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채팅하는씹덕겜 '메갈노기'근황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010
  • 2018-06-04 19:05:43
  • 182.215
							


미리 지정된 값으로 머리카락이움직이는,
우리가 대충 dynamic bone적용한것만도못한 머리카락을

랜덤박스에 넣어서파는데

개당 1200원임



그래서 확률이 몆퍼인지 알아보자

전부합쳐도 0.1%도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하냐 메갈겜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Jatking 다이나믹본2만원인데 2018.06.04 19:07:40
ㅇㅇ 아니 저 아이템이나오는 랜덤박스가개당 1200원이라고 - dc App 182.215 2018.06.04 19:08:41
ㅇㅇ 다이나믹본이 1200원이라는게아니라 - dc App 182.215 2018.06.04 19:08:51
Jatking 다이나믹본이 더비쌀거같단소리임 나는 2018.06.04 19:10:45
ㅇㅇ 저거 네개합쳐도 나올확률 1%는커녕 0.1%도안되는데 2만원내로뽑을거같냐? - dc App 182.215 2018.06.04 19:11:36
ㅇㅇ 내가 저 망겜해봤는데 2만원으로 절대안나옴 - dc App 2018.06.04 19:12:54
Jatking 뽑은거사면 2만원도안할듯 2018.06.04 19:12:59
ㅇㅇ 이 똥겜도 갓겜이던 시절이 있었다. 너무 까지말자 114.205 2018.06.04 19:13:13
ㅇㅇ 유저간거래가격 현금 16~20만원이에요 - dc App 182.215 2018.06.04 19:13:17
Jatking 그러면 애미터진것ㅋㅋ 2018.06.04 19:13:46
ㅇㅇ 바람의 나라보고 기술력 후지다고는 안 하잖아 114.205 2018.06.04 19:14:17
ㅇㅇ 얘들 불과 2년전만해도 엔진한계라 구현불가능이라했던애들임 - dc App 182.215 2018.06.04 19:14:43
ㅇㅇ 돈줄빠지니까 똥줄타서 돈되는일 좆빠지게하는거지 - dc App 182.215 2018.06.04 19:15:11
momo 개죶망룩딸겜 ㅋㅋㅋㅋ 좆갈노기 125.184 2018.06.04 19:39:58
ㅁㅁ 먼저 다이나믹본 기능 자체가 똥분충 엔진과 코드로 하는것과 유니티에 탑재된것들과 C# , 각종 채-신 기술로 하는게 다름 똥분충 기능을 ㅄ같이 파는건 맞는데 비유할 대상은 잘못됨 14.47 2018.06.04 19:51:37
ㅇㅇ 본질은같잖아 머리털이움직이는가? 에 네/아니오 에 관한거 - dc App 182.215 2018.06.04 19:52:47
ㅇㅇ 기술력이 달라도 이제와서 저러는건 좆나병신같다 이거지 - dc App 182.215 2018.06.04 19:53:22
ㅇㅇ 선조겜보고 모라하지말자 우리미래다.. 121.136 2018.06.04 20:15:18
ㅁㅁ 본질이 뭐가 같음. 결과물이 같은거지 본질은 엄밀하게 다른거야. 겨우 머리 흔들거리는걸 저렇게 희박한 확률에다가 돈처먹고 파는걸 욕하는건 이해하는데 그걸 다이나믹본에 비유하는건? ㄴㄴ 란 소리지. 14.47 2018.06.04 23:10: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732 일반 싸우지말고 5Sori 2018-06-06 0
13731 일반 어떤걸 설정 안한거지 5 ㅇㅇ 118.42 2018-06-06 0
13730 일반 풀트래킹 아니여도 춤은 이쁘게 출 수 있음 2 Sing)Hana 2018-06-06 0
13729 일반 노래방은 들어가서 한 30분정도 기다리면 이런 화면에서 노래나오는건가요? 1 dd 122.40 2018-06-06 0
13728 일반 커뮤니티가 망하는 1순위 이유 - 좆목, 여왕벌, 파벌질 5 ddd 14.55 2018-06-06 1
13727 일반 이모션은 렉이랑 상관없음? 1 Block 2018-06-06 0
13726 일반 아 개씨발 영화보고 왔는데 개손해봤네 3 SeekRem 2018-06-06 0
13725 일반 아니 이 하얀화면은 전부 뜨는거임? 2 dd 122.40 2018-06-06 0
13724 일반 4조각먹엇는데 배불러서 브얄챗하로감 2 ㅇㅇ 218.147 2018-06-06 0
13723 일반 아까 c4글 머였음? 2 피냐타 2018-06-06 0
13721 일반 치킨 소금vs소스 6 ㅇㅇ 218.147 2018-06-06 0
13719 일반 데비앙아트에서 무기?오브젝트?같은거 5 G군 2018-06-06 0
13718 일반 와 존나 싸우네 생각이 왜케 다르냐 그래서 연령대 조사간다. 16 아보 223.62 2018-06-06 0
13717 일반 노래방 노래수적으면 로딩적나? 2 Lydie 2018-06-06 0
13716 일반 네캎 가자 10 스떼쁘유 2018-06-06 0
13715 일반 치킨시킨 기억은 없는데 맛잇는거 시키긴햇네 6 ㅇㅇ 218.147 2018-06-06 0
13714 일반 지랄들을 하고있네 병신세끼들 ㅋㅋ 애초에 정당화의 수단이 된다는게 8 차캐여 175.223 2018-06-06 23
13713 일반 댄스중독자들 아바타크기 얼만한거 씀? 3 ㅇㅇ 121.162 2018-06-06 0
13711 일반 프로그래밍 핵고수님들 9 피냐타 2018-06-06 0
13710 일반 데비앙아트에서 모델따오는거 2 ㅇㅇ 221.160 2018-06-06 0
13708 일반 유동닉한테 패드립챠도 고소먹음? 4 ㅇㅇ 121.176 2018-06-06 0
13707 일반 좀 웃긴게 3 _감자 2018-06-06 0
13705 일반 대체 왜 저만 가라오케 안되는건가요 4 ㅇㅇ 122.40 2018-06-06 0
13704 일반 오덕찐따들 특징 5 ㅇㅇㄹ 60.45 2018-06-06 0
13703 일반 핵 쓰면 핵 유저닉이 이렇게 보인대 9 포동포도 2018-06-06 2
13702 일반 이거 아바타 무섭다 브으림 2018-06-06 0
13701 일반 누가 핵 썼냐 안썼냐로 투덕대거 자체가 니들 이미 중증이란거 1 ㅇㅇ 121.188 2018-06-06 1
13700 일반 개발자들 ㅈㄴ웃긴게 만들어놓고 버그체크 안함 5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8 일반 그리거 중요한게 개발자랑 운영자랑 다름 2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7 일반 왜 또 싸워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6 0
13695 일반 님들갓으면 얼리 무료 게임 관리하고십겟음?? 4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4 일반 찐특 2 음메 211.211 2018-06-06 0
13693 일반 Mr 키설정 어떻게 함? asgrgf 2018-06-06 0
13692 일반 싸울시간에 브얄챗 들어와서 나랑 놀아주셈빨리 4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1 일반 가끔 영상보면 미코 옆에서 개소리 찰지게 내는 사람 있던데 피냐타 2018-06-06 0
13690 일반 이쯤되면 갤이 졶나 썪었음을 느낌 19 F유동닉 2018-06-06 11
13689 일반 님들왜싸움 브으림 2018-06-06 0
13688 일반 핵으로 핵을잡는것은 오잉 2018-06-06 0
13687 일반 핵 막으려고 이열치열한다는 얘기인거같은데 2 _감자 2018-06-06 1
13686 일반 핵쓰면 핵유저 판별된다고? 4 Lydie 2018-06-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