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 브랄챗 2째날 있었던 일. feat.김치 여왕벌
글쓴이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227
  • 2018-06-06 18:11:35
  • 14.55
							

나 브랄챗 한지 2째날

친구한명보고 재밌다고 얘기해서, 차렷충 상태로 니어 오토타마 월드에 데려갔었음.

근데 지붕에서 한국인들 열명정도가 얘기하는데,

약간 허스키한 여자 목소리 내는 압타가 가운데 있고, 그걸 둘러싸듯이 남자애들이 놀고있더라구.


나랑 친구는 지붕까지 올라가본다음에 서로 와 여기 한국인 졸라많다. 이렇게 말했음.

진짜 딱 한마디. 바로 옆에 붙은것도 아니고 무리에서 한 5m 정도 둘이 떨어져 있었음.


근데 딱 여자애가 "허 저기서 와 한국인 졸라많다. 이러네ㅎ" 이러더니

주변 둘러싼 압타들이 우리 일제히 쳐다봄;

그러더니 쑥덕거리다가 여자애가 몇명 몰고 이쪽 오더니

"한국인 많은 거싫으시면~ 그레이트 펍이라고 있어요. 거기가면 외국인들 많으니까 노세요-"

하면서 우리앞에 "일로 들어가요. 열어드릴게" 이러면서 포털 여는거임.


참고로 난 30대 직장생활 오래한 아재임. 딱봐도 이게 친절은 아니고

엿먹으란 뜻이구나 직감 했다. 그리고 걔가 여왕벌이란 것도.

(물론 great pug이 양키 존나 많고 칭챙총 존나 많이 하는 인종차별도 쩌는 곳이란건 나중에 가보고 암)

그리고 오자마자 둘이서 멀리 떨어져서 한마디 한걸로 시비털면서 다가와서

 씨발 배척하듯이 그러는게 딱봐도 덕후새끼들 커뮤나 트위터 같은 냄새나더라.


걍 거따대고 어 그래~ 꺼져줄게~ 하니까

아니나 다를까 바로 무리들이 말 좆같이 한다느니 하면서 욕박더라.

좆같아서 니네 다 문재앙 찍은 지능낮은 새끼들이냐고 하니까

그 10명이 아무도 대답안하고 진짜 10초간 굳더라. 그러더니 쌍욕 존나 함

그래서 포탈 타고 그레이트 펍 감....


그리고 칭챙총 도그이터 소리 듣고 그날 브랄챗 껐었다.

G군 2018.06.06 18:13:10
Jatking 병신들많긴함 오히려 만났던 갤럼들이더착한거같다 2018.06.06 18:16:14
NAME_HORANG 여왕벌 너무 싫음 2018.06.06 19:25:28
아보 근데 이건 니 잘못도 있긴함 벌들 앞에서 괜히 트러블 일어날 말을 꺼내서 긁어 부스름 만들 이유는 딱히 없음 그리고 게이트 열어서 곧이 곧대로 간게 이해가 안됨 나라면 니들이 뭔데 오라가라 하냐고 따질듯 223.62 2018.06.07 00:02:08
이게 왜 글쓴이 잘못? 그럼 가상세계에서 눈치 존나 보면서 주변조심하면서 친구랑 말해야함? 그렇가해도 다가와서 바로 시비거는쪽이 문제같은데 223.39 2018.06.07 02:16:25
그룹에서 떨어져있었대잖아 223.39 2018.06.07 02:16: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402 일반 업로드하다가 캔슬몇번 누르면 정지먹냐?? ㅇㅋ 175.127 2018-06-08 0
15401 일반 세퍼레이트 해도 안나눠질땐 어찌해야함? 7 ㅇㅇ 220.126 2018-06-08 0
15399 일반 mr ipd 67이상으로 올리는방법 어디있었지 우사밍 2018-06-08 0
15397 일반 이거 자꾸 왜이러는걸까 카디아. 2018-06-08 0
15396 일반 mr 화질 회사마다 다름? 2 dd 59.152 2018-06-08 0
15395 일반 캐시파일 삭제 으케함? 2 ㅇㅇ 58.77 2018-06-08 0
15394 일반 왕! 왕! 3 tntnt 2018-06-08 3
15393 일반 전에 일본인 친구가 트위터에서 혐한발언해서 놀랐다던 글 봤는데 8 ㅇㅇ 121.170 2018-06-08 0
15392 일반 으악 [월드]사진 까먹고 안올렸다 흓늑ㅠ 4 ㅇㅇ 115.139 2018-06-08 0
15391 일반 일본 온천맵 좋네 1 ㅇㅇ 175.206 2018-06-08 0
15390 일반 하.. 바이브 사고싶은데 정발품은 사기싫어 4 음메 211.211 2018-06-08 0
15389 일반 지금 자원봉사자쟝들 친추하면 갤월드 갈수잇슴? 2 Block 2018-06-08 0
15387 일반 감사합니다 문상선생님 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8 0
15386 일반 MR컨트롤러 배터리 존나 이상함 2 우사밍 2018-06-08 0
15385 일반 유니티 질문의 올바른 자세 5 MANKALO 2018-06-08 0
15384 일반 만들어져있는 이모트 수정할때 뭉개지지않게 잘 바꾸는법 아는제작자 있슴? 3 ㅇㅇ 119.149 2018-06-08 0
15383 일반 아 미친 30분만 한다는게 momo 125.184 2018-06-08 0
15380 일반 담달에 받으면 또나눠줌 5 ㅇㅇ 211.34 2018-06-08 1
15379 일반 오프라인 친구목록에 몇몇이 사라져서 몬가 했네 LiFe 2018-06-08 0
15378 일반 당첨자3 12 ㅇㅇ 211.34 2018-06-08 0
15377 일반 결국 이거하려고 1050ti사왔음 유이쨩 2018-06-08 0
15376 일반 나 왜 사람들이 안보이지??? 5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6-08 1
15375 일반 갑자기 아바타가 전부 t자포즈취함 우사밍 2018-06-08 0
15374 일반 페도라서 예쁜 로리캐 팬티 보러다니고 싶은데 3 ㅇㅇ 115.143 2018-06-08 0
15373 일반 부갤주 강좌 보고왓는데 여기서막힘 10 메모장 222.119 2018-06-08 0
15372 일반 실존 인물 얼굴로 아바타 만들면 고소당할까? 8 ㅇㅇ 115.143 2018-06-08 0
15371 일반 춤추는 사람들중에 손끝에 빛나는거 3 중포 2018-06-08 0
15370 일반 당첨자2 10 ㅇㅇ 211.34 2018-06-08 0
15368 일반 으 바이브 땀 어떻게 못하나 4 신ldl 2018-06-08 0
15367 일반 나도 아바타 하나 잡고 열심히 만들고 싶은데 의욕이 안생긴다 2 아루라테 2018-06-08 0
15365 일반 이 월드 존나 잘 만든 것 같다 3 ㅇㅇ 115.143 2018-06-08 0
15364 일반 당첨자 9 ㅇㅇ 211.34 2018-06-08 1
15363 일반 파티클 강좌 해줄사람 없음? 11 궁금이 183.108 2018-06-08 0
15362 일반 눈위치는 어느정도가 좋아? 2 ㅇㅇ 182.209 2018-06-08 0
15360 일반 자원봉사자누구임 1 Block 2018-06-08 0
15359 일반 왜이럼? 닉네임없다네 2018-06-08 0
15358 일반 이커여운 아바타 어디가야 찾을수있냐 3 글긔 2018-06-08 0
15356 일반 나 해냈어 아리수챤 2018-06-08 0
15355 일반 친구 없는 찐뜨아도 정모방 입장 간응? 5 tntnt 2018-06-08 0
15354 일반 방금 MMD댄스방에서 커여운사람 봤음 1 ㅇㅇ 58.77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