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만큼 보안이 절실한 겜이 없을텐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231
  • 2018-06-02 00:02:03
  • 221.150
							

보안이랑 관리가 개판이네; 유저 유입도 한국인밖에 없고

또 내가 보기엔 퍼블릭 해외유저는 싹다 테러범에 노래

ㅈㄴ 크게틀고 다니는 놈들밖에 안보이고. 관리가 안되

관리가; 브알챗 미래가 그리 밝지 않은거 같다. 저 초코라는

놈도 어차피 계정 새로파서 해외나 뉴비들 상대로 복사한

아바타 자랑하고 다니면서 존나 흐뭇해 할거 생각하니까

존나 소름이 돋는다 시발새끼. jk안즈2 이 새끼도 핵 이제

아예 안쓰겠다더만 퍼블릭에서 존나게 훔친 아바타 자랑질

하더만. 지들이 해커인것 마냥 우월하다는 것 마냥 자부심

가지고 인생 살고 있겠지.


고소를 한다니, 박제해서 모두가 블락한다니, 닉네임 바꾸면

소용이 없다는게 가장 빡친다.

- dc official App
MANKALO 밴도 좀 괴상하게 때리는거같음 2018.06.02 00:07:58
러프멜 너무 신사에만 있느거 아님? 2018.06.02 00:25:03
김끄리 얼리게임들은 대부분 핵에대해 별 관심이 없는듯 배그도 정식출시하고나서야 핵잡기시작했고... 그것조차 완벽하지않아(원래 핵을 완전봉쇠가 불가능에 가깝긴하지만) 국가아이피벤을 해버려서 한국섭에 중궈 못오게했지... 2018.06.02 00:27:04
러닝머신러닝 ㄴ봉쇄 218.156 2018.06.02 01:28:15
ㅁㄴㅇㄹ 신사에서만 계시네 이분 심지어 vr챗은 아직 미완성게임인데 221.156 2018.06.30 15:45: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049 일반 분명 2주정도 전만해도 대부분 제작 늒네들이었는데.. 4 HALT 2018-06-03 0
12048 일반 미친 부서 새끼들 15 momo 125.184 2018-06-03 3
12047 일반 유니티 아바타 애니메이션 만질때 3 ㅇㅇ 61.76 2018-06-03 0
12046 일반 찐따라 혼자잇음 2 ㅇㅇ 218.147 2018-06-03 0
12045 일반 이거 유니티 애니메이터쪽에 1 CR 218.146 2018-06-03 0
12044 일반 HTC VIVE 살려고하는데 6 ㅇㅇㄹㄹ 125.136 2018-06-03 0
12043 일반 아바타 드디어 완성함 9 댕타 2018-06-03 1
12042 일반 갑자기 왤케 튕기지?? ㅇㄴㅇㄴ 219.249 2018-06-03 0
12041 일반 여기 애들 맨날 컨셉가자고해서 모델링 이해도 높아지는거같음 3 ㅇㅇ 121.131 2018-06-03 0
12040 일반 엔디비아 익스피리언스 촬영 하려고 하면 3 ㅇㅇ 118.37 2018-06-03 0
12039 일반 마이크 없어도 된다 1 핵냥이 112.161 2018-06-03 0
12038 일반 신체비율조절하려면 어느걸 건드려야해? 3 ㅇㅇ 203.228 2018-06-03 0
12037 일반 아 시발 진짜 짜증난다 ㅠㅠ 8 ㅇㅇㅇ 118.219 2018-06-03 0
12036 일반 아~ 립모션 언제오냐~ 2 너숙청 2018-06-03 0
12034 일반 핵 언급 관련 10 시란 2018-06-03 4
12033 일반 새벽자 회식챗 4 Sing)Hana 2018-06-03 0
12032 일반 전역할때까지 이 게임이 살아있을까 7 비스무트 2018-06-03 0
12031 일반 팬티 투명 해결했다 2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030 일반 트레일 파티클에 1000개써도됨? 2 강나다 116.46 2018-06-03 0
12029 일반 하와와 군필여고생쨩이에요 2 KASAGI 2018-06-03 0
12027 일반 비트세이버 쩐다 1 ㅇㅇ 119.149 2018-06-03 0
12026 일반 본겹치면 안합쳐지냐 ㅇㅇ 175.127 2018-06-03 0
12025 일반 미코압타로 바이브 셀카 찍을때 아우우소리 안내는방법좀 2 포YOU 2018-06-03 1
12023 일반 동방역은 급한 버그랑 안내방송만 고치고 얼리엑세스 할게 2 tht199875 125.176 2018-06-03 0
12022 일반 이거 텍스쳐 왜 이렇게 되는거임? 7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021 일반 Cloth Collider 손에 이렇게 넣었는데 어떤거같음? 3 ㅇㅇ 121.131 2018-06-03 0
12019 일반 치마손으로 잡는거 어떻게 해? 5 ㅇㅇ 221.150 2018-06-03 0
12017 일반 치마 내 손으로 들추고싶은데 1 댕타 2018-06-03 0
12016 일반 여긴 모에오 1 hod28x30 121.142 2018-06-03 0
12015 일반 유니티 모델추가하면 저멀리 생성되는거 어케고침? 6 NAME_HORANG 2018-06-03 0
12014 일반 아바타 적용할때 질문 급!! 1 lAN 122.36 2018-06-03 0
12013 일반 오큘은 마이크가 어디에잇는걸까 2 ㅇㅇ 218.147 2018-06-03 0
12012 일반 동방역 지금 방 2개다 4 tht199875 125.176 2018-06-03 1
12011 일반 캡슐 안김에 개또라이짓하고있는짓인데 에바인가? 10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010 일반 인게임에서 아바타 변경하려면 어캐해야됨? 1 ㅇㅇ 120.50 2018-06-03 0
12009 일반 마이크 어케 연결함? 3 ㅋㅋㅋ 27.176 2018-06-03 0
12008 일반 에어컨 대신 윈도우 MR사려고하는데 뭐뭐 필요해? 7 CR 218.146 2018-06-03 0
12007 일반 나 원래 sns 안하는데 3 ㅇㅇㅇㅇㅇㅇㅇㅇ 112.161 2018-06-03 0
12006 일반 친구들이 하나둘 VR을 사고있다.. 5 Block 2018-06-03 0
12005 일반 형들 나 궁금한게 하나 더 있는데 유니티 오류(?) 1 Luhen 2018-06-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