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한국인이 혐일을 많이하나??
글쓴이
유라유라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22
  • 2018-06-07 10:14:17
							

그 반대아닌가...

Lydie 씹딱이 말하니 설득력이없네요 2018.06.07 10:15:26
아리수챤 일본인들 위안부 소녀상 세우는걸 혐일이라 생각하던데 - dc App 2018.06.07 10:16:06
ㅇㅇ 하기는 하지. 물론 일본처럼 국가 주도적으로 조직적으론 안하지만 223.38 2018.06.07 10:16:51
ㅇㅇ 있긴 있는데 븨얄챗 하는 놈들은 대부분 친일이지 223.38 2018.06.07 10:17:06
ㅇㅇ 일본애들 혐한 하는거에 비하면 한국 반일하는건 역사적인 트라우마를 생각했을때 이해가 안 갈 정도로 소극적이라고 생각함 223.38 2018.06.07 10:17:45
ㅇㅇ 사실 걔네들 정치계 입장에서는 우리가 북한같은 존재임. 모든 책임을 다 떠넘길 수 있는 좋은 정치적 샌드백이자 감정 쓰레기통 223.38 2018.06.07 10:19:08
NAME_HORANG 현실에서도 직업상 아는 일본지인 소개해주면 친일파 타령 하는애들 일본어로 일본인이랑 대화하면서 좋아함. 혐일하면서 일본어 잘함. 잘지내고 나빼고 둘이 신나게 놀더니 일본지인이 먼저 가니까. 간방향 한참 바라보면서 일본인들이란 믿을수 없어. 라고 말함. 2018.06.07 10:20:52
ㅇㅇ 혐한류가 백만부 넘게 팔릴동안 그걸 패러디힐 혐일류는 400부가 안팔리는 나라. 역사 문제때문에 어느적으로 반일감정이 깔려있긴 하지만 무척 앏고, 일본 정부만 헛소리 안해도 아무도 한일 관계가 어떤지 아무도 흥미 없어할텐데 223.38 2018.06.07 10:22:16
ㅇㅇ 애초에 반일이라는게 한국인의 일본을 향한 열등감을 이용한 정치적 수단에 불과해. 한국에서 일본 문제하면 ‘일본을 어떻게 다뤄야하나’가 아니라 ‘친일파를 어떻게 심판해야 하나’이니깐. 정치인들의 반일도 ‘누가 적극적으로 민족주의를 어필하냐’지 진짜로 일본문제를 진지하게 다루는 경우는 많지 않아. 175.223 2018.06.07 10:37: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97 일반 8비트 선글라스 필요함? 6 MPL 2018-07-12 15
29096 일반 으 안그래도 친구 별로없는데 4 Poo_Your_Ass 2018-07-12 0
29095 일반 아바타 추천 좀 해줘라 7 기무대띠 2018-07-12 0
29094 일반 요즘은 아침 도수 체조 얘기가 제일 재밌다 린정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093 일반 웰컴투 돈슨 월드 3 ㅇㅇ 223.33 2018-07-12 1
29092 일반 그냥 뜬금 일본어 덕후놈들 없었으면 좋겠다 1 ㅇㅇ 39.7 2018-07-12 0
29091 일반 나 솔직히 남잔데 남자끼리 비비는거 꼴리지않냐? 6 Mutant 2018-07-12 0
29090 일반 모델링 수정같은거 할때 대부분 fbx파일로 주심? 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9 일반 역시 센징이새끼들은 거르는게 답이다ㅋㅋㅋㅋ 5 ㅇㅇ 223.62 2018-07-12 0
29087 일반 팬티월드 이렇게하면 퍼블릭 될수있지않을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86 일반 여기분들은 커미션 외주에 편견이 없는거같네여 1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4 일반 팬티 월드 퍼블릭은 물건너 갔고 10 기무대띠 2018-07-12 1
29083 일반 미사카 미코토 퀄 좋은 아바타 있는곳 없음? 1 유라유라 2018-07-12 0
29082 일반 선줄여야할거같은데 이영상이 말하는건 도대채 머야 .? aria 1.246 2018-07-12 0
29081 일반 지금 방학시즌임? 잘모르겠는데 1 ㅇㅇ 218.146 2018-07-12 0
29080 일반 해킹 당하셨다는분 아바타... 2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079 일반 커미션 맡기고싶어용~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7 일반 vrchat 약관중 핵관련항목?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76 일반 가끔 보면 150불에 MR 샀다는 갤러들 어케 산 거임?? 2 ㅇㅇ 115.22 2018-07-12 0
29075 일반 핵쟁이 커버하시던분 불쌍한분이시다 16 메모장 223.39 2018-07-12 11
29074 일반 데스건사용 금지는 언제쯩 공식으로 개발자가 공언할까 1 합체로보 2018-07-12 0
29073 일반 부갤형 커미션 링크 없는톡방이래 3 합체로보 2018-07-12 0
29072 일반 부랄챗 재밋다 0o 39.7 2018-07-12 0
29071 일반 아바타 제작 의뢰 하고싶어요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0 일반 이거 뭐가 문제인데 그러는거?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69 일반 분위기 전환 4 MANKALO 2018-07-12 1
29068 일반 시발 핵안썼다면서 아바타 어디서 가져왔는지는 결국 말 안했음? 1 ㅇㅇㅇ 220.126 2018-07-12 0
29067 일반 여자랑 대화하려고 달려들지 좀 마 애들아 6 ㅇㅇ 39.7 2018-07-12 0
29066 일반 아까 개논리 펼친놈 7 합체로보 2018-07-12 4
290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12 0
29064 일반 아까 심증물증 어쩌고 핵옹호하던사람 어디감 ? 1 마-왕 2018-07-12 0
29063 일반 핵쟁이논리시발미쳐버린것 5 G군 2018-07-12 3
29062 일반 팩트:여고생 말투 신경쓰는건 한국인 뿐이다. 2 ㅇㅇ 121.139 2018-07-12 0
29060 일반 마작강의 또없음? 렄히 218.50 2018-07-12 0
29059 일반 병신같은 일들이 자꾸 터지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7-12 2
29058 일반 override 자리좀 알려줘 5 ㅇㅇ 222.109 2018-07-12 0
29056 일반 또 불타는거 같은데 치요키 2018-07-12 0
29055 일반 배포안하고 원작이 내가 순수 창작하건며 어쩔껀데 눈팅핵쟁이 씨발아 4 합체로보 2018-07-12 2
29052 일반 미코버스터 어깨 캐논 레퍼런스 투표혀 3 합체로보 2018-07-12 1
29050 일반 나도이제 삼성 커브드 유저다 ㅎㅎ 3 그로자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