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댄스중독자들 아바타크기 얼만한거 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13
  • 2018-06-06 03:29:52
  • 121.162
							

내키는 178이고 내압타 150정도 되는데 키큰 캐릭터 하니까 팔이 자꾸 몸속으로 들어가서 보기 안좋은거같음

미코나 칸나같은 쪼꼬미들 춤추는거보면 그런거 없고 이쁘게 잘추던데 나도 작은압타하면 개선될까

아니면 그냥 썩은물이라 컨트롤을 잘하는건가


ㅇㅇ 풀트래킹 아니면 키작은캐 쓰는게 훨씬 자연스럽고 역동적이게 움직임 59.15 2018.06.06 03:32:23
ㅇㅇ 역시 차이있는거맞지? 바로 스케일수정하러감 121.162 2018.06.06 03:33:21
G군 팔이좀 길면 손목껀이는아바타좀 본것같음 Whisper Sheep 2018.06.06 03:3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897 일반 아침 화장실이 ㅇㅇ 112.222 2018-06-08 0
14896 일반 풀트래킹 시작하고 4 러프멜 2018-06-08 0
14895 일반 닉언 하지말자 라고 애매하게 말하니까 자꾸 닉언하는거 아닐까 3 ㅇㅇ 59.6 2018-06-08 0
14894 일반 바이브 렌즈 사이 간격 컨트롤러로 조정 할줄 아는사람 있음? 3 아루라테 2018-06-08 0
14893 일반 유니티랑 블랜더 모를때마다 질문할 노예가 필요하다 2 글긔 2018-06-08 0
14891 일반 vr챗 헤드셋 뭐쓰냐ㅏ? ㅋㅋㅋ 223.62 2018-06-08 0
14890 일반 갤럼들 볼라면 어디로 가야되냐 3 아보 223.39 2018-06-08 0
14889 일반 저댄 넘 어렵다 2 르블랑 2018-06-08 0
14888 일반 이게 그 활활 탄다는건가요? ㅇㅇ 112.222 2018-06-08 0
14887 일반 관리 못하겠으면 코드갤 만들어 ㅇㅇ 175.223 2018-06-08 0
14885 일반 립모션 나만 이상하니 7 너숙청 2018-06-08 0
14884 일반 끼리끼리 노네 1 ㅇㅇ 175.223 2018-06-08 0
14882 일반 배그갤도 결국 이딴식으로돌아감 11 마요릭 2018-06-07 10
14881 일반 VR챗 영상 많이 보이던데 재밋어보인다 4 ㅇㅇ 59.6 2018-06-07 0
14880 일반 니어오토마타맵은 가면 슬퍼짐 3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79 일반 갑자기 왜 인방갤됬냐? 3 ㅇㅇ 180.230 2018-06-07 0
14878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인싸 된거같아서 끊을수없음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76 일반 닉언 하면 차단해야하나 6 시란 2018-06-07 0
14875 일반 브얄돌리면 작업관리자에는 안보이는데 gpu 95%넘음 2 ㅇㅇ 39.7 2018-06-07 0
14874 일반 세렌디시청자수준을araboza 23 ㅇㅇ 125.134 2018-06-07 1
14872 일반 여캐하는 아저씨에게 반한 사람 있냐 6 ㅋㅋㅋ 27.176 2018-06-07 0
14871 일반 ?...내자리 오니까 1 momo 14.49 2018-06-07 0
14870 일반 이거 밑에 글쓴 분임? 1 NAME_HORANG 2018-06-07 1
14869 일반 아 오늘 야근 ㅅㅂ 1 momo 14.49 2018-06-07 0
14868 일반 트래커 해외결제가 46만원이네 5 King_is_Gombo 2018-06-07 0
14867 일반 나 컴퓨터 사양 4 아보 223.39 2018-06-07 0
14866 일반 ㅇ허구헌날 그유튜버생방보고 한다는게 1 마요릭 2018-06-07 1
14864 일반 음 커스텀 메이드로 최애캐 만들었는데 CelesT 2018-06-07 0
14862 일반 날씨가 이럿개좋운대 난외 출근시뮬레이션? 2 ㅇㅇ 39.7 2018-06-07 0
14861 일반 오늘의 추천 곡 - Wake Me Up 3 ㅇㅇ 84.47 2018-06-07 0
14860 일반 미코 저작권으로 왤케 불탐? 1 momo 14.49 2018-06-07 0
14859 일반 VIVE,MR 둘다 써봄 나같은 사람 있냐 3 Roosakov 2018-06-07 1
14858 일반 vr챗 차운전해도 멀미 없던데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57 일반 vr멀미 안나는게 정말 행운인거같음 8 카디아. 2018-06-07 0
14855 일반 이 움짤 주인을 찾은것같다 5 코우 2018-06-07 0
14854 일반 않이 진짜 이해가 안가네.. 1 긴긴 2018-06-07 0
14853 일반 MR 델바이저 2일정도 써보고 후기남김 10 ㅅㅋㅋ改 2018-06-07 0
14852 일반 내가 요즘 커메 영상 좌안 우안 둘로 나뉜 거 CelesT 2018-06-07 0
14851 일반 후 윈도우즈 에말 그게 뭐라고 2 CelesT 2018-06-07 0
14850 일반 이렇게 어떻게 찍냐? 8 카디아.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