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하는 게이들 질문한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376
  • 2018-06-03 19:02:01
  • 203.90
							

1공간에대한 질문.  가로세로 180이상 인데 누울수있고


2트래킹하는방법,  트래킹유닛은 어케 활성화하는지 설명좀


3,트래킹하고 압타적용할려는 압타가 옵티머스 겁나큰건데 이것도 트래킹 잘적용되는지 궁금하다

MANKALO 1.씹가능 3.씹가능 2.바이브트래커 말하는거라면 동글꽂고 유에스비로 바이브트래커 유선연결해서 페어링 한 번 한 다음 쓰면 됨. 2018.06.03 19:03:05
MANKALO 3 보충. 난 5미터 아슬아슬 건담으로도 잘 됐음 2018.06.03 19:04:17
ㅇㅇ 3질문인데 트래킹이 유에스비 단자를 어따 꽂으면데는지 글고 선같은거 여러게면 풀트래킹하다 걸려 넘어질수도있냐? 글고 203.90 2018.06.03 19:05:28
ㅇㅇ 옵티가 내가보기엔 15미터급정도로 신사맵에서 허리가 천장에 닿는다 203.90 2018.06.03 19:06:08
MANKALO 실제로 아바타의 전체크기는 별로 안중요함. 비율이 중요하지. 비율도 왠만큼 괴랄한게 아닌이상은 대부분 풀트래킹 가능 2018.06.03 19:09:05
MANKALO usb는 왠만하면 유전원 3.0허브를 사용하고 동글들을 다 꽂았으면 유선으로 트래커를 한 번만 연결해서 스팀vr에서 인식만 시켜주면 그 다음부턴 유선연결 안해도 됨. 유선인 상태로 쓴다는게 아님. 유선연결은 각 트래커마다 고유번호라고 할만한게 있는게 그걸 인식시켜주는 과정임. 2018.06.03 19:10:20
ㅇㅇ 근데 바이브 홈가보면 프로랑 그냥 노멀있는디 둘다 트래킹 다쓸수있냐? 트래킹하면 선이 3개인데 3개를 다 어따 곶냐 203.90 2018.06.03 19:10:30
ㅇㅇ 근데 트래킹 충전시켜야함? 203.90 2018.06.03 19:10:50
MANKALO 프로랑 노멀 둘다 가능하고 왠만하면 유전원 usb허브 사야 문제가 없음 2018.06.03 19:11:16
MANKALO 트래커는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시켜서 사용함 2018.06.03 19:11:26
Jatking 아바타의 크기는 상관없다 단지신체비율차이지 2018.06.03 19:15:25
ㅇㅇ 그럼내용 추려서 다시 물어보는디 자 선 들을 통합시켜주는 집같은걸 사서해야지 문제가 없는거고 트래킹은 우케 고정하냐 203.90 2018.06.03 19:16:40
ㅇㅇ 글고 첨엔 바이브 셋사고 그담에 트래킹 1개 그담에 발까락지에 2개씩 달려하는데 일케달면 순서대로 달았을때 뭔짓거리 가능하냐 첨에 셋트만사면 애들 옵티머스 손으로 짜부시키는듯한 연출 가능하냐 203.90 2018.06.03 19:24:36
Jatking 트래커고정법은 스트랩사던가만들던가 2018.06.03 19:25:50
Jatking 짜부연출은 vr만있어도가능 2018.06.03 19:26:27
MANKALO 고정은 스트랩 사거나 자작해야지. 1/4나사같은거로. 하나 사면 허리에 달아서 허리 움직이는 우마우마같은거 가능함. 귀여운거나 섹시한 동작에 쓰임 허리는. 발은 춤출때나 애 밟아죽이려하거나 발차기하거나 누울때 쓰임. 짜부시키는듯한 연출은 10가능 2018.06.03 19:26: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632 일반 플스 뷔알은 컨트롤러가 발목잡음 2 ㅇㅇ 121.188 2018-06-07 0
14631 일반 일본 한류 유행중이긴한데 1 중성 2018-06-07 0
14629 일반 블랜더질문)한쪽눈실명직전+추가사진 2 G군 2018-06-07 0
14628 일반 nas사서 애니보기 vs mr사서 vrchat하기 2 치요미 2018-06-07 0
14627 일반 뼈 설정좀 도와주세요 1 살려주세요 220.76 2018-06-07 0
14625 일반 mmd dance stage 어케하면 제대로 춤출수있음? 2 곤돌라스 2018-06-07 0
14622 일반 근데..한국인이 혐일을 많이하나?? 9 유라유라 2018-06-07 1
14621 일반 어제 인스타 라이브 생방보는데 1 중성 2018-06-07 0
14620 일반 영어회화 공부할 때 영상 보는게 더 잘되는 것 같다 LiFe 2018-06-07 0
14619 일반 일본인이 혐한 안하는 게 아님 2 나무모기 2018-06-07 0
14618 일반 커메캐릭터로 아바타 만들기... 5 ㅇㅇ 222.108 2018-06-07 0
14617 일반 새로 리뷰할맵 찾음 momo 125.184 2018-06-07 0
14615 일반 7만인가 9만짜리 드디어줄엿다 2 G군 2018-06-07 0
14614 일반 재밌는맵 찾았네 momo 125.184 2018-06-07 0
14613 일반 줄여야하는게 버텍스임 페이스임 트라이임? 3 ㅇㅇ 121.162 2018-06-07 0
14612 일반 VR 챗 이거 씹덕전용임? 10 베라 2018-06-07 0
14611 일반 시발 지금까지 묵언맨남자인줄알아서 막 섹드립했는데 4 ㅇㅇ 182.222 2018-06-07 0
14610 일반 아뉘... 컨트롤러 충전왤케 오래걸리는거야 1 신ldl 2018-06-07 0
14609 일반 아 진짜 쉬발 이펙트 테러 미친 ㅇㅇ 175.223 2018-06-07 0
14608 일반 아바타 월드 가서 일단 노공룡으로 바꿔났다 2 늅늅 59.18 2018-06-07 0
14606 일반 야구맵 만들어볼까.... 2 유라유라 2018-06-07 0
14603 일반 그녀의 이벤트 썰 2 momo 125.184 2018-06-07 0
14601 일반 남자인거 알지만....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99 일반 드럼 치는 월드 3 ㅇㅇ 182.209 2018-06-07 1
14598 일반 생각할수록 빡치네 그 한국인놈 2 ㅇㅇ 121.170 2018-06-07 0
14596 일반 반대입장에서 일본인이 한국어 잘한다고 생각해보자 5 유라유라 2018-06-07 0
14595 일반 일본애들이 놀라워하더라 한국애들 일본어 왜저리 잘하냐고 3 ㅇㅇ 121.188 2018-06-07 0
14594 일반 오큘 + 키넥트 어뗨? 1 ㅇㅇ 121.188 2018-06-07 0
14593 일반 오큘러스 연결된채로 vr챗키면 무적권크래쉬 뜨는데 왜때문임? 1 ㅇㅇ 222.114 2018-06-07 0
14592 일반 영어 단어만 대충알면 리스닝은 대충되지않냐 5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90 일반 한국인들만 있는데 있으면 꼭 4 두두 211.243 2018-06-07 0
14589 일반 오큘쓰면 모션 없는캐릭으로해야되지? Block 2018-06-07 0
14588 일반 진짜 영어 시발 1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87 일반 일본쪽이 성에 개방적인건가 4 ㅇㅇ 223.62 2018-06-07 0
14586 일반 님들 영어 배우셈 제발 ㄹㅇ 1 SayYouLikeMe 2018-06-07 0
14584 일반 사랑에빠졌다............. 3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82 일반 근데 이겜 왜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임? 8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81 일반 대미코전 병기 개발기획 6 ㅇㅇ 220.75 2018-06-07 0
14580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10 Seal 2018-06-07 0
14578 일반 나도 좀만더 블렌더배워서 커미션받아보고싶긴한데. 빠쓰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