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배빌런인데오 뭔가 이상한이야기있어서 글쓰러옴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571
  • 2018-05-31 15:08:13
  • 121.184
							









걍 내닉은 가릴려다가 안가렷다




직접만들었다 발언이 문제되서 글씀



아바타를 유니티파일을 친구에게 인계받아서 애니메이션이랑 이모티 집어넣는걸


팀뷰어키고 같이 만들음  배소환은 친구가 만든거고  맵바꾸는건 내가 내 닉맞춰서 내가만든거임

조로아스터교에서 따온 이름이라 그컨셉맞췃음



내가 영어를 ㄹㅇ 못해서 항상 외국인친구랑


서로 대화안통하면 " 구글 파워 !" 이러면서 구글번역기 써가면서 대화함  그렇게 알고지낸지가 벌써 4달가까이다된사이고


짤에도 있지만  날위해 자기도 번역기로 한글써준다고하는 착한친구임




아바타 같은경우  본사람들은 알겠지만 케모노프렌즈 베이스로 만든 아바타가 대부분이고 다들 아바타를 데비앙이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하듯이 

우리도 거기서 공수해옴  



거기다가 아바타만들고 테스트하고를 하루도 빠짐없이 하고있음

친구가만든 월드에서 테스트한다고 외국인친구들이랑 항상 같이있음

몆몆갤러랑 친구추가되있어서 갤럼몆명이 테스트방와서 아바타 테스트하는거 직접본적도있음



색이나 텍스쳐는 내가 직접 그림을그려넣음 이건 자신있게말할수있는부분임



나랑 내친구랑 비교해보면 친구는 이미 퍼블릭 월드만 몆개씩있는 친구고 아바타제작 외주도 받아서하는 친구임

솔직히 나도 같이만들었다고 해도될까 싶을정도로 업혀가고  손가락 애니메이션에 만들어준 애니메이션 적용시키는 작업같은거랑

표정 바꾸는거나  장비같은거 꺼냇다 넣엇다 하는것만 했음



평시 알고지낸분들에게는 그래서   길게 친구랑 같이 작업해서 만들었고 선물 받은거다라고 말한거고

잘모르는 사람한테는 길게 이야기 하는게 좀그래서  대충설명으로 직접만들어 업로드했다고만 말했음

이부분 때문에 오해생긴거같은데 미안하다




오늘도 아바타 잘가지고 놀다가 아바타 2개 터져서 지금 접속해서 만나기로했는데


갤에 내이야기 있길래 써봣다


오해시킨점 미안하다





ㅇㅇ 말안통해서 일본어 영어 한국어 섞어가면서 번역기 돌리면서 사귄친구인데 나보다 친구한테 미안해서 글씀 121.184 2018.05.31 15:09:03
NAME_HORANG ??? 2018.05.31 15:21:35
ㅇㅇ 착한빌런 119.149 2018.05.31 15:42:09
ㅋㅋ 제발 퍼블릭에서 그딴 아바타 쓰지마라..제작하는애들이 따로 친구월드열고 거기서 보여주는데에는 이유가 있는거다 139.59 2018.05.31 18:21: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892 일반 물건 잡을 때 왜 이러지 3 ㅇㅇ 125.133 2018-07-06 0
26891 일반 vr 이거 앉아서 쓰는거임? 1 ㅇㅇ 39.118 2018-07-06 0
26888 일반 결국 바이브 없이 우선 트래커만 샀다 7 고닉팔까 58.120 2018-07-06 0
26886 일반 않이 욕설한 적도 없는데 왜 차단된 것? 3 ㅇㅇ 211.36 2018-07-06 0
26885 일반 근데 토가 아바타가 퀄 높긴 한데 8 ㅇㅇ 211.229 2018-07-06 0
26884 일반 플레이시간 400시간 이상은 뭐하는사람임 ㄷㄷ 9 BLOCK_B 2018-07-06 0
26883 일반 뉴비에게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 제스쳐에 춤모션 넣었는데요 ㅠㅜ 3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07-06 0
26882 일반 점프하니까 나로호됨 17 어흑마이갓 2018-07-06 20
26880 일반 브알챗400시간 후기 3 o(^㉦^)o 2018-07-06 1
26878 일반 vrchat세계 좁더라... 2 쉔가오랜 211.36 2018-07-06 0
26877 일반 부랄챗 어제 깔았는데 1 들깨볶음 223.62 2018-07-06 0
26876 일반 유니티 도움! 6 ㅇㅇ 220.94 2018-07-06 0
26875 일반 vr챗 유저 종류 5 플레트 2018-07-06 0
26874 일반 난 평생 개찐따로 살아야지 하면서 내려놓으셈 ㅇㅇ 122.45 2018-07-06 0
26873 일반 불금이니 이제 저댄 공연장 다시 만져야지 3 OXFORD 2018-07-06 0
26872 일반 텍스쳐 바꾸기꿀팁이 필요하다.. 11 BLOCK_B 2018-07-06 0
26871 일반 스팀 룸스케일 설정 나만 없어짐??? sing)Hana 2018-07-06 0
26870 일반 일본은 베이스스테이션 1.6만엔인데...? 3 Luche 2018-07-06 0
26868 일반 나도 처음엔 마이크키고 말하면서 다녔는데 1 치요키 2018-07-06 0
26867 일반 아직도 겉도는 아싸들한테 팁줌 3 ㅇㅇ 175.223 2018-07-06 1
26865 일반 친구가 잘 안생기는 찐따들을 위해 팁 적어봄 28 ㅇㅇ 222.237 2018-07-06 33
26864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랑 다르게 나오는데 어떻게해요? 6 ㅁㄴㅇㄹㅇㅁ 116.41 2018-07-06 0
26863 일반 오늘자 오큘 공식글 트래커 관련 글만 번역해옴 7 sing)Hana 2018-07-06 2
26862 일반 오디세이 이거 불량인가... ? 121.171 2018-07-06 0
26861 일반 조심스럽게 오류를 물어보겠습니다.. gdgd 119.194 2018-07-06 0
26860 일반 뭔가 기타치는 빌런들끼리 모여서 번갈아가면서 치는중인데 4 기타빌런 2018-07-06 0
26859 일반 브알챗 뉴비인데 2 이라몬 2018-07-06 0
26855 일반 형들 존내빠르게 아바타 만들기 1fbx 만들기 하고 있는데 4 dd 27.117 2018-07-06 0
26854 일반 뭐? 아침점호를 시네마월드에서 한다고????? 28 ㅇㅇ 203.229 2018-07-06 31
26853 일반 와 대박 사건 1 싸이킥유코 2018-07-06 0
26852 일반 풀트래킹 아니어도 저댄방 가서 춰도 되나?? 6 카스터 2018-07-06 0
26851 일반 이렇게 기괴한 아바타는 처음본다.. 7 ㅇㅇ 220.74 2018-07-06 0
26849 일반 걍 담달 코미케 끝나고 바이브산다 7 Luche 2018-07-06 0
26848 일반 특히 슬라브권 새끼들이 트롤들이 많은거같음 4 유라유라 2018-07-06 0
26847 일반 이모델 짱신기하네 2 긴긴 2018-07-06 0
26846 일반 이거 어떻게해야되...? 9 ㅇㅇ 115.90 2018-07-06 1
26845 일반 근데 바이브 머가리 없이 트래킹이 됨?? 6 일레임 2018-07-06 0
26844 일반 내핸드폰 에서 갤러리 아무것도 안되요.. 6 ㅇㅇ 115.90 2018-07-06 0
26843 일반 근데 저댄보면 한쪽손만 색 다르던데 6 카디아. 2018-07-06 0
26842 일반 어제자 VR챗 1 Luche 2018-07-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