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해킹한 아바타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943
  • 2018-06-04 16:25:53
  • 220.76
							





배빌런이랑 미코목뽑는 아바타


둘 다 갤러가 쓰는 아바타인걸로 아는데 둘 다 친추 되어있거든?


우연찮게도 같은 시간 같은 공간에 나타났는데 저 둘은 둘 다 모르는 사람이다

이거 해킹해서 가져다쓰는거냐 설마


DR_Pochi 아이디에 별 들어가맀냐 2018.06.04 16:27:24
DR_Pochi 별 들어가있냐 2018.06.04 16:27:29
DR_Pochi A로 시작하는 6글자 아이디면 본인.. 아니면 복사... 2018.06.04 16:27:55
ㅇㅇ ㄴ아이디에 별같은 특문 같은건 없고 특히나 저 배빌런 아바타는 내가 옆에서 대놓고 사진 존나게 찍어대니까 막 경계하더라 220.76 2018.06.04 16:29:37
ㅇㅇ 목뽑는건 내가 딜도아저씨한테 받아서 쓴건데 아무랑도 친추 안되있을텐데 친추라니? 119.149 2018.06.04 16:29:59
G군 저거 미코목뽑는거 mmd댄스방에서 자주봤느데 본인아님? 2018.06.04 16:30:26
ㅇㅇ ㄴ딜도아조시한테 받아서 쓴거라고? 일단 저 스샷내 인물은 딜도아조시 아니고 친추도 안되있는 모르는 사람임 220.76 2018.06.04 16:32:38
Jatking 목뽑는건 내가준거맞음ㅇㅇ 2018.06.04 16:32:54
ㅇㅇ 스샷내 인물이 나고 나도 저 케모노 봤음 렉걸리게해서 차단했는데 119.149 2018.06.04 16:33:34
ㅇㅇ 결론은 갤내에서든지 어디서든지 한국애들한테 핵 퍼졌고 나는 핵아니니까 이상한거로 엮을생각하지말라고 119.149 2018.06.04 16:34:10
DR_Pochi ㄴ119.149 그게아님 ㅋ.. 미코목따기 아바타를 아까 딜도빌런이 테스트겸 쓰고 그걸 줬는데 모르는 사람이 보면 그럴수도 있음. 딜도빌런 본인이 등판해서 준거라고 말 했으니 ㄱㅊ.. 문제는 저 배빌런 아바타... 2018.06.04 16:36:00
ㅇㅇ ㄴ본인이 맞다면 다행이네 설마 하루도 안지나서 핵으로 빼다가 가져다쓰나 싶었다 220.76 2018.06.04 16:36:20
Jatking 저걸 뺏어가는놈도 대가리가이상한놈일듯ㅋㅋ 2018.06.04 16:42:12
Vr둥이 저 배빌런 방금 봤는데 닉이 unknown별taken 이던데 223.62 2018.06.04 17:09:10
ㅇㅇ ㄴ저 배빌런 아바타는 다른 닉임 220.76 2018.06.04 17:12:54
ㅇㅇ 핵쟁이는 닉공개좀 해라 121.184 2018.06.04 17:5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214 일반 좆씹개꿀잼맵 있음? 1 ㅇㅇ 182.31 2018-06-20 0
21213 일반 이거 뭐양?? 브알챗에 비트세이버맵도있음? 7 ㅇㅇ 59.12 2018-06-20 0
21212 일반 VRC에서 만난 일본애랑 하루만 만나기로 했다 8 빅펭귄맨 2018-06-20 0
21211 일반 이 아바타 이름이 뭔가요 3 1111111 116.122 2018-06-20 1
21210 일반 이거 커미션 가면 얼마나 나올까 3 ㅇㅇ 203.90 2018-06-20 0
21209 일반 미코 특 7 시란 2018-06-20 4
21208 일반 [움짤]새벽이니까 친구랑 SCP갔음 Tomo 2018-06-20 0
21207 일반 챗린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남한테 "그 사람 여자친구야?" 들어봄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0 0
21206 일반 vr 쓰는 게이들 중에 자꾸 화면 멈추는 게이 있냐? 1 ㅇㅇ 27.35 2018-06-20 0
21205 일반 근데 나 미친거같아 커푸 2018-06-20 0
21204 일반 아 개힘들다 2 강나다 116.46 2018-06-20 0
21203 일반 카메라 찍는 버튼이 왜케 안눌러지냐.. 커푸 2018-06-20 0
21202 일반 내컴사양인데 vr 돌릴수 있음? ㅇㅇ 121.161 2018-06-20 0
21200 일반 이 영상에 나온 맵 이름이 뭔가요? 1 ddd 175.212 2018-06-20 0
21198 일반 야밤에 저댄햇더니 힘들어 디지겟다 ㅇㅇ 59.152 2018-06-20 0
21197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사람~ 3 ㅇㅇ 125.136 2018-06-20 0
21196 일반 갤럼중에 암령같은놈만남 4 ㅇㅇ 203.90 2018-06-20 0
21195 일반 VR Grimpan Chat Game 3 G군 2018-06-20 0
2119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개병신인듯 3 애플치즈 2018-06-20 0
21193 일반 어떡하면좋아 죽을거같아 28 꿀뚤 2018-06-20 15
21192 일반 배 소환하는거 12 ㅇㅇ 121.124 2018-06-20 0
21191 일반 이틀간 너무 뿌듯한 vrc였다 4 오뚜기신 2018-06-20 0
21190 일반 으앙 부이알 사고십당 2018-06-20 0
21189 일반 드디어 화해 시켰다. 3 NAME_HORANG 2018-06-20 0
21188 일반 하나 물어봐도댐?? 왜 그클럽이라고함? 아마존클럽이라고 말못하고 5 모델링초보 211.36 2018-06-20 0
21187 일반 목요일이다 OXFORD 2018-06-20 0
21186 일반 자기가 만든 아바타 패키지로 어케 변환해? 7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118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처음 할때 들어가는 기본 눈깜박이는건 어떻게 제거함? 2 아루라테 2018-06-20 0
21184 일반 그 클럽 누군 배송개빠르고 누군 몇주동안 못받고 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181 일반 스타킹색 바꿀까? 1 ㅇㅇ 180.230 2018-06-20 0
21180 일반 그 클럽 오큘가격 오름 6 공배기 2018-06-20 0
21178 일반 그 클럽 주문상태 뭐뭐있어? ㄹㄹㅋ 39.123 2018-06-20 0
21177 일반 이사가면 바이브 사려고 한달 존버 탓는데... ㅇㅇ 223.38 2018-06-20 0
21175 일반 오디세이+바이브 컨트롤러+키넥트 가능? 3 일레임 2018-06-20 0
21174 일반 오디세이 50주고 2 일레임 2018-06-20 0
21173 일반 아 mr왔는데... 11 렄히 218.50 2018-06-20 0
21172 일반 그 클럽 배송현황 어떤식으로 나오냐? 13 ㅇㅇ 121.124 2018-06-20 0
21171 일반 마음을 비우면 행복해져요 공배기 2018-06-20 0
21169 일반 그 클럽 믿을수없다 5 ㅇㅇ 2018-06-20 0
21168 일반 츄릅츄릅 지럴하는건 왜 하는거냐 1 핵냥이 112.161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