아 삼만봘챗 3 대죄 1.233 2018-06-29 0
24704 일반 이거 무슨 오류임? 1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03 일반 니코입체 모델 다운 안되는건 왜그런거임? 3 ㅇㅇ 175.125 2018-06-29 0
24702 일반 대갈통에 스네일마커넣는거 쉽고 진짜 좋네 3 강나다 116.46 2018-06-29 0
24701 일반 커미션받아놓고 vrchat 안하는중 1 주드래곤 2018-06-29 0
24700 일반 데탑충들은 VR 안해봐서 공감능력이 떨어짐 3 ㅇㅇ 110.70 2018-06-29 0
24699 일반 안경좀 추가하려는데 다 따라했는데도... 블렌더씨발년 222.237 2018-06-29 0
24698 일반 우타이테 캐릭터인데 커미션해주실분.. 3 ㅂㄱㅂㄱ 112.155 2018-06-29 0
24697 일반 어제 신사맵에서 요들송 부르고 나서 2 momo 203.226 2018-06-29 0
24696 일반 부탁 한다 알려주라 ! 이아바타 주인이 누구인지! 5 대죄 1.233 2018-06-29 0
24695 일반 묵언충 공감.ㅇㄱㄹㅇ 3 ㅇㅇ 110.70 2018-06-29 0
24694 일반 저스트 댄스 방 가봤는데 죽겠다 4 211.197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