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고닉파서 왔다.. 풀커미션 신청 많이 해줘
글쓴이
KARENA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68
  • 2018-06-07 11:47:35
							







아직 작업 중이라 당장은 못 받음


지금 작업 중인거 허락받고 올림 사실 거의 완성된 상탠데 얼굴수정요청 받아서










예전 올린 글 복사:

아마추어 모델러긴한데 그래도 맡겨보고싶음 연락줘

가격은 대략 3~40내외로 할거임 아마추어인거 감안


아니메풍 여자애나 카툰풍 미애니풍 캐릭터정도만 가능하고 취향 하드한 거나 너무 변태같은 거 내 실력으로 안될거 같은 거 거절할 수 있다

아바타 전체 모델링+맵핑 리깅+눈 감는 모션+표정 2개 이하+립모션 이 기본이고(아바타 복잡도와 기존 모델링 유무에 따라 가격 협상)

아이템 표정 이모트 애니메이션 추가 및 대리업로드(sdk작업)는 돈 더 받을거임

변신 애니메이션 같은 것도 할 수는 있는데 좀 비싸질것 같음.. 이펙터는 잘 못함

협상해서 가격 최종 결정되면 선금 20%받고 작업 시작할 거임 선금 환불 불가능

피드백은 요청하면 3번 이내로 받을거고 완성 샷 보내고 돈 받으면 최종적으로 파일 보내줄거임

작업기간은 대략 1~2주


mmd로 만드는 게 아니기 때문에 말해두는 것들:

아이 트래킹(카메라 시점따라 눈 움직이는 거)이 조금 어색할 수 있음. 다이나믹 본 심어서 하는 거라서 수치는 나중에 알려줌

개조가 어려울 수 있음

fbx파일만 받을경우 sdk작업이 좀 힘들 수 있다


https://open.kakao.com/o/siRdSVN

Block 호 풀커미션받는다는 사람도나오네 2018.06.07 11:49:28
주드래곤 신청합니다 2018.06.07 11:54:02
면요리좋아함 저번에 자캐 만들어줄 사람 찾더니 찾았나보네 - dc App 2018.06.07 11:54:05
ㅇㅇ 이야.. 진짜배기가 왔구만 - dc App 221.150 2018.06.07 12:06:24
Gloryman 헐.. 풀 커미션 부럽다.. 난 모델링을 못해서 ㅠ,ㅠ 2018.06.07 12:17:45
NAME_HORANG 근데 고닉이 뭐임? 2018.06.07 13:03:35
댕타 능력자노 2018.06.07 13:30:36
Seal 이거 핵쟁이한테 뺏기면 진짜 자살각일듯;; 2018.06.10 03:5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887 일반 아무도 내압타 근처안오는이유 나름 납득한다 3 합체로보 2018-07-25 0
33886 일반 의상 섞을 아바타 베이스 추천좀 2 아루라테 2018-07-25 0
33885 일반 덥스텝건에 노래 비트에 맞게 파티클 나오는거 만들었다 ReaTi 2018-07-25 0
33884 일반 미코한테 수영복 입히고싶은데 맞는몸이 뭐가있을까 2 ㅇㅇ 211.248 2018-07-25 0
33883 일반 해외직구하면 변압기 돌려야됨? 1 부랄 58.228 2018-07-25 0
33882 일반 키넥트 스페이스무버쓰는사람 있음? 2 Raegi 2018-07-25 0
33881 일반 오늘도 친구가 없다 5 ㅇㅇ 220.93 2018-07-25 0
33878 일반 VRChat 한다고 했을 때 초면인 사람에게 이런말 들음. 2 아사트루 2018-07-25 0
33877 일반 driver4vr 원래 이렇게 졎발암이냐? 1 ㅇㅇ 175.196 2018-07-25 0
33876 일반 요즘 누진세 잊고 에어컨너무 튼거같다 3 suikaice 2018-07-25 0
33875 일반 키넥트로 누워서 자는건 어떻게해 ㅇㅇ 114.200 2018-07-25 0
33874 일반 프리볼트변압기 어디서사? 5 사요 2018-07-25 0
33873 일반 친구 만드는 팁 알려드림 10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5 0
33872 일반 부유하다 4 BLOCK_B 2018-07-25 0
33871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0 제네카린 2018-07-25 0
33869 일반 좋다 ㅋㅋ 0원으로 팔까지 움직이는거 보여준다 15 어린레바 2018-07-25 1
33868 일반 여기에 별 놈들이 다 있는 EU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5 1
33866 일반 중고 에어컨 사러간다 4 ㅇㅇ 223.62 2018-07-25 0
33864 일반 집에 부모님 올라오시니 저댄방 하기가 좀 그래 15 Yuin 2018-07-25 0
33861 일반 블락한다면서 따라오는개새들은 뭐냐 씨빨 8 합체로보 2018-07-25 0
33860 일반 의외로 힘든곡 4 Luche 2018-07-25 0
33858 일반 아 씨발 죶됫다 1 ㅇㅇ 218.239 2018-07-25 0
33857 일반 결국 다른아바타로 스네일 마커넣는 작업까지 왔는데 또 문제가 생겼다 무능이 2018-07-25 0
33856 일반 그래 맞아 이 아바타였음 7 카디아. 2018-07-25 0
33855 일반 이갤에서 못하는거 5 카디아. 2018-07-25 0
33854 일반 월드제작하는 사람들한테 질문 1 Luche 2018-07-25 0
33853 일반 이갤은 진짜 못하는게 뭐냐 6 ㅇㅇ 222.119 2018-07-25 1
33852 일반 블랜더 미코 장갑 어떻게 벗겨요? 2 ㅇㅇ 211.226 2018-07-25 0
33851 일반 0원 흙수저 갤럼인데 질문좀 12 어린레바 2018-07-25 0
33850 일반 저댄 이 노래 아는사람 ~ 12 카디아. 2018-07-25 0
33849 일반 근데 mr 헤드셋에 usb 3.0 리피터도 필요하냐? 1 ㅇㅇ 211.36 2018-07-25 0
33848 일반 컴퓨터 포맷하고나서 유니티가 쉐이더가 좀 달라진거같은데 3 MPL 2018-07-25 0
33847 일반 오늘 되게 불편한 아바타 봤음 11 카디아. 2018-07-25 0
33846 일반 커미션 하는중임 4 빠쓰 2018-07-25 0
3384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이 양옆으로 180도잡아주면 위아래로는 얼마나 잡아줌?? 3 앵뽀뽀 2018-07-25 0
33844 일반 으아아악 자꾸 헤드기어 화면이 멈추네 2 [천유] 2018-07-25 0
33843 일반 ㅋㅋㅋㅋ마빡이 되부럿써ㅋㅋㅋ 7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842 일반 다음세대에 더 좋은게 나올꺄 고민일때 팁 4 카디아. 2018-07-25 0
33839 일반 이거 완벽하게 추면 재밌을듯 2 Luche 2018-07-25 0
33838 일반 이거 압타 등록했는데 혹시 내닉이랑 부갤 빼고 쓰면신고 부탁한다 11 합체로보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