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엑스박스 키넥트 엑박 없어도 작동되는거임??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818
  • 2018-06-01 06:13:03
  • 223.38
							

ㅈㄱㄴ

키넥트로 노트북 연결하고 쓰면 전신 모션인식 되는거임?
Block 다리만 된다는거 같던데 2018.06.01 06:14:22
러닝머신러닝 ㄴ허리까진 인식되나 키가커서 223.38 2018.06.01 06:15:01
Block 왜갑자기 키로 기만인지는 모르겟다만 몰라 흑우년아 2018.06.01 06:16:30
러닝머신러닝 않이; 그럴의도가 아니었다 ㅠ 223.38 2018.06.01 06:17:27
Seal 머리까진보여야됨 다리 허리만보이면 허리가꼬이더라 2018.06.01 06:18:54
Seal ㅅㅂ걍 강좌쓸까 2018.06.01 06:19:13
ㅇㅇ? 키넥스 360은 상체만, V2는 전신 트래킹 가능, 키랑 상관 없음. 근데 키넥트 이제 단종 됐다. 118.218 2018.06.01 06:19:24
가즈아아 키넥트는 전신인식함 근데 그거를 프로그램써서 컨트롤러있는 팔 제외하고 허리 다리만 인식하게 하는게 념글 2018.06.01 06:20:15
Block v2는 전신가능해? 호엥 사고싶다 2018.06.01 06:21:12
ㅇㅇ? 대신 키넥트 usb 3.0 하나, 뭘 쓸지 모르겠지만 HMD 중 오큘러스는 터치까지 하면 usb 2.0 최소 3개, 바이브도 3.0 하나 이상 이라 노트북으로 할거면 추가 usb 포트 있어야 할걸 118.218 2018.06.01 06:23:29
ㅇㅇ 엑박 키넥트 사고 223.33 2018.06.01 06:26:30
러닝머신러닝 ㄴ갤럼들ㄱㅅ 노트북이고 mr씀 223.38 2018.06.01 06:26:32
ㅇㅇ 윈도우 어댑터 사야댐 223.33 2018.06.01 06:26:44
러닝머신러닝 윈도어댑터는 뭐고 223.38 2018.06.01 06:28: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00 일반 강제 리신이네 4 NAME_HORANG 2018-06-01 0
11199 일반 차렷충.... 탈출... 5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01 0
11198 일반 난 일본신사나 한국인 많은곳은 진짜 갈데없을때만가서 5 우사밍 2018-06-01 0
11197 일반 거인 아바타는 어디서 구함?? 2 dd 121.125 2018-06-01 0
11196 일반 초코랑 이야기하면서 제일 어이없었던거는 4 MANKALO 2018-06-01 14
11195 일반 친구는 VR친구가 있어요 3 빅펭귄맨 2018-06-01 0
11194 일반 아아.. 심신의 안정... 4 mal 116.44 2018-06-01 0
11193 일반 마음의 안정을 취할땐 고양이를 봅시다 17 GUESSreki 223.62 2018-06-01 0
11192 일반 초코는 저런섹기를 쉴드러라고 지원요청하냐 1 ㅇㅇ 175.203 2018-06-01 0
11190 일반 닉언ㅈㅅ 눈깔저건일단 쉴드러맞지? 2 ㅇㅇ 175.203 2018-06-01 0
11189 일반 초코새낀 걍 블락걸고 리스트 돌려 ㅇㅇ 121.139 2018-06-01 0
11188 일반 야 근데 좆같겠다 5 주드래곤 2018-06-01 0
11187 일반 바이브 오프라인으로 살수있는데 없음? 3 ㅇㅇ 223.62 2018-06-01 0
11186 일반 2시간전까진 노래방 잘나오다가 갑자기 안나오네 주드래곤 2018-06-01 0
11184 일반 안녕하세요 아침인사 드리옵니다 1 GUESSreki 121.135 2018-06-01 0
11182 일반 핵쟁이도 여자라고 보빨들이 쉴드치러오네 27 ㅇㅇ 175.203 2018-06-01 10
11178 일반 초코랑 친구인데 4 ㅇㅇ 175.203 2018-06-01 0
11177 일반 이쁜 아바타 봤다. 8 NAME_HORANG 2018-06-01 0
11174 일반 유니티쨩 아바타 개조하고 질문 DDarGi 2018-06-01 0
11173 일반 어차피 핵쓰는 놈이 이겜 오래하겠냐 5 ㅇㅇ 121.139 2018-06-01 0
11172 일반 시발모야 몇시에잔거지 ㅇㅇ 218.147 2018-06-01 0
11171 일반 총쏘면 팅기는 아바타도 복사한거에오 ㅇㅁㄴㅇ 121.184 2018-06-01 1
11168 일반 복사핵 솔직히 속 뒤집힐만하지 1 ㅇㅇ 121.139 2018-06-01 0
11166 일반 아바타 커미션 맡긴거 확인하고 고치고 하니 해가 뜨네 ㅋㅋ LiFe 2018-06-01 0
11165 일반 이 미코 아바타 있는곳 아는사람? 아님 음성 파일이라도 5 미코 210.90 2018-06-01 0
11164 일반 하루종일 하고 있는데 해결을 못하고 있어요 도와주세요.. 아..... 14.41 2018-06-01 0
11163 일반 비트코인으로 3800만원 벌었는데 2 스키복 2018-06-01 0
11162 일반 일단 핵사용자 정리함 아깐 흥분해서 막갈겨씀 17 초코가 핵사용범이에오 121.184 2018-06-01 15
11160 일반 그초코가 이초코임? 3 ㅇㅇ 182.231 2018-06-01 1
11159 일반 트래커 3개까지만 지원하는거야?? 1 신ldl 2018-06-01 0
11157 일반 이거좀 도와주실분 4 Raegi 2018-06-01 0
11156 일반 브알챗 너무 재밌다 ㅇㅇ 58.141 2018-06-01 0
11155 일반 풀트래킹 날아다니는애들은 어떻게하는거냐 2 ㅇㅇ 182.231 2018-06-01 0
11154 일반 아이 슬데업는거로 시간날렷네 HecK 2018-06-01 0
11153 일반 혹시 못본사람 있을까 1.3패치내역 3 Lydie 2018-06-01 0
11152 일반 아마존 클럽 배송 느림? 1 ㅇㅇ 223.39 2018-06-01 0
11151 일반 업로드 마지막에서 이거뜨는데 뭐냐? 2 티나은챙 2018-06-01 0
11150 일반 오늘 19금아바타 존나많이봄 4 댕타 2018-06-01 0
11149 일반 오늘 말거는데 갑자기 아무도 답 안햐주길래 시무룩했는데 ㅇㅇ 121.176 2018-06-01 0
11148 일반 아바타복사핵이라는게 파일도 따올수 있는걸텐데 14 HecK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