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쯤되면 갤이 졶나 썪었음을 느낌
글쓴이
F유동닉
추천
1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690
  • 2018-06-06 02:50:37
							

좆목에 끝판을 달린다



좆비비고 있는 놈들은 못느끼나


핵쓰는게 나쁘다 옳다를 떠나서


실드치는 방향이 이상해


우리한테 핵쟁이를 알려주려고 핵썻다는 댓보고 어이가 없었다


우리 라니 ㅅㅂ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Block 그러게 스토커가 누군지도모르는사람도잇는데 2018.06.06 02:51:16
ㅇㅇ ㅇㄱㄹㅇ 59.15 2018.06.06 02:51:21
음메 좆비비던놈들 흠칫해서 댓글 안담 - dc App 211.211 2018.06.06 02:58:01
ㅇㅇ 걔가 부갤주한테도 스샷보내주면서 신고하는 식이니까 우리라고 해도 되지 않음? 45.114 2018.06.06 02:59:51
F유동닉 마인드가 에초에 글려먹었어 - dc App 2018.06.06 03:04:18
너숙청 ㅋㅋㅋㅋ 근데 스토커는 뭐하는 놈이냐 갤정모때 본거같기도한데 2018.06.06 03:05:12
F유동닉 걔가 부갤주한테 스샷보내는지 외부인은 알 방법도 없으며 공개 안한시점에서 사실상 의미도 없고 - dc App 2018.06.06 03:05:18
5upporter 착한 해커는 죽은 해커 뿐이다 2018.06.06 03:05:24
김끄리 내가 생각하기엔 그 우리는 우리집의 우리같은 우리의 느낌인데 원래 한국인들 '우리'라는 단어를 잘 쓰지않나? 2018.06.06 03:05:32
F유동닉 갤러들이 다 부갤주 군단체냐? 좆목이 머리 속에 꽉 자리잡아서 그냥 쓲어브렸네 - dc App 2018.06.06 03:05:58
김끄리 친구들한테 우리집갈래? 라고하면 친구들이 우리가아니라 니네집이잖아 라고 하지는않잖아 2018.06.06 03:06:25
ㅇㅇ 좆목이 많다는건 알고있는 사실이지만 저렇게 많을줄은 몰랐다 84.47 2018.06.06 03:07:33
5Sori 핵쓰는게 옳지 못하다는건 맞지 2018.06.06 03:07:35
F유동닉 글쌔 중요한건 - dc App 2018.06.06 03:08:20
음메 좆목리스트 작성중이다 - dc App 211.211 2018.06.06 03:08:37
F유동닉 우리 단어 선택문제보다 우리가 둘로 걸렸다는게 문제같은데 - dc App 2018.06.06 03:08:42
F유동닉 갈렸다는게 ㅇㅇ 오타 좆목과 외부인 - dc App 2018.06.06 03:09:06
ㅇㅇ 그래서 스토커가 머냐 115.139 2018.06.06 03:16:09
김끄리 앞뒤 내용이 너무 부족함 이글작성자 얘기가아니라 전체적인 전후사정의 이야기지 어제 파딱이 글을보고 어제밤11시에 갤월드에 참여한사람들은 대부분 아는내용이겠지만 실제 갤하는사람은 그 사람들보다도 훨씬많다는점, 그사람들은 앞뒤상황을 전혀 모르는상태임 그런상태이다보니 적어도 이 상황을 제대로 이해시켜줄만한 사람이 필요하다는거지 스토커본인등판은 불가능할테니 파딱이나 배빌런같이 중심적인 인물의 이야기를 말이지 2018.06.06 03:4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269 일반 이거 눈 감빡임 본 애니메이션은 안먹음?ㅠ.ㅠ 1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267 일반 나도빨리븨알사고싶다 3 사이버여고생 2018-06-10 0
16266 일반 질문좀요... 정민우 2018-06-10 0
16265 일반 트위터도 사업자등록하라고 날뛰는 새기들은 아무도 없어 피냐타 2018-06-10 0
16264 일반 왕! 왕! 3 tntnt 2018-06-10 1
16263 일반 블렌더 강좌영상 보는데 있음? 1 PONA 121.169 2018-06-10 0
16262 일반 갤월드 퍼블릭 열렸나? 2 곤돌라스 2018-06-10 0
16261 일반 vr이 차렷충에게 유일하게 부러운점 아루라테 2018-06-10 0
16260 일반 브알챗에서 먹방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10 0
16259 일반 커미션 받는애들 모아서 공지만들면 또 날뛰냐? 11 MANKALO 2018-06-10 2
16258 일반 코이카츠 모델 추출하면 blender에서 안 불러와지네 3 ㅇㅇ 182.221 2018-06-10 0
16257 일반 아 VRC하고싶어 ㅇㅇ 175.223 2018-06-10 0
16255 일반 MMD말고 3DMAX로 직접 만드는거 블렌드 쉐잎 질문 2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254 일반 립싱크 설정하는데 일본어로 되있네요.. 1 ㅇㅇ 175.118 2018-06-10 0
16253 일반 현실에서 모기장현상나는거같음 ㅇㅇ 223.39 2018-06-10 0
16252 일반 유니티엔 ray-mmd같은 물리 기반 쉐이더 뭐 있음? ㅇㅇ 61.255 2018-06-10 0
16251 일반 백종원 닮았다는거 욕이냐?? 5 ㅇㅇ 39.7 2018-06-10 0
16250 일반 이건 또 어떻게 해야되냐.. 4 면요리좋아함 2018-06-10 0
16249 일반 해 아직도 안떨어졌어 시발 ㅋㅋ ㅇㅇ 39.7 2018-06-10 0
16248 일반 아 큰일이다 4 강나다 116.46 2018-06-10 0
16247 일반 도와주셈 풀트레킹 나는거 4 제발 220.81 2018-06-10 0
16243 일반 VRCHAT 아바타 커미션받는분 계심? 7 Shain 175.223 2018-06-10 0
16242 일반 낙서방 말야 핵냥이 112.161 2018-06-10 0
16241 일반 두루미 귀엽다 1 치요. 2018-06-10 0
16239 일반 이거연출하면 인싸각이냐 3 ㅇㅇ 220.75 2018-06-10 0
16238 일반 블렌더 쉐이프키 삭제 어케함? 2 ㅇㅇ 182.231 2018-06-10 0
16237 일반 아직도 T허수아비인유저없죠 ㅋㅋ 2 G군 2018-06-10 0
16236 일반 스네일마커있는 작은사이즈 아바타 있는월드 아시는분? 2 ㅇㅇ 223.62 2018-06-10 0
16235 일반 미코쓰기싫으면 6 빠쓰 2018-06-10 0
16234 일반 오버라이드로 텍스쳐 바꾸려면 어케 해야해? 4 ㅇㅇ 111.168 2018-06-10 0
16233 일반 저댄으로 ㄱㄱㄱ 2 중포 2018-06-10 0
16232 일반 아놔 아바타 만드는중인데 왜 팔이 자꾸 뒤로 수갑찬거처럼 나오지.. 1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231 일반 기타를 치다보면 여러 반응이 나온다 9 기타빌런 59.18 2018-06-10 1
16229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9 티나은챙 2018-06-10 0
16228 일반 블랜더에서 텍스쳐 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1 착한사람 2018-06-10 0
16227 일반 나 흑우임? 5 CelesT 2018-06-10 0
16226 일반 갤월드에서 놀다가 건담변신봤는데 개쩔었다 1 하벤하이드 2018-06-10 0
16225 일반 머리 어케 분리함? 3 ㅇㅇ 211.38 2018-06-10 0
16224 일반 부업으로 브이알챗 배워서 커미션 노예 어떠냐 1 CelesT 2018-06-10 0
16223 일반 방옴길때 압타마다 반응차이 1 ㅇㅇ 220.75 2018-06-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