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수리 질문좀 받아주세욤
글쓴이
Stania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717
  • 2018-06-29 15:37:55
							



 이거 제이씨현에서 정품으로 산거면 

1년간 무상AS해주는지 정확히 아는 갤럼 답변좀 해주십셔

 또 제이씨현에서 정품으로 뭐 시리얼번호같은거 확인한다는거 같은데

이게 어딨는건지 몰겠슴다.

 박스 안버리고 잘 가지고있는데 바이브 컨트롤러 수리 관련해서

정보 있으시면 미천한 저에게 공유점 부탁드립니당.


 아 제껀 고장 안났는데, 양 손에 20만원씩 총 40만원들고 겜 하려니깐

고장났을 때가 걱정이 되서 안절부절 진정이 안되네여


저댄조아 난 정발사서 쓰고있었는데 컨트롤러 좀 이상해서 월욜날 cs이노베이션에 보냈다가 목요일 발송해서 오늘 받았어 2018.06.29 15:39:41
Stania 어 본인 과실여부 같은건 안따지고 그냥 해주는 거에여? 2018.06.29 15:40:48
저댄조아 실시간 채팅으로 물어보니까 따로 언제 샀다거나 이런건 안물어보더라 박스에 증상이랑 이름 주소 연락처 기입해서 컨트롤러 보내니까 as잘 되서 와써 2018.06.29 15:41:01
저댄조아 나같은경우에는 트랙패드 버튼 안눌리는거랑 미묘하게 트래킹이 어긋나서 보냈는데 무상 받아써 2018.06.29 15:41:50
Stania 엥 서비스 개쩌는데요? 그럼 혹시 쓰다가 고장내도 1년내면 수리 해줄까요? 2018.06.29 15:42:10
저댄조아 ㄴ ㅇㅇ 과실 여부는 따로 안물어보던데 2018.06.29 15:42:30
저댄조아 ㄴ 글쎄 막 심하게 써서 누가봐도 외적 손상이면 힘들지 않을까? 2018.06.29 15:43:48
Stania 끼야앙 기분좋네여 형 사랑해여 2018.06.29 15:44:15
Stania 그쳐 아무래도 그렇긴 할듯하네여 2018.06.29 15:44:25
저댄조아 ㄴ트랙패드 버튼은 잘 고장나나봐 난 1달 쓰니까 안눌리더라고 암튼 바이브 홈피가면 실시간채팅 있어 고장나면 거기가서 함 물어보면 답변 빠르더라 수고행 2018.06.29 15:46:27
Stania ㄴ근데 ㄹㅇ 도움 됬어여 인사 오지게 박습니당 (_ _) 2018.06.29 15:4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65 일반 그 클럽 트래커 3주 걸린놈은 어케되가냐? 6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64 일반 어음;; 모델을 찾아서 넣었는데 내가 블렌더로 잘못 뽑았나? 5 ㅇㅇ 180.230 2018-07-02 0
25463 일반 와 진짜 위험하네 3 애플티 2018-07-02 0
25462 일반 그 클럽 트래커 주문한지 9일째 2 마리 2018-07-02 0
25461 일반 mr유저 도와주세여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60 일반 난관이네이거 꿀뚤 2018-07-02 0
25459 일반 스팀계정은 압타 적용안된다는데 그럼 스킨쓰는애들은 뭐임? 5 ㅇㅇ 211.185 2018-07-02 0
25458 일반 vrc진짜 무료를 가장장 존나 비싼게임 ㅋㅋ 4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57 일반 마작 어렵게 생각안하고 딱 두개만 알려주면됨 6 꼬마키` 2018-07-02 0
25456 일반 내일 트래커 온다 5 일레임 2018-07-02 0
25455 일반 잔기스 어찌하지 오큘인데 selene 1.246 2018-07-02 0
25454 일반 해결법) 콜라이더 넣었더니 팔이/다리를 돌릴 때 이상한 방향으로 돌아가요 3 xx 183.96 2018-07-02 7
25453 일반 트래커가 시퓨나 메모리 글카 이런거 따지냐? 3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52 일반 퍼블릭 극혐이니 하는건 이제 좀 시간 지난 이야기임 3 ㅇㅇ 121.139 2018-07-02 0
25451 일반 흑흑 1 미낳 2018-07-02 0
25450 일반 킥투표가 허락되는때 ㅇㅇ 211.36 2018-07-02 0
25449 일반 저번주 금요일 저녁에 트래커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8 일반 결국 vr의 끝은 바이브인가봅니다 6 마요릭 2018-07-02 1
25447 일반 한국맵 재업한다. 4 MANKALO 2018-07-02 0
25446 일반 근데 떠드는걸 왜 극혐하는거임? 2 ㅇㅇ 211.229 2018-07-02 0
25445 일반 마작 역중에 가장 기분좋은 소리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4 일반 그 넓적부리 황새 케모노 파일 어디 없어? 4 ㅇㅇ 180.230 2018-07-02 0
25443 일반 어차피 지금 일본애들은 전화방이나 9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2 일반 어? 어? 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40 일반 브알챗 유투버에게 원하는거 하나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7 일반 여기들가서 파일받았는데 아바타적용 어떻게 해? 1 ㅇㅇ 211.185 2018-07-02 0
25436 일반 컴퓨터 계속 켜놓는데 오큘러스 쓰지도않는데 따듯해 선빼야돼?? 2 나나치 61.82 2018-07-02 0
25435 일반 유니티 잘알 도움... 1 ㅇㅇ 175.204 2018-07-02 0
25434 일반 존나 말도 안되는 상황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33 일반 재팬 슈라인에 있는 니혼진 데수까 찐따들 극혐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2 일반 재팬 히로바 솔직히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1 일반 코리아 슈라인 만들어야함 5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0 일반 이거 다른캐릭에 옷바꿔치지말라는거지? 6 꿀뚤 2018-07-02 0
25429 일반 구라치지마 ㅇㅇ 119.207 2018-07-02 1
25427 일반 마작맵 만드는중인데 ㅇㅇ 110.70 2018-07-02 0
25425 일반 마작 재미있음?? ㅇㅇ 222.101 2018-07-02 0
25424 일반 일마존 트래커물량들옴 3 신ldl 2018-07-02 0
25423 일반 MR 왔뜨아아아!! 1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6
25422 일반 마작 배우고싶은 갤러 필독 . txt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21 일반 마작은 70퍼가 운빨 30퍼가 실력이라고 생각함 3 ㅇㅇ 110.70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