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제작자 갤럼들아
글쓴이
MANKALO
추천
4
댓글
4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347
  • 2018-06-05 09:46:38
							

아바타 컨테스트 상금 얼마걸면 출전할거냐? 세계적으로 좀 해보고싶은데.
출전자들은 월드 들어갔다 나갔다 하는거고 사회자도 출연시키고 트위치방송으로 진행할 생각임. 왠지 이런 큼지막한거 열어서 레딧에 올려보고싶고 그러네
크퀘허쉴? 20 2018.06.05 09:47:26
ㅇㅇ 그리고 데스건이 참가자들을 하나씩 없애기 시작하는데.. 220.76 2018.06.05 09:47:30
LiFe 실제로 일어날법 해서 좀 소름돋네 - dc App 2018.06.05 09:48:00
MANKALO 데스건은 애초에 들어올 수 없게할거임 2018.06.05 09:48:18
김끄리 세계규모로할거면 원화로 100만원이상은 걸어야하지않겠나 싶음 시청자가 많으면 그만큼후원금도 들어올테고 돈이적으면 숨은고수는 왠만해선 안나올듯... 2018.06.05 09:49:01
LiFe 어떻게 못들어오게 하는겨 - dc App 2018.06.05 09:49:11
MANKALO 100만원은 기본으로 생각하고있음. 내 사비로 그정도는 보태놓을거야 2018.06.05 09:49:19
MANKALO 심사의원이랑 출연자 외에는 월드에 못들어오게할거임. 중계는 어차피 방송으로 할거니까 2018.06.05 09:50:02
아델리펭귄 복사범이나 핵쟁이 난입만 없다면야 - dc App 2018.06.05 09:50:10
하벤하이드 카와이무브 영상처럼 하는건강 - dc App 2018.06.05 09:50:14
Gloryman 재밋겟다! 근데 숨겨진 고수가 너무 많을거 같아 겁난다.. 2018.06.05 09:50:47
Lydie 그리고 핵유저 들어와서 다 복사해가는거지 - dc App 2018.06.05 09:51:31
강나다 와 클라스 오지네 116.46 2018.06.05 09:52:44
Block 재밋겟드아아 아이디어도 얻기좋을거같네 2018.06.05 09:53:07
MANKALO 핵유저 못들어오게 하는건 인바이트 온리로 하면 됨. 2018.06.05 09:53:10
강나다 근데 emission 이라는걸 쉐이더에 넣으라는거? 잘몰라서; 116.46 2018.06.05 09:53:44
MANKALO ㄴ그건 여기서 이야기할 말은 아니지만 하여튼 난 큐브드를 안써서 말이지... 큐브드에는 에미션 항목이 없나보네 2018.06.05 09:54:09
김끄리 스폰서는 안구함? 2018.06.05 09:55:13
MANKALO 스폰서도 구할거고 각국 브알챗 유튜버나 방송인도 섭외할려고 2018.06.05 09:55:55
학과가_사라진_아싸 싸게 PSVR 매입해서 우승 상품으로 거는건 어떠냐 2018.06.05 09:56:59
김끄리 그럼 뭐 다했구만... 2018.06.05 09:57:05
MANKALO 아싸/그딴걸 누가 받고싶어함... 2018.06.05 09:57:38
학과가_사라진_아싸 힝... 2018.06.05 09:59:37
Block 근데심사기준이뭔데? 2018.06.05 09:59:37
ㅇㅇ 후원도 받아?? 이런 조운거는 후원하고싶은거에요 - dc App 175.223 2018.06.05 09:59:37
LiFe 초대전용이라고 해도 초대 전까지 정상인 코스프레하는걸 어떻게 구분하려고 - dc App 2018.06.05 10:00:44
김끄리 그런거야 참가신청에서 자기소개서쓸때 충분히 경력확인가능하지 2018.06.05 10:01:22
김끄리 실력있는놈이 핵들고오면 이제 답없는거임 2018.06.05 10:01:37
MANKALO 심사기준은 퍼포먼스, 간지(쿨 뷰티 섹시 큐트 유니크 등등), 임팩트 이렇게 일단 생각중. 퍼포먼스는 브알유저가 손짓을하던 피씨유저가 이펙트를 쓰던 그에 대한 점수고 간지는 아바타의 외형에 대한 점수임. 임팩트는 심사의원에게 주는 인상. 그리고 최고점수는 심사의원당 단 한번밖에 못줌 2018.06.05 10:01:39
MANKALO 실력있는놈이 핵들고와도 베낄 아바타가 없음. 월드 자체를 컨테스트장으로서 나갔다 들어갔다 하는거야. 한명 완전히 나가기전에는 들어오는거 안받을거임 2018.06.05 10:02:23
김끄리 각자 개인방에서 대기하는거여? ㄷㄷ 2018.06.05 10:02:51
LiFe 아 그런식이여? - dc App 2018.06.05 10:03:13
MANKALO 후원은 나중에 방송으로 받아서 대부분은 상금으로 돌리고 적당선만 심사의원, 방송인, 주최자및 스태프가 나눠가지면 어떨까 생각중 2018.06.05 10:03:32
MANKALO 이펙트 떡칠해서 팅기지 않을정도만 되면 어떤 아바타든 프리하게 하고싶으니까 사람수는 최저로 유지하는게 좋음. 각자 개인방이든 대기실이든 알아서 대기. 2018.06.05 10:04:27
LiFe 그러네 그게 최적이긴 하겠다 - dc App 2018.06.05 10:06:44
sad 대회 임시홈페이지 만들면 좋겠지만 그건 좀 힘들겠지 210.181 2018.06.05 10:16:18
MANKALO ㄴ가능함. 홈페이지 만드는게 어려운건 아님 2018.06.05 10:19:48
ㅇㅇ 전에 어떤글보니까 아이디만 아는데 방으로 따라들어왔다던데 그것도 생각해봐야될거같은데 진행할거면 119.149 2018.06.05 10:27:25
MANKALO ㄴ그러면 킥하던가 해야지. 세계인 다보는 방송에서 규칙위반하고 따라들어온다고? 그러면 입구에서 한 명 대기 시키면 될듯ㅇㅇ. 대회장으로 텔레포트 시켜주는 사람. 2018.06.05 10:30:55
ㅇㅇ 예전에 나온 초기핵에도 대상옆으로 이동 하는 핵이 있었으니 그런것도 참고해서 진행해~ 119.149 2018.06.05 10:44:49
MANKALO ㄴㄱㅅㄱㅅ, 별 괴상한 핵이 다있네. 그래도 세상사람 다보는데 그런짓을 하려나... 하여튼 그런 상황에 대해서도 메뉴얼 만들어놔야겠네. ㅇㅋ 2018.06.05 10:46:00
뿌잉뉴 않이 이건 개발사에서 파딱한티 상줘야되는거 아입닉가 2018.06.05 14:44: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676 일반 캐릭터 키 재보는 룸이 어디임?? 3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675 일반 이거 뭐 때문에 생긴거임? 3 크로찬 1.231 2018-06-07 0
14672 일반 한시간만 더 일하면 마감할 수 있다... 1 ㅇㅇ 175.212 2018-06-07 0
14671 일반 일본이 여성인권 바닥이라고???? ㅇㅇ 175.223 2018-06-07 1
14670 일반 입문하려는데 vr기기추천좀 13 유이쨩 2018-06-07 0
14669 일반 vr인거랑 아닌거랑 사람 사귀는거 차이 많이남 2 아루라테 2018-06-07 0
14668 일반 고닉파서 왔다.. 풀커미션 신청 많이 해줘 8 KARENA 2018-06-07 1
14666 일반 아바타 업로드 질문좀 1 ㅇㅇ 183.108 2018-06-07 0
14665 일반 브알사려고 3 ㅇㅇ 175.212 2018-06-07 0
14662 일반 아직 윈도우즈 에말이 안 와서 그러는데 ㅇㅇ 115.143 2018-06-07 0
14661 일반 지방선거 선거운동 ㄹㅇ 개시끄럽네 진짜 2 ㅇㅇ 218.157 2018-06-07 0
14660 일반 집와서 접속하니까 커스텀아바타 만들수있다고 알람왔네 림림 182.172 2018-06-07 0
14659 일반 몇일동안 트위터 생방 관음해서 알게된거 4 중성 2018-06-07 0
14658 일반 유튜브 팬티 컬렉터 컨셉 개웃기네 ㅋㅋㅋ 4 ㅇㅇ 221.157 2018-06-07 0
14657 일반 머리 위에 투명한 텍스트 빙글빙글 돌게 하는거 어떻게 해?ㅠㅠㅠㅠㅠ 1 ㅇㅇ 218.157 2018-06-07 0
14655 일반 질문하나 해도 됨? 1 누런곰 2018-06-07 0
14654 일반 그 동안 커미션을 너무 제한적으로 받았던거같다 7 시란 2018-06-07 0
14653 일반 이분이 나보다 우리나라말 잘하는듯 1 NAME_HORANG 2018-06-07 0
14652 일반 맵만들때 똑같은 맵 복제해서 다른 이름으로 월드 새로 만들고싶은데 3 ㅇㅇ 59.16 2018-06-07 0
14650 일반 나는 scv이다 3 ㅇㅇ 175.223 2018-06-07 0
14649 일반 나 만약 mr 사면 사양땜에 안대는 일은 없지? 4 베라 2018-06-07 0
14648 일반 일본어랑 영어 알아듣기만 하는데 2 ㅇㅇ 211.243 2018-06-07 0
14647 일반 솔직히 19999는 너무제한적인거애요 5 G군 2018-06-07 0
14646 일반 램을 살까 SSD를 살까? 3 빠쓰 2018-06-07 0
14644 일반 유니티 20~30초 마다 10초정도 멈추는거 넘 고통스럽다 4 아루라테 2018-06-07 0
14642 일반 막상 접속하면 유니티 블랜더 만지는데 시간소비 4 NAME_HORANG 2018-06-07 0
14641 일반 MR 쓰는 갤럼들 그래픽카드 질문 6 asdf 220.67 2018-06-07 0
14640 일반 이런 쉬부렁 영상몇개좀 올렸더니 kt문자로 100기가 이상썼다고 문자옴 4 하벤하이드 2018-06-07 0
14639 일반 브알챗 커뮤니티 제일 활성화된곳 여기밖에없지? 1 빠쓰 2018-06-07 0
14638 일반 우리가 VRChat을 해야하는 이유 9 ㅇㅇ 222.108 2018-06-07 36
14637 일반 님더라 오큘사고싶은데 안경안댐? 1 루까아 2018-06-07 0
14636 일반 휴 오늘 퇴근할수있다. 1 빠쓰 2018-06-07 0
14634 일반 머리 위에 이름표 빙글빙글 돌게하는거 어떻게함? ㅇㅇ 218.157 2018-06-07 0
14633 일반 유니티가 뭔 짓을 하면 캐릭터가 변형이 되는거지 6 ㅇㅇ 222.108 2018-06-07 0
14632 일반 플스 뷔알은 컨트롤러가 발목잡음 2 ㅇㅇ 121.188 2018-06-07 0
14631 일반 일본 한류 유행중이긴한데 1 중성 2018-06-07 0
14629 일반 블랜더질문)한쪽눈실명직전+추가사진 2 G군 2018-06-07 0
14628 일반 nas사서 애니보기 vs mr사서 vrchat하기 2 치요미 2018-06-07 0
14627 일반 뼈 설정좀 도와주세요 1 살려주세요 220.76 2018-06-07 0
14625 일반 mmd dance stage 어케하면 제대로 춤출수있음? 2 곤돌라스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