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단 핵사용자 정리함 아깐 흥분해서 막갈겨씀
글쓴이
초코가 핵사용범이에오
추천
15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162
  • 2018-06-01 20:10:40
  • 121.184




전글에 쓴 단체디스코드는  다들 아바타제작에 어느정도 고인애들끼리 만든 디스코드고


외주도 받는애들이랑 대부분  아바타월드를 1개씩이상은 가지고있음




물어보니 2달전부터 해킹한거같고


나는 한국인친구는 2~3주전에 생긴 친구가 처음임


그리고 지금도  한국인친구는 10명도안됨




오늘 갤럼애들이랑  vr 술파티하면서 재밋게 놀고있다가


프렌드+ 방을 팟더니


갤럼의 친구로 들어온 사람이 





"초코"였음



처음에는 술도먹고해서 좀놀다가 컴끌려고 한명한명 인사하고있었는데



처음보는 분이  신기한 아바타를 쓰고있길래 


어떤원리로 작동하는지 설명해주는거 들으면서 좋아했음


근데 주변사람들이 "그거 꺼내봐요 그거그거"



이러길래  기대하고있었음



처음에는 내아바타가  케모노프렌즈 아바타라 비슷한애들 개많아서  


크게안놀람



근데  어디서들어 본 사운드랑  이펙트


처음에는 내가 아바타를 안바꿧나 싶어서 바로 손을펴서 아바타를 확인함



이짤은 내가 놀라서 바로 스크린샷누르면서 내아바타를 확인하는 짤임


vr챗 오래하다보니 뭔일생기면 자동적으로  스샷찍는게 습관되서 나도모르게 찍어버림



난 바로 그자리에서 소리질름 구라안치고 이한방줌에 진짜 깜짝놀라서 소리지름


내 비명소리에 애들이 다몰려왓고




내가 추궁하고 욕하니깐 욕하지말라면서 당당했고 핵사용에대한  반성하는 모습은 없어서


주변사람들도 덩달아 어이없어했음  끝까지 당당한자세로 나오다가  


마지막에  아바타안쓰기로 약속하고선 친구있는 방으로 돌려보냇음..


내가 솔직히 말로 쓰지말라고해서 안쓴다고 내앞에 말했지만


내가안보는곳에서 다른아이디로 핵을쓰면 그만인거니 이부분은 본인 양심에 달린거지



근데 대화내용 처음부터 들은사람들은 알겠지만 또 쓸년이긴함 반성하는 기미는 안보였음









일단 디스코드에 올렷고


계속 이주제로 40분가까이 토론하다가 




바로 애들이 신고를 넣자고  공지올림 


참고로 저긴 내가 가입한 디스코드 공지채널 



자유게시판같은곳은 ㄹㅇ 난리가남









본인에게도 이야기했음



참고로 난 구글 번역기써서 존낭 이상한 문장많아서 개쪽팔리니 이만큼만올림



핵사용자를


뉴클리어로 번역해서 보고한 또라이임



인게임에서는 손짓 발짓하면서 이야기라도하는데 ㄹㅇ..영어 못해서 개쪽팔림미다






초코 본인도 다시는 사용안하겠다고했지만


복사한 아바타 양이 어마어마했음


하나하나 스샷 찍긴했는데


스크롤 넘기는거보니 아마 더있는거같음 근데 안꺼내니 뭐 방도가없고





vr도 있는분이  즐겁게 vr챗하실려고 사신거아니냐

그럼 적어도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지말아라


아바타 만들기 힘들어서 핵사용하신거잖아요


그럼 그어려운 아바타를 만든사람들에게 미안한 마음가지고 쓰지 말아라


차라리 다만들어진 아바타를 다운받아서 쓰던가  개조해서 써라



라고 말해줫더니


그냥 미안하다고하고선 끝냇다



솔직히 무슨말을 더한들 소용이없을거같음..






퍼블릭 배빌런은 내가아니라 초코엿다


5월29일부터 썻다더라 


ㅇㅇ 그냥 겜해서 핵으로 복사 좀 했다고 개 역겨운짓 하고있네 ㅋㅋ 핵쓰는넘보다 너같이 존나 과몰입한새기들이 더 역겹 ㅇㅇ; 218.144 2018.06.01 20:22:24
시노 저새끼 총쏘는거 맞으니까 과부하로 브알챗 꺼짐 - dc App 2018.06.01 20:24:28
시노 좆같다 - dc App 2018.06.01 20:24:33
메타스코어 목격자는 5월 29일에 쓰는거 봤다던데 이전부터 썼을수도있고 뭐 하여튼 난 태도가 진짜.. 아임 그루트다 2018.06.01 20:24:53
메타스코어 첫댓 로각좁 2018.06.01 20:25:54
Jatking ㄹㅇ 좆같긴하겠네 2018.06.01 20:30:42
ㅇㅇ 각도가 이상한데..? 121.136 2018.06.01 20:37:23
Jatking 각도보소ㅋㅋ 2018.06.01 20:40:59
Gloryman 저새끼 디시에도 못오게 ip밴 못시킴? 태도라도 좋으면 그냥 넘어가는거 일키우네 2018.06.01 20:43:21
눈깔돌아간사람 말할때 듣지 불-쌍 68.149 2018.06.01 20:49:37
눈깔돌아간사람 근데 널린게 핵 유저라 브알시 모드 쓰는 나는 아닥해야겟따 68.149 2018.06.01 20:51:53
눈깔돌아간사람 가장 좋은 방법은 해커들이 해킹하기전에 아바타 월드를 만들어 소유권을 주장하는 것이다. 68.149 2018.06.01 20:53:53
ㅇㅇ 첫댓 인성 무엇 124.58 2018.06.01 20:55:07
dd 와 초코 저거 신사에서도 쓰는거봤는데 핵이었네 59.14 2018.06.01 21:21:33
ㅇㅇ 초코가 직접 본인 입으로 박제해도된다고했는데 첫댓무엇 입에낀 보지털은 빼고 글써라 브루다 175.203 2018.06.01 21:47:01
ㅇㅇ 첫댓 유동실명제 무엇 211.231 2018.06.01 22:50:12
브린이 첫댓ㅋㅋ에휴 211.227 2018.06.02 03: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601 일반 저스트댄스 폰폰폰 이거 아무리봐도 기괴하다 2 카디아. 2018-06-04 0
12599 일반 중국인 친구가 알려준 방법인데 9 와이파이 211.36 2018-06-04 0
12598 일반 미코 다 괜찮은데 5 에꼬 39.7 2018-06-04 1
12597 일반 좀 하니까 병진좆선인들 싹 빠진듯 3 핵냥이 112.161 2018-06-04 0
12596 일반 트래커 쓰다가 배터리다되면 어떻게 됨? 4 카디아. 2018-06-04 0
12595 일반 트래커 최대 개수 제한있단다 10 메타스코어 2018-06-04 0
12594 일반 어그로는 이런애들이 진짜 잘끄는듯 7 울테 2018-06-04 0
12593 일반 친추돼있는 사람방에 들어가서 King_is_Gombo 2018-06-04 0
12591 일반 초기불량 꿈이아니다 3 와이파이 211.36 2018-06-04 0
12590 일반 근데 브이알 유저들 6 핵냥이 112.161 2018-06-04 0
12589 일반 브이알 없는애들 브이알 생기면 해보싶은것들 4 ㅇㅇ 59.13 2018-06-04 0
12588 일반 나도 브이알 갖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핵냥이 112.161 2018-06-04 0
12587 일반 트래커정도는 아마존에서 사도되지않냐 16 ㅇㅇ 106.102 2018-06-04 0
12585 일반 민페아바타 순위 3 ㅇㅇ 59.13 2018-06-04 0
12583 일반 호헤에어엑!!! momo 125.184 2018-06-04 0
12582 일반 블렌더로 갈아엎는김에 머리카락좀 바꿔볼까 1 하벤하이드 2018-06-04 1
12581 일반 MR팔고 오큘러스로 가야겠다 1 러프멜 2018-06-04 0
12580 일반 난 뱁새가 제일 싫던데;; 3 시란 2018-06-04 0
12579 일반 트랙커 재고없다는게 한국만 해당임? 2 [천유] 2018-06-04 0
12578 일반 VRchat 내부에 동영상 캡처 기능은 없져? 1 Raimiz 2018-06-04 0
12577 일반 페이트 아바타는 시끄러워러 뮤트박음 1 유라유라 2018-06-04 0
12574 일반 미코 은근히 경쟁사회임 3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572 일반 cloth, 쉐이더, 파티클 2 Tomo 2018-06-04 0
12571 일반 일본사람들이 원래 미코사용에 민감함? 6 ㅇㅇ 108.61 2018-06-04 0
12569 일반 오늘의 정모장소는 3 momo 125.184 2018-06-04 0
12567 일반 미코들은 서로 빨아주는데 2 ㅇㅇ 59.13 2018-06-04 0
12566 일반 테일레드 완성판 + 손 모션 질문 1 ㅇㅇㅇ 222.235 2018-06-04 0
12564 일반 VR챗 서버는 어느 나라 거에요? 2 앵무새4 2018-06-04 0
12562 일반 미코가 갑자기 얼굴들이댔는데 너무 귀여워서 심장마비오면 어뜨캄? 2 아리수챤 2018-06-04 0
12560 일반 야 이거 윈 10정품인증 무조건해야 쓸수있는거임? 1 ㅇㅇ 121.170 2018-06-04 0
12559 일반 미코 씨발 우간다 8 ㅇㅇ 59.13 2018-06-04 0
12558 일반 도움! 애니메이션관련 질문좀 2 강나다 116.46 2018-06-04 0
12557 일반 커미션 해주실 분 없으신가요 11 mendax 2018-06-04 0
12556 일반 립모션 사려고 한거 로또샀는데 4 NAME_HORANG 2018-06-04 0
12555 일반 초밥 먹는중 6 momo 125.184 2018-06-04 0
12554 일반 다들 밥먹는다고 죽음 5 글긔 2018-06-04 0
12553 일반 바이브 쉽먼트 프로세싱만 뜨는데 2 신ldl 2018-06-04 0
12551 일반 옷바꾸는 원리로 다른 부위도 뜯어올 수 있음? 4 ㅇㅇ 106.102 2018-06-04 0
12550 일반 친구 위치 아는방법은 없나요? 3 ㅇㅇ 112.152 2018-06-04 0
12549 일반 오큘러스 풀셋 56만원 구매처 + 4일만에 배송받기 = 뉴에그 3 ㅇㅇ 203.229 2018-06-0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