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드디어 완성함
글쓴이
댕타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043
  • 2018-06-03 07:03:29
							




치마 만지기 ok ( 들추는거 비슷하게 됨)


머리 만지기 ok


눈깜빡임 ok


다이나믹 본 ok


주둥이 립싱크 ok




vrcmods 사이트에잇는 시마카제아바타보다 더 좋은점이


폴리곤 더 깔끔함 ( vrcmods 에있는시마카제 손가락 네모네모라서 너무 극혐이엿음)


스카프,치마 다이나믹본 적용 (헤어만 적용되어잇음)


다이나믹본 적용한것 만질수잇음 


이거 3가지인듯





질문글 꾸준히 답변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시란 고생햇슈 2018.06.03 07:05:40
아델리펭귄 이렇게 하나하나 만들어가는게 뿌듯하고 좋은거지 - dc App 2018.06.03 07:15:29
HALT 오오 2018.06.03 07:18:47
ㅇㅇ 축하함 나도 일주일동안 이거만 만져대야지 121.131 2018.06.03 07:34:11
NAME_HORANG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2018.06.03 08:00:53
기무대띠 이제공유해라 2018.06.03 12:36:46
댕타 공유 어떻게하냐 걍여기올림? 2018.06.03 12:37:32
댕타 뭘 올려야할지 모르겠다 2018.06.03 12:37:52
あゆま紗由 공유 ㄱㄱ 125.180 2018.06.04 13:58: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731 일반 어떤걸 설정 안한거지 5 ㅇㅇ 118.42 2018-06-06 0
13730 일반 풀트래킹 아니여도 춤은 이쁘게 출 수 있음 2 Sing)Hana 2018-06-06 0
13729 일반 노래방은 들어가서 한 30분정도 기다리면 이런 화면에서 노래나오는건가요? 1 dd 122.40 2018-06-06 0
13728 일반 커뮤니티가 망하는 1순위 이유 - 좆목, 여왕벌, 파벌질 5 ddd 14.55 2018-06-06 1
13727 일반 이모션은 렉이랑 상관없음? 1 Block 2018-06-06 0
13726 일반 아 개씨발 영화보고 왔는데 개손해봤네 3 SeekRem 2018-06-06 0
13725 일반 아니 이 하얀화면은 전부 뜨는거임? 2 dd 122.40 2018-06-06 0
13724 일반 4조각먹엇는데 배불러서 브얄챗하로감 2 ㅇㅇ 218.147 2018-06-06 0
13723 일반 아까 c4글 머였음? 2 피냐타 2018-06-06 0
13721 일반 치킨 소금vs소스 6 ㅇㅇ 218.147 2018-06-06 0
13719 일반 데비앙아트에서 무기?오브젝트?같은거 5 G군 2018-06-06 0
13718 일반 와 존나 싸우네 생각이 왜케 다르냐 그래서 연령대 조사간다. 16 아보 223.62 2018-06-06 0
13717 일반 노래방 노래수적으면 로딩적나? 2 Lydie 2018-06-06 0
13716 일반 네캎 가자 10 스떼쁘유 2018-06-06 0
13715 일반 치킨시킨 기억은 없는데 맛잇는거 시키긴햇네 6 ㅇㅇ 218.147 2018-06-06 0
13714 일반 지랄들을 하고있네 병신세끼들 ㅋㅋ 애초에 정당화의 수단이 된다는게 8 차캐여 175.223 2018-06-06 23
13713 일반 댄스중독자들 아바타크기 얼만한거 씀? 3 ㅇㅇ 121.162 2018-06-06 0
13711 일반 프로그래밍 핵고수님들 9 피냐타 2018-06-06 0
13710 일반 데비앙아트에서 모델따오는거 2 ㅇㅇ 221.160 2018-06-06 0
13708 일반 유동닉한테 패드립챠도 고소먹음? 4 ㅇㅇ 121.176 2018-06-06 0
13707 일반 좀 웃긴게 3 _감자 2018-06-06 0
13705 일반 대체 왜 저만 가라오케 안되는건가요 4 ㅇㅇ 122.40 2018-06-06 0
13704 일반 오덕찐따들 특징 5 ㅇㅇㄹ 60.45 2018-06-06 0
13703 일반 핵 쓰면 핵 유저닉이 이렇게 보인대 9 포동포도 2018-06-06 2
13702 일반 이거 아바타 무섭다 브으림 2018-06-06 0
13701 일반 누가 핵 썼냐 안썼냐로 투덕대거 자체가 니들 이미 중증이란거 1 ㅇㅇ 121.188 2018-06-06 1
13700 일반 개발자들 ㅈㄴ웃긴게 만들어놓고 버그체크 안함 5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8 일반 그리거 중요한게 개발자랑 운영자랑 다름 2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7 일반 왜 또 싸워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6 0
13695 일반 님들갓으면 얼리 무료 게임 관리하고십겟음?? 4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4 일반 찐특 2 음메 211.211 2018-06-06 0
13693 일반 Mr 키설정 어떻게 함? asgrgf 2018-06-06 0
13692 일반 싸울시간에 브얄챗 들어와서 나랑 놀아주셈빨리 4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1 일반 가끔 영상보면 미코 옆에서 개소리 찰지게 내는 사람 있던데 피냐타 2018-06-06 0
13690 일반 이쯤되면 갤이 졶나 썪었음을 느낌 19 F유동닉 2018-06-06 11
13689 일반 님들왜싸움 브으림 2018-06-06 0
13688 일반 핵으로 핵을잡는것은 오잉 2018-06-06 0
13687 일반 핵 막으려고 이열치열한다는 얘기인거같은데 2 _감자 2018-06-06 1
13686 일반 핵쓰면 핵유저 판별된다고? 4 Lydie 2018-06-06 0
13685 일반 MR 쓰는데 왜 창이 두개 뜸? 1 ㅋㅋㅋ 124.53 2018-06-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